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3, Enemy Auto Escapes의 Alucard의 고통스러운 빌드!

고통스러운 Alucard 빌드 2023

알카드 매우 치명적인 영웅입니다. 뭐, 물론 스킬과 분리할 수는 없으니 알카드의 빌드 아이템 배치가 아프다.

이 영웅은 모든 경기에서 종종 발견되며 적지 않은 플레이어가 그에게 패배했습니다.

따라서 이번에는 2023년에 빌드 알카드를 다루겠지만, 그전에 이 알카드 영웅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어서, Mobile Legends의 Top Up Diamonds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알카드

모바일 레전드의 첫 번째 영웅
히어로 알카드 (출처: 모바일 레전드)

Alucard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암살자 영웅 중 하나입니다.

이 영웅은 막대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어 여명의 땅에서 적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을 마스터하면 한 번의 공격으로 쉽게 연속 연승을 얻을 수 있습니다.

Alucard의 역사는 매우 비극적입니다. 그는 고아입니다.

Alucard가 어렸을 때 부모를 죽인 악마의 행동 때문에 그의 부모가 모두 죽었습니다.

Alucard를 악마의 감옥에 가둔 것은 악마였습니다.

그는 악마사냥꾼처럼 생긴 수수께끼의 인물에게 구출되었다.

그러나이 신비한 인물은 Alucard에게 세상의 악마를 근절하도록 가르쳤습니다.

그는 매우 믿음직한 악마사냥꾼이 되는 데 성공했을 때 어떤 군대에도 가지 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는 많은 악마를 죽인 후 그곳의 악마 적들을 물리치기 위해 다운의 땅으로 갔다.

Alucard는 뛰어난 기술을 가지고 있고 적을 물리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점점 더 적에게 필적할 수 없습니다.

드물지 않게 플레이어를 점점 더 놀라게 하는 그의 능력으로 인해 Alucard는 점점 더 플레이어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매우 높은 라이프스틸을 얻는 것 외에도 그는 8초 동안 120%에 이르는 막대한 피해를 입었습니다.

물론 많은 플레이어들이 이 영웅을 사용하는 이유는 스킬 어드밴티지.

Alucard는 매우 새로운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주요 영웅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lucard Lightborn을 제외하고 이것은 최고의 다른 스킨입니다!

고통스러운 Alucard 빌드

알카드의 고통스러운 빌드 스킬
알카드

Alucard Pain 2023 빌드 아이템은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이 Alucard의 Pain Build는 Alucard의 적을 정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Painful Alucard 빌드의 몇 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아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워리어 부츠

고통스러운 Alucard 빌드 중 하나는 초기 게임에서 Warrior Boots 항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최대 +40 이동 속도와 +22 물리 방어력을 추가합니다.

이 아이템으로 Alucard는 Alucard의 이동 및 보행 속도는 물론 적의 방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추가로 물리 방어력이 5% 증가하며 3초 동안 지속되는 일반 공격을 받게 됩니다.

헌터스트라이크

Alucard를 사용할 때 두 번째로 구매해야 할 항목은 Hunter Strike입니다.

이 아이템은 +80 물리 공격력과 +10% 쿨다운 감소, +15 물리 관통력을 추가합니다.

그 외에도 알루카드가 영웅을 5회 공격하면 이동속도가 3초간 30% 증가하는 유니크 패시브 리트리뷰션도 있다.

절망의 칼날

세 번째 고통스러운 Alucard 빌드 아이템은 막대한 피해를 입히기 위한 전략으로 절망의 칼날입니다.

이 절망의 칼날은 최대 +160 물리 공격력과 +5% 이동 속도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 아이템의 고유 패시브는 피가 50% 미만인 적과 싸울 때 Alucard가 2초 동안 물리 공격력을 25% 증가시킬 수 있다는 것입니다.

Lifesteal과 Alucard에 대한 손상의 조합은 Alucard가 Land of Down에서 적을 제거할 수 있음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전투

네 번째 고통스러운 Alucard 빌드는 생명을 훔치는 목적과 Alucard의 재사용 대기 시간에 사용되는 Endless Battle입니다.
이 아이템은 +65 물리 공격, +5 마나 재생, +250 HP, +10 쿨다운 감소, +5 이동 속도 및 +10 물리 흡혈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재앙의 포효

다섯 번째 Painful Alucard 빌드는 Malefic Roar입니다. 왜냐하면 +60 Physical Attack과 +35% Physical Penetration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이 Malefic Roar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물리 관통력을 0.05% 증가시키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Malefic Roar는 또한 Alucard가 적 탱크의 방어력이 매우 두꺼운 후반 게임 단계에 있을 때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무자비한 흉갑

마지막 고통스러운 Alucard 빌드는 Alucard를 방어하는 역할을 하는 Bruteforce Breastplate입니다.

그 외에도 Alucard가 근거리에서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통스러운 Alucard 빌드 중 하나의 효과는 +770 HP 및 +45 물리 방어력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패시브 효과는 갑옷, 마법 저항력을 최적화하고 스킬 사용 후 이동 속도를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ya Pascol Mobile Legends에 대한 추천 빌드

최신의 가장 완벽한 Mobile Legends 뉴스는 다음에서만 팔로우하세요.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