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라푸라푸 빌드 추천 2023

고통스러운 라푸라푸 빌드

라푸라푸는 파이터의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적절한 빌드를 사용하면 충분히 높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높은 데미지를 주려면 다음 Lapu Lapu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Hero Fighter는 매우 유용한 스킬셋을 가지고 있으며 적에 대해 비활성화됩니다. 그 외에도 라푸라푸의 데미지 출력도 광역, 기절, 대쉬의 형태로 나온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전체 데미지 아이템을 포함하는 가장 지긋지긋한 라푸라푸 빌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이 빌드의 거의 모든 아이템은 손상 통계를 제공하지만 일부는 내구성 통계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기: 2023 페인풀조이 ML 빌드 아이템 추천

고통스러운 라푸라푸 빌드 풀데미지

라푸라푸 유저들은 물론 이 영웅이 상당히 높은 데미지 출력을 제공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단, 다음 라푸라푸 빌드와 같이 적합한 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헵타시즈의 칼날

라푸라푸를 위한 헵타시즈의 칼날
Lapu Lapu를 위한 Heptaseas의 블레이드. 출처: VCGamers

전체 손상 Lapu Lapu 빌드에 적합한 첫 번째 항목은 Blade of the Heptaseas입니다. 물리 데미지가 있는 파이터 영웅으로서 이 아이템은 완벽하다.

Blade of the Heptaseas는 +70 Physical Attack을 제공하여 Lapu Lapu의 손상 출력을 증가시킵니다. 그 외에도 +250 HP 형태의 추가 내구성 통계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15 물리 관통이라는 고유 속성을 제공합니다. 이 피해 침투는 물리 방어로 적 영웅을 죽이는 것이 더 쉬울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마지막으로 매복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는 5초 동안 피해를 받지 않거나 가하지 않으면 추가 피해를 줍니다.

또한 읽기: 2023년 병든 바당 빌드 아이템 추천, 자동승리!

워리어 부츠

라푸라푸 워리어 부츠 만들기
라푸라푸의 워리어 부츠. 출처: VCGamers

신발의 선택으로 Warrior Boot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신발은 다른 신발과 마찬가지로 +40 이동 속도를 제공하지만 두 번째 추가 스탯은 +22 물리 방어력입니다.

추가 내구 스탯은 파이터 영웅으로서 상당히 중요합니다. 피해만 걱정한다면 살아남기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워리어 부츠는 적의 공격에 대한 저항력을 높일 수 있는 능력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이 신발은 또한 Valor라는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하여 물리 방어력을 증가시킵니다. 물론 물리 방어는 적 영웅에게 유용할 것입니다. 물리적 공격.

또한 읽기: 2023년 고통스러운 로리타 빌드 추천

피의 욕망 도끼

라푸라푸를 위한 블러드러스트 액스
라푸라푸를 위한 Bloodlust Axe. 출처: VCGamers

다음 아이템은 +70 물리 공격력과 +10% 쿨다운 레드큐션을 추가로 제공하는 Bloodlust Axe입니다. 이 통계는 전체 손상 출력에 추가되기 때문에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라푸라푸가 물리 공격을 사용하기 때문에 +70 물리 공격에서 추가 데미지 출력이 나옵니다. 이후 +1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도 스킬을 자주 사용하는데 매우 유용합니다.

뿐만 아니라 +20%도 얻을 수 있습니다. 스펠 뱀프 고유한 속성. 스펠 뱀프는 스킬을 통해 생성한 데미지에 따라 HP를 획득할 수 있는 속성입니다.

절망의 칼날

절망의 칼날
라푸라푸를 위한 절망의 칼날. 출처: VCGamers

Lapu Lapu에 적합한 다음 아이템은 꽤 잘 알려진 데미지 아이템, 즉 Blade of Despair 또는 BoD입니다. Blade of Despair는 높은 스탯을 제공하기 때문에 Physical Damage 영웅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160의 높은 물리 공격 스탯을 제공하는 것은 라푸라푸의 데미지 출력에 매우 유용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5% 이동 속도를 제공하여 라푸라푸를 더욱 민첩하게 만듭니다.

마지막으로 BoD는 물론 HP가 50% 이하인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 물리 공격에 버프를 주는 형태의 독특한 패시브를 제공합니다.

라푸라푸 건설을 위한 전쟁 도끼

전쟁 도끼
고통스러운 라푸라푸 빌드를 위한 전쟁 도끼. 출처: VCGamers

이 Lapu Lapu 빌드 권장 사항의 마지막 항목은 War Axe입니다. 물리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추가 HP를 내구성 통계로 제공하는 아이템으로 빌드를 마무리할 시간입니다.

라푸라푸는 +35 물리 공격력, +10% 쿨다운 감소, +550 HP를 받습니다. 이 모든 통계는 한타를 할 때 확실히 Lapu Lapu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사용 가능한 고유한 패시브는 물리 공격과 물리 관통을 추가하기 때문에 데미지 출력에 정말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고통스러운 Lapu Lapu 빌드에 대한 토론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이아몬드 충전에 대한 필요성 충족 모바일 레전드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