Valorant의 새로운 Araxys 번들: 가격 및 무기 목록!

새로운 용기 번들

폭동 게임 Valorant를 위한 정말 멋진 새 번들 출시로 돌아갑니다. 이번에는 번들이 Araxys라고 불리며 멋진 애니메이션으로 완성된 미래적인 테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1월 10일 공식적으로 발표될 예상 가격을 포함하여 Araxys 번들에 대해 자세히 논의할 것입니다. 번들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Valorant UI 변경 업데이트로 더 시원해집니다!

새로운 Valorant 번들: Araxys

Araxys Valorant 새 번들
Araxys Valorant 새 번들. 출처: Twitter/@ValorLeaks

Araxys라는 새 번들에는 Melee, Vandal, Shorty, Operator 및 Bulldog의 5가지 무기 스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raxys 번들의 무기 스킨 모양은 일반 버전의 갈색 지느러미와 함께 매우 미래 지향적입니다.

브라운 컬러 외에도 일정량의 래디어나이트 포인트를 지불하면 무기 스킨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Radianite 포인트는 구매하거나 배틀 패스 레벨의 상품을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업그레이드 이 무기 스킨은 매우 독특합니다. 업그레이드 색상으로 보라색, 검정색, 은색이 있습니다. 저자에 따르면 세 가지 색상은 기본 색상인 브라운보다 더 시원하다.

또한 많은 Valorant 플레이어는 종종 번들로 근접전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다른 번들의 근접전보다 열등하지 않은 Araxys의 이 근접전은 Halo 게임의 검과 매우 흡사합니다.

또한 읽기: 콘솔 플랫폼 용 Valorant, 언제 출시됩니까?

총 친구, 스프레이, 플레이어 카드

스프레이, 플레이어 카드, 건 버디 Araxys
스프레이, 플레이어 카드, 건 버디 Araxys. 출처: Twitter/@ValorLeaks

이 번들을 한 번에 구매하면 무기 스킨 외에도 다양한 무료 코스메틱이 제공됩니다. 화장품은 건 버디, 스프레이 및 플레이어 카드.

화장품은 Araxys 번들의 테마와 일치합니다. EarlyGame에 따르면 이 번들은 고급 외계 종족을 테마로 합니다. 이것은 플레이어가 Araxys 무기 스킨을 검사할 때 정교한 애니메이션의 존재로 입증됩니다.

또한 사용 가능한 플레이어 카드는 Araxys 번들에서와 같이 Melee로 완성된 외계인과 같은 이미지의 형태입니다. 그렇다면 스프레이가 내놓은 이미지도 외계인 로고다.

또한 읽기: Harbor Valorant Agent를 빨리 얻는 방법 

Araxys 번들의 예상 가격

근접 아락시스
새로운 번들의 Melee Araxys. 출처: YouTube/Valorant SkinSpotlight

이 새로운 번들은 2023년 1월 10일에 Valorant 플레이어를 위한 Shop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관심 있는 플레이어는 구매를 위해 Valorant 포인트 잔고를 준비해야 합니다.

Araxys 컬렉션은 Exclusive Edition 컬렉션이므로 플레이어는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8700 발로란트 포인트.

전체 컬렉션을 구매하고 싶지 않다면 무기 스킨을 단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위 가격을 구매하면 더 높은 가격이 발생합니다.

이 번들의 무기 스킨 중 하나는 2175에서 2675 Valorant Points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한편 근접 스킨의 범위는 약 4350에서 5350 Valorant Points입니다.

상당히 비싼 가격으로 당연히 번들의 모든 애니메이션을 먼저 보고 싶을 것입니다. 괜찮아요! 다음은 Valorant SkinSpotlight에서 제작한 쇼케이스 영상입니다.

영상을 통해 아락시스 무기 스킨별 다양한 애니메이션과 업그레이드 색상을 확인할 수 있다.

무기용 번들이나 스킨을 구매할 때 애니메이션과 무기 효과가 취향에 맞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따라서 Valorant의 최신 번들인 Araxys에 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발로란트 포인트를 충전하자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1월 10일 Araxys 번들을 구매하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