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5가지 고통스러운 Fredrinn Mobile Legends 빌드 아이템

고통스러운 프레드린 빌드 2023

모바일 레전드 랭크를 올리기 위해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탱크 영웅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Fredrinn입니다. 올바른 빌드를 통해 Fredrinn은 2023년에 가장 역겹고 강력한 탱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탱커로서 가장 효과적인 Fredrinn 빌드에 대해 논의합니다. 프레드린이 탱커 영웅이라는 것을 알아야 하기 때문에 제작되는 아이템은 당연히 다음과 같은 추가 내구 스탯의 형태가 될 것입니다. 휴대전화.

이 영웅은 스킬 1인 피어싱 스트라이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HP가 많을수록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총 최대 HP를 기반으로 하는 스킬을 사용하여 Fredrinn은 올바른 빌드로 가장 지독한 탱크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3년 고통스러운 캐리 빌드 아이템 5개, 최고의 명사수!

추천 빌드 Fredrinn 2023

Fredrinn은 적의 피해에 저항하는 데 매우 효과적인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언제 팀파이트, Fredrinn은 적의 피해를 견딜 수 있고 최전선 영웅이 되어 다른 플레이어가 거리를 유지하고 팀 전투 중에 더 많은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다음은 2023년에 가장 강력하고 지독한 탱크가 되기 위해 모방할 수 있는 Fredrinn의 5가지 추천 아이템입니다.

워리어 부츠

워리어 부츠
Fredrinn의 전사 부츠. 출처: VCGamers

처럼 탱크 영웅, 내구도 스텟을 주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첫 번째 추천 아이템은 워리어 부츠입니다.

다른 부츠와 마찬가지로 Warrior Boots는 +40 이동 속도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적의 물리 피해를 견딜 수 있는 +22 물리 방어 능력치가 추가로 있습니다.

이 물리적 손상을 견디는 데 Valo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추가됩니다. Valor는 기본 공격을 받을 때 최대 +25의 물리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적 팀의 대부분의 영웅이 마법 피해를 입히는 영웅이라면 Warrior Boots가 필요 없으며 Tough Boots로 교체하십시오.

또한 읽기: 2022년 12월 ML 최고의 탱크 킬러 영웅

저주받은 투구

Build Fredrinn을 위한 저주받은 투구
Build Fredrinn을 위한 저주받은 투구. 출처: VCGamers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아이템은 Cursed Helmet입니다. 특별한 통계를 가지고 있으면 탱커 영웅으로서 Fredrinn에게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통계는 +1200 HP와 +25 마법 방어를 추가한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마법 피해를 입히는 Burning Soul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마법 데미지는 최대 HP의 1.2%를 기준으로 합니다. 저주받은 투구를 사용하면 근처의 적에게 매초마다 이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시즌 25 최고의 ML 탱크 영웅 5명, 반드시 선택해야 합니다!

가디언 헬멧

가디언 헬멧
가디언 헬멧을 쓴 프레드린. 출처: VCGamers

다음 내구성 아이템은 꽤 큰 HP 능력치와 HP 재생을 제공하기 때문에 가디언 헬멧입니다.

추가로 +1550 HP와 +20 HP Regen이 있습니다. 이후 회복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회복은 특히 HP 재생을 얻는 데 정말 도움이 되는 고유한 패시브입니다. 회복은 피해를 입은 후 최대 HP를 기준으로 HP 재생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기: 꼭 소장해야 할 MLBB 에픽링 스킨입니다.

골동품 큐리아스

Fredrinn을 위한 골동품 흉갑
Fredrinn을 위한 앤티크 흉갑. 출처: VCGamers

다음으로 +920 HP, +54 물리 방어, +4 HP 재생을 제공하는 골동품 흉갑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추가 내구성 통계는 특히 Fredrinn이 탱크 영웅일 때 매우 유용합니다.

추가로 높은 내구력 스탯 외에도 적의 스킬에 맞았을 때 적의 물리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Deter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물론 물리 공격력을 줄이는 것은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팀 전투에서 스킬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를 상대할 때는 더욱 그렇습니다.

래디언트 아머 빌드 프레드린

프레드린 래디언트 아머 만들기
Fredrinn Radiant Armor를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Fredrinn과 일치하는 마지막 항목은 Radiant Armor입니다. Radiant Armor는 +950 HP, +52 Magic Defense 및 +12 HP Regen 형태로 추가 통계를 제공하기 때문에 Fredrinn에게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내구성을 제공하는 이 아이템은 탱크 영웅, 특히 Fredrinn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그 외에도 신성한 축복이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홀리 블레싱은 프레드린이 마법 피해를 받을 때마다 마법 피해 감소 형태로 강화됩니다. 패시브는 Warrior Boots 패시브와 매우 유사합니다.

따라서 2023년에 탱커로서 가장 효과적인 Fredrinn 빌드에 대한 논의가 유용하길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려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