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3의 고통에 대한 추천 Faramis 빌드

파라미스

Faramis는 지원 마법사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독특한 능력을 가진 사람. 영웅 지원에 치유를 제공할 수 있는 스킬 세트를 사용하면 실제로 Faramis는 올바른 빌드를 가진 최악의 지원 영웅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파라미스에 적합한 아이템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러나 Faramis 빌드 아이템은 일반적으로 상황이나 팀 구성에 따라 조정된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기: 2023년 Chou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추천

2023 고통스러운 파라미스 빌드 권장 사항

영웅으로서 지원 마법사, 그는 팀원에게 치유 및 디버프를 제공할 수 있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는 아래 빌드 권장 사항으로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신비한 장화

Faramis 건설을 위한 신비한 장화
파라미스 건설을 위한 신비한 장화. 출처: VCGamers

물론 첫 번째 항목은 신발 항목, 특히 신비한 장화입니다. 아케인 부츠를 사용하면 +10 마력 스탯으로 인해 추가 데미지를 줍니다.

그 외에도 다른 신발과 마찬가지로 40의 추가 이동 속도가 확실히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Faramis는 다른 통계를 제공하는 다른 신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ramis는 강력한 부츠를 사용하여 마법 피해가 높은 적과 싸울 수도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3 고통스러운 하야부사 빌드 추천

마법에 걸린 부적

파라미스 인챈티드 부적
파라미스 인챈티드 탈리스만. 출처: VCGamers

Enchanted Talisman은 마법사 영웅에게 매우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추가된 +50 매직 파워로 데미지 출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 후 +250 HP 형태의 추가 내구 스탯이 있을 것이며 이는 치유사로서 Faramis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20%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도 있어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어 매우 유용합니다.

추가 HP 내구도 외에도 Mana Spring이라는 고유한 패시브에서 최대 마나가 추가됩니다. Enchanted Talisman에는 두 가지 고유한 패시브와 Magic Mastery라는 두 번째 패시브가 있습니다.

Magic Mastery는 5%의 최대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제공하므로 더 자주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3년 병든 바당 빌드 아이템 추천, 자동승리!

빛나는 지팡이

파라미스를 위한 빛나는 지팡이
파라미스를 위한 빛나는 지팡이. 출처: VCGamers

Glowing Wand는 Faramis에 매우 좋은 스탯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그 이유는 이 아이템은 데미지에 +75 매직 파워, 내구성에 +400 HP, 이동 속도에 +5%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Faramis를 데미지 마법사로 만들 때 매우 유용한 고유한 패시브를 제공합니다.

Scorch라고 하는 이 고유한 패시브는 적 영웅에게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손상은 최대에 해당합니다 적 영웅의 HP.

라이트닝 곤봉

파라미스를 위한 라이트닝 곤봉
파라미스를 위한 라이트닝 곤봉. 출처: VCGamers

Glowing Wand 이후 Faramis는 Lightning Truncheon을 스탯 피해를 입히는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라이트닝 트런천이 마력 +75, 마나 +400, 쿨다운 감소 +10%의 형태로 스탯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위의 추가 통계는 Mobile Legends 경기에서 Faramis에게 정말 도움이 됩니다. 추가 마나의 양은 파라미스가 스킬을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Lightning Truncheon은 Resonate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제공합니다. 파라미스가 스킬을 사용할 때 적에게 최대 마나에 따라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는 고유한 패시브입니다.

빌드 파라미스를 위한 윈터 곤봉

병든 겨울 곤봉 만들기
Faramis Sick Winter Truncheon을 만드십시오. 출처: VCGamers

겨울 곤봉 아픈 Faramis 빌드에 대한 권장 사항의 마지막 항목입니다. 이전 항목과 마찬가지로 Winter Truncheon은 +60 Magic Power의 형태로 추가 통계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또 다른 추가 스탯은 물리 피해가 있는 영웅에게 매우 유용한 +25 물리 방어입니다.

그 외에도 통계로 +400 HP를 얻습니다. 내구성. 물론 윈터 곤봉과 기존 아이템의 내구력으로 파라미스를 쉽게 뜯을 수는 없을 것이다.

마지막으로 Frozen이라는 Winter Truncheon의 액티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동 및 공격은 불가능하지만 2초 동안 적의 피해 및 제어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파라미스의 서포터 메이지 영웅으로서의 고통스러운 빌드에 대한 토론입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음에서만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