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3에서 Julian의 고통스러운 빌드, 매우 강력합니다!

게임에서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아픈 줄리안의 빌드를 만들어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따라서 이 영웅의 스킬을 최적화하여 상대 영웅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빌드 아이템의 배치, 영웅의 스킬 이해를 위한 엠블럼 선택은 플레이어가 마스터해야 하는 기본 사항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것을 마스터하면 적어도 게임에서 상대 영웅을 다루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또한 다른 플레이어를 상대할 때 가장 적절한 공격 또는 방어 시간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빠른 모바일 전설 충전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어서 해봐요!

줄리안

현재 메타 ml, Julian MLBB, 업데이트 패치 mlbb
줄리안

Julian은 그의 도시에서 일어난 전쟁으로 인해 매우 방치된 어린 시절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그는 현재 Julian을 매우 훌륭한 전사로 만드는 Forsaken Light라는 조직에서 자랐습니다.

결과적으로 Julian은 이러한 유형의 Mobile Legends 영웅 순위에도 포함됩니다. 전투기/마술사.

그 외에도 Julian은 다음과 같은 다른 영웅들과 관계가 있습니다. 자비에르, 테리즐라 만큼 잘 앨리스.

그 자신은 Terizla의 생물학적 자녀입니다. Julian은 한때 Abyss에 묶인 상태에서 아버지와 싸웠습니다.

그러니 파이터의 힘/마술사 Julian에서는 적에게 매우 치명적입니다.

이제 Julian은 33세로 강력한 데미지 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유형의 경기에서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줄리안의 스킬은 자신의 무기와 고유한 파이터에게 마법 피해를 줄 수 있는 마법 공격을 극대화하기 때문에 마음이 내키지 않습니다.

Julian의 스킬은 매우 강력합니다. 왜냐하면 공격과 스킬을 사용할 때 매우 많은 양의 데미지와 함께 지속적으로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당연히 많은 플레이어가 줄리안의 기술에 의존하고 적과 싸우기 위해 고통스러운 줄리안 빌드를 형성합니다. 우와!

또한 읽으십시오: 2023 SEA 게임 인도네시아 MLBB 국가대표 명단

줄리안 스킬

Julian의 고통스러운 빌드 목록
줄리안 스킬 (출처: Hybrid.co.id)

Julian의 빌드 아이템을 검토하기 전에 이 영웅의 스킬을 하나씩 논의하겠습니다.

줄리안을 매우 강하게 만드는 몇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어떤 기술이 있습니까?

패시브 스킬: 스미스 레거시

Julian의 핵심 중 하나는 그의 두 가지 기술을 결합하여 결국 Julian 자신에게 많은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두 스킬을 합친 후 다음 스킬은 인챈트 모드를 먹는 것입니다.

이 강화 모드에서는 최대 5초 동안 지속되는 공격으로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그 외에도 최종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됩니다.

줄리안이 가진 기본 공격 효과는 상대를 원거리에서 자신에게 끌어당길 수 있습니다.

스킬 1: 낫

Julian은 Julian이 적에게 칼을 던지는 데 도움이되는 Scythe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피해를 줄 칼을 던집니다. 이를 통해 상대는 1초 동안 30%의 슬로우 효과를 받게 됩니다.

Scythe에는 손상과 둔화 효과를 증가시키는 Enchance 모드가 있으며 Julian 자신이 HP를 얻습니다.

스킬 2: 검

Julian의 또 다른 기술은 Sword로, Julian이 저항군에 피해를 입히는 것을 잊지 않고 칼로 적과 싸우기 위해 날아갈 수 있습니다.

소드의 강화 모드는 줄리안에게 더 넓은 범위의 공격으로 면역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얼티밋 스킬: 사슬

Julian이 소유하고 있는 또 다른 스킬인 Chain은 Julian이 대상으로 하는 여러 선택 영역에서 공격을 수행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이 스킬은 막대한 피해를 입히고 적을 고정(경직)시킵니다.

체인의 강화 모드는 더 많은 데미지를 주고 선택한 영역에 고정 및 넉업 효과를 추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Mobile Legends 패치 업데이트 1.7.68, 새로운 맵이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줄리안 빌드

고통스러운 줄리안 빌드 2023
줄리안 인 더 다크 (출처: ONEsports)

적과 싸울 때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 고통스러운 줄리안 빌드가 있습니다.

다음에서는 적을 죽이기 위한 고통스러운 줄리안 빌드 중 일부를 제공합니다. 아무것?

신비한 장화

Arcane Boots는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Painful Julian Builds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40 이동 속도와 +10 마법 관통력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아케인 부츠를 사용하면 적과 싸울 때 더욱 고통스러워집니다.

천재 지팡이

다음 Painful Julian 항목은 +75 Magic Power, +5 이동 속도 및 +10 Magical Penetration을 제공하는 Genius Wand입니다.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마법 방어력을 2-9 감소시키는 고유한 패시브 아이템입니다.

그림자 쌍날검

세 번째 Painful Julian 빌드는 Shadow Twinblades이므로 Julian에게 +75 Magic Power, +15 Magical Lifesteal 및 +5 이동 속도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유한 패시브 즉 암살로 5초 동안 피해를 주고 받는 기능을 합니다.

그렇더라도 상대방이 움직이지 않게 만들고 Julian의 Painful Build는 더욱 기능적으로 작동합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Calamity Reaper는 또한 다음 Painful Julian 빌드를 지원합니다.

이 아이템은 Julian이 Pure Damage 공격을 할 수 있는 추가 Damage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물론 줄리안이 높은 마법 방어력을 가진 영웅을 근절하기 쉽게 만들 것입니다.

겨울 곤봉

게임 후반에 Julian이 사용하는 Winter Truncheon 아이템은 이 아이템에 더 많은 스킬, 즉 Freeze가 있기 때문입니다.

Julian은 +60 Magic Power, +25 Physical Defense 및 +400 HP를 얻습니다.

고유한 패시브로 적을 얼려 움직이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Julian의 Painful Build는 가장 멋진 아이템입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다음 Painful Julian 빌드는 +65 Magical Power, +35% Magical Penetration을 제공할 수 있고 최대 20%까지 적의 마법 방어력을 0.1% Magical Penetration으로 변경할 수 있는 Divine Glaive입니다. Divine Glaive는 두꺼운 영웅에 대응하기 위해 게임 후반에 작동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초보자에게 적합한 R7의 5가지 주요 영웅

최신 Mobile Legends 뉴스를 팔로우하세요. VCGamers 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