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의 고통스러운 Kadita 빌드 권장 사항, 이것을 사용하십시오!

카디타 구축

Mobile Legends에서 인도네시아의 영웅을 더욱 무섭게 만들고 싶다면 VCGamers News에서 2023년에 특별히 권장하는 5가지 고통스러운 Kadita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알려드리자면 카디타의 영웅은 그녀가 반영웅이기 때문에 모바일 레전드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은 이유입니다. 어쌔신 메이지

그와 별개로 이 영웅의 움직임도 매우 좋아서 적을 빠르게 추격하거나 도망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좋게 만들려면 아래의 5가지 Kadita hurts 2023 빌드 항목을 사용해야 합니다. 

2023년의 고통스러운 Kadita 빌드 항목 목록

이 영웅은 인도네시아 신화에 나오는 바다의 지배자인 Nyi Roro Kidul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또한 그는 특히 치명적인 집과 결합할 때 적에게 막대한 피해를 줄 수 있는 에너지를 폭발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신비한 장화 

Guinevere 신비한 장화 만들기
카디타의 베스트 아이템인 아케인 부츠. 출처: VCGamers

2023 상처 카디타 빌드 아이템에 부츠를 사용해야 합니다. 신비한 장화 Kadita의 능력을 지원합니다. Arcane Boots는 추가로 50의 이동 속도와 10의 마법 입력을 제공합니다. 

한편 아케인 부츠는 쿨다운 스킬 감소에도 효과적이다. 게임 시작 시 추가 +10 엔트리 레벨이 있다고 가정합니다. 이것이 이 영웅이 미니언즈를 빨리 끝낼 수 있는 이유입니다. 따라서 나중에 다른 경로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Xavier EXP Lane용 번개 곤봉, 고통스러운 Kadita 빌드,
카디타의 베스트 아이템인 라이트닝 곤봉. 출처: VCGamers

라이트닝 트런천은 카디타의 상처 2023 두 버전 모두 VCGamers 추천 아이템입니다 카디타의 데미지를 높일 수 있는 집을 찾으신다면 소화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Lightning Truncheon은 적을 빠르게 파괴할 수 있는 전기 볼트처럼 작동합니다. 

+75 마력 추가 외에도 카디타가 적을 공격할 때 반전 효과가 있다. 6초마다 카디타의 공격 스킬이 가장 가까운 3명의 영웅에게 20~10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공격이 적, 암살자 또는 마법사를 놓치면 체력이 즉시 최소 한 블록 감소합니다. 이것은 싸움에서 이길 확률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알다시피, 그들이 전쟁에 나가고 싶을 때 최선을 다하지 않습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자비에르 시계 빌드, 고통스러운 카디타 빌드,
카디타의 베스트 아이템인 운명의 시계. 출처: VCGamers

Vicigers가 사용하는 2023년의 다음 Kadita 빌드 항목은 운명의 시계입니다. 이것으로, 이 영웅의 힘은 그가 하나의 목표를 위해 싸우는 팀으로 싸우고 싶을 때 더 자격이 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두 번째 도브나 갱킹을 위해 싸우는 것은 다른 면에서 도움이 됩니다.

보시다시피 운명의 시계의 특수 패시브는 최대 12회까지 20초마다 최대 HP 25와 마력 4를 추가합니다. 컬렉션을 수집하면 5%의 마력과 300 최대 마나를 얻게 됩니다.

구매 후 스킬 콤보로 상대를 죽이는 데 문제가 없습니다. 특히 주문이나 마법사로 적을 함정에 빠뜨리는 데 성공했다면 말이죠.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Kadita ML 영웅 콤보 추천

천재 지팡이

Genius Wand, 고통스러운 Kadita 빌드,
카디타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지니어스 완드. 출처: VCGamers

Genius Wand가 제공하는 관통 효과는 Divine Glaive와 잘 어울립니다. 보시다시피, 마법 방어구와 신성한 글레이브 아이템을 구매하는 적들이 최고의 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적의 마법 방어력 1점당 0.1%씩 마법 입력으로 전환되며 최대 20%까지 가능하다. 

따라서 적이 사들인 마법방어는 무용지물이라고 할 수 있다. 크기에 관계없이 제대로 폭발합니다. 

신성한 수정

조이 EXP 모바일 레전드 홀리 크리스탈
카디타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신성한 수정. 출처: VCGamers

홀리 크리스탈은 2023년 카디타에서 꼭 사용해야 하는 추천 아이템 빌드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력에 지나지 않지만, 보시다시피 그것이 발산하는 마력은 엄청납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에는 모든 마법사에게 완벽한 특수 패시브, 즉 콤보 패시브가 있습니다. 마법사가 연속으로 스킬을 시전하면 이 마법 공격이 마법 데미지의 21~35% 증가합니다.

홀리 크리스탈은 마력을 35% 증가시키는 패시브 효과도 있어 전쟁 중에 매우 유용하다. 즉, 마력 100마다 플레이어는 마력 35의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즉, 마법의 힘이 클수록 보상도 커집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Kadita ML 영웅 콤보 추천

따라서 2023년에 사용할 수 있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고통스러운 5가지 Kadita 빌드 항목입니다.

에서만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