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페인풀조이 ML 빌드 아이템 추천

빌드조이

기쁨 게임의 새로운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즉시 플레이어의 관심을 끈다. 상처가 많은 Joy 빌드 2023을 사용하면 Land Of Dawn을 쉽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민첩하고 민첩하며 다루기 힘든 것이 조이를 가장 상대하기 어려운 영웅으로 만드는 강점입니다. 

빠른 손이 필요한 것 외에도 Joy의 기술에는 적절한 타이밍이 필요합니다. 예, 기쁨의 예술은 음악의 소리와 일치해야 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가 이 영웅을 플레이할 때 헤드폰이나 헤드폰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023년 페인풀 조이 빌드 아이템 목록

이 영웅은 아직 신인이기 때문에 아직 적합한 장비가 없습니다. 그러나 손상 마법을 우선시하면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신발 

자비에르 EXP 레인 매직 슈즈 만들기
마법의 신발로 기쁨을 만드세요. 출처: VCGamers

신발의 경우 재미를 위한 최상의 옵션이 두 가지 이상 있습니다. 마법의 신발 또는 신비한 장화. 약간의 냉기 스킬을 갖고 싶다면 Magic Boots가 좋습니다. 이 신발 아이템은 추가로 10%의 냉기 감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한편, Magic Boots는 고통을 없애는 기쁨을 원한다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부츠는 또 다른 10 Magic PEN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집중된 에너지

집중 에너지 괜찮아
조이 아이템으로 집중된 에너지. 출처: VCGamers.

집중된 에너지는 공격하고 방어하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의 주요 특징은 700 HP에 70 마력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이 항목은 추가 기능, 즉 추가 25% 마법 흡혈을 제공합니다. 이 생명력 흡수 마법 속성 자체는 조이 2 스킬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 이유는 조이가 대상을 향해 빛날 때 HP를 추가로 얻을 수 있어 지속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입니다. 

빛나는 지팡이

Glowing_Wand-ml-2
조이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빛나는 지팡이. 출처: VCGamers.

조이히어로 유저들에게 친숙할 수 있는 세 번째 아이템. Glowing Wand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를 위한 구독입니다. 연결되면 +75 마법력, +400 HP, +5% 이동 속도의 형태로 포인트를 얻습니다. 

패시브는 대상에게 3초 동안 화상 효과를 입히고 최대 HP의 1% 피해를 입힙니다. 같은 대상을 맞추면 2.5% 증가를 받기 때문에 불 효과가 더 나빠집니다. 

물론 이 아이템은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피해, 특히 마법 피해를 증가시키는 데 유용합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은 피해는 실제로 상대방의 HP 영웅에 달려 있다는 것입니다.

남은 HP가 높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또한 짧은 시간에 같은 대상을 여러 번 공격할 경우 피해량도 최대 2%까지 증가할 수 있다.

또한 읽으십시오: Joy Mobile Legends에 대응하고 싶습니까? 이 영웅과 아이템을 사용하세요!

피의 날개 

피의 날개
Joy ML 아이템으로 블러드 윙스. 출처: VCGamers.

다음으로 Mobile Legends에서 가장 비싼 아이템인 Blood Wings가 있습니다. 이 Joy 빌드의 높은 가격은 확실히 매우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이러한 이점에는 상당한 추가 마법력과 사용자의 HP 및 영웅 증가가 포함됩니다. 

Blood Wings는 +150 마법력과 +500 HP로 증가합니다. 이 아이템의 장점은 영웅의 방패 크기에 최대 200%까지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으로 영웅을 크게 성장시키는 것 중 하나는 데미지 때문입니다. 

신성한 수정 

Guinevere Holy Crystal 만들기
조이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홀리 크리스탈. 원천. VCGamers.

Holy Crystal 내부의 다섯 번째 Joy 빌드 아이템은 Hero Joy의 비전을 위한 최고의 장난감입니다. 캐릭터는 +100 마법력을 제공할 수 있으며 이는 꽤 큰 숫자입니다.

이 아이템의 장점은 21%~35%의 마법 공격 효과를 제공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총 금액은 사용하는 영웅의 레벨에 따라 더 커집니다. 대단한 느낌이지 않나.

홀리 크리스탈은 또한 마법 공격 유형을 가진 영웅에게 적합한 +100 마법력을 추가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지만, 이 크기의 증가는 당신의 영웅을 이기기 어렵게 만들기에 충분하다고 믿습니다. 

또한 홀리 크리스탈에는 미스테리라는 초월 스킬도 있다. 이 스킬은 최대 21~35%의 마법 공격 효과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업그레이드는 레벨에 따라 다릅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마법 공격이 강해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조이 ML 게임 플레이 팁, 모든 적을 쓸어버리세요!

위의 다섯 가지 조이 빌드 아이템은 적에게 큰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에서만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