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마티스 빌드 2023, 쉽게 새비지!

빌드 마티스

게임에서 야만적이 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특히 마티스와 같은 파이터 영웅을 사용하는 경우. 2023년에 마티스를 구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를 따라가면 더 쉽게 야만적이 될 수 있습니다.

Martis는 가장 고통스러운 미드 레인 영웅 중 하나입니다. 하이퍼, 골드 레인 또는 EXP 레인 등 한 번에 3개의 레인을 채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터를 주역으로 하는 영웅으로 큰 데미지와 저항력을 가지고 있다. 게임 후반에 이 영웅은 탱크와 유사한 방어력으로 적의 공격을 견딜 수 있습니다. 

마티스의 각 스킬 쿨타임도 충분히 빨라 상대를 지속적으로 죽이는 데 사용할 수 있다. 

Marksman이라는 그의 역할에 따라 Martis는 종종 Mage, Marksman 및 기타 Assassins와 같이 방어력이 낮은 적 영웅을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 

Sick Martis 빌드 아이템 2023

전투기 영웅으로 야만적이 되려면 아래에서 권장하는 Martis 빌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워리어 부츠 
워리어 부츠 MLBB. 출처: 하나의 e스포츠.

2023년 상대에게 물리 피해를 주는 영웅이 있다면 이 마티스 빌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부츠는 상대 영웅의 물리적 피해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초기 게임에서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이 신발의 특징은 적의 기본 공격을 계속 받을 때 제공되는 보호 기능이 더욱 커진다는 것입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출처: 하나의 e스포츠.

이 2023 상처 마티스 빌드 아이템은 3초마다 주 공격 영웅이 상대에게 360의 마법 피해를 주고 최대 3명의 상대를 카운트하기 때문에 물리적인 대상에게만 피해를 주는 것이 아닙니다. 첫 번째 공격으로 적을 물리칠 때마다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헌터스트라이크 

헌터스트라이크 
헌터스트라이크. 출처: 유튜브.

헌터스트라이크 Mobile Legends에서 2023년 아픈 마티스 빌드를 완성하기 위해 구매할 수 있는 다음 아이템입니다. 물리 공격력 증가, 냉기 감소, 물리 흡수 효과가 있다. 

이 아이템에는 마티스가 적을 연속으로 5번 공격할 때마다 보너스 이동 속도를 여러 번 받는 특별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피의 욕망 도끼 

블러드러스트-액스-모바일-레전드
블러드러스트 액스. 출처: VCGamers.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Martis Jungler를 장비하기 위해 구입할 수 있는 또 다른 아이템은 Bloodlust Axe입니다. 이 아이템은 또 다른 Spell Vamp 효과를 주기 때문에 Martis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그렇게 되면 마티스가 상대를 이기기가 더 어려워질 것이다.

바다 미늘창 

바다 미늘창 
바다 할버드. 출처: 유튜브.

바다 미늘창 Legends Mobile에서 아픈 Martis Jungler를 마무리하기 위해 구입할 수 있는 다음 추천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티스의 물리 공격력과 공격력을 높여줍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Life Drain이라는 부정적인 효과도 있습니다. 이 패시브는 모든 Martis 공격이 적의 실드 효과를 감소시키고 짧은 시간에 HP 재생을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면역성 있는! 시즌 25 Mobile Legends의 마티스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입니다.

마티스 렛 새비지를 사용하는 방법

빌드 마티스 MLBB - ML 시즌
히어로 마티스 MLBB. 출처: VCGamers.

대부분의 Martis 사용자는 게임 중에 야만적인 행동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방법은 레인에서 파밍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나쁘지 않습니다. 그러나 Martis가 첫 번째 게임에서 약했다는 점도 기억해야 합니다. 

따라서 달리기는 게임을 빨리 끝내고 곧 야만적이 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충분한 레벨과 강력한 아이템을 얻은 후에는 Martis가 전쟁에 나설 때입니다.

적에게 기절 효과가 있는 스킬 1(Ashura Aura) 덕분에 좋은 선발이 될 수 있습니다. 예, 이 규칙은 실제로 이 기술에 대한 공개 전투, 개인전 및 팀전 모두에 대한 규칙입니다. 통제하기에는 너무 잔인한 싸움을 시작하기 위해 기술 2(Mortal Coil)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스킬 2 마티스는 일반적으로 다른 파이터 스킬에 비해 다소 까다롭습니다. 그것을 사용할 때 정확하고 수준 높은 계산기가 정말로 필요합니다. 

이 기술은 매우 잔인하며 넉백 효과로 적 대형을 관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스킬을 사용하면 마티스 자신에게 "자살 폭탄"이 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9월 고통스러운 마티스 빌드 아이템 5가지

2023 상처받은 마티스 빌드 아이템과 함께 이 영웅을 사용하는 연습이 더 필요합니다.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