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이유로 비트코인 가격이 다시 ATH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좋은 암호화 기초

최근 몇 달 동안 불확실한 비트코인 가격에 대해 점점 더 의심이 생기실 수 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에도 비트코인 가격은 훨씬 더 떨어졌습니다. 하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비트코인 가격이 ATH로 돌아올 수 있다고 주장한다.

비트코인 가격의 올해 시작은 험난했지만 전문가들은 여전히 ATH를 다시 칠 것이라고 말하며 시기가 더 중요합니다.

가격 비트코인 거시 경제 불확실성 속에서 투자자들이 계속해서 위험 자산을 구제함에 따라 금요일 $21.000 이하로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치솟는 인플레이션, 흔들리는 주식 시장, 금리 상승,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 등 여러 가지 요인이 경제 불안을 키우는 데 기여했습니다. 암호 화폐 시장은 최근 몇 달 동안 점점 더 주식 시장을 따라 가면서 점점 더 글로벌 경제 요인과 연결되었습니다.

전문가들은 끝이 보이지 않는 전쟁, 인플레이션, 미국의 통화 정책 변화가 앞으로 몇 주, 몇 달 동안 계속해서 더 많은 변동성을 유발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2022년 비트코인 가격 움직임

 

비트코인 가격은 지난 6개월 동안 잠시 동안만 $45,000을 넘었고 2021년 12월 25일 이후로 $50,000를 넘지 않았습니다.

기복 속에서 Bitcoin의 현재 가격은 여전히 최근 가격과 거리가 멀다. 최고치는 11월에 $68,000을 넘어선 때였습니다.

그러나 최근 가격 하락에도 불구하고 비트코인은 여전히 몇 년 전보다 두 배 이상 가치가 있습니다. Bitcoin의 경우 이러한 종류의 기복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최근의 변동성과 가격 폭락에도 불구하고 많은 전문가들은 여전히 비트코인이 $ 100,000을 넘어설 것이라고 말하고 있지만 정확한 시점에 대해서는 의견이 분분합니다.

그리고 Deutsche Bank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비트코인 투자자의 약 4분의 1이 비트코인 가격이 5년 안에 $110,000 이상이 될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ATH를 반환할 수 있는 이유

정상적인 경제 요인은 다른 통화나 투자, 공급과 수요, 대중 정서, 뉴스 주기, 시장 이벤트, 희소성 등과 마찬가지로 암호화폐 가격에 영향을 미칩니다.

새롭고 새로운 자산이 등장함에 따라 추가 요인이 평균 통화 또는 증권보다 비트코인의 가치와 가격에 더 많은 영향을 미칩니다.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부족

비트코인 가격
암호화 백서

현재 유통되는 비트코인은 1,800만~1,900만 개에 불과하며 인쇄는 2,100만 개에서 중단됩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이러한 내재적 희소성을 암호화폐 매력의 큰 부분으로 일관되게 지적합니다.

양자

비트코인 가격
암호화폐

비트코인 가격 상승을 주도하는 주요 요인 중 하나는 새로운 소비자가 암호화폐를 구매하고 탐색하는 비율입니다. 

양자 비트코인 디지털 자산 관리 회사인 CoinShares의 데이터에 따르면 연간 113%의 비율로 증가했습니다. 한편, 사람들은 63%의 느린 속도로 인터넷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인터넷 초창기와 비슷한 속도(또는 더 빠른 속도)로 비트코인을 사용한다면 2024년까지 10억 명의 사용자, 2030년까지 40억 명의 사용자가 있을 것이라고 보고서는 밝혔습니다.

지난달 코인데스크는 전 세계 신규 지갑 수가 2020년 1월부터 2021년 1월까지 약 6600만개로 45% 증가했다고 보고했다. 교환 암호 인기있는 Coinbase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7,3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규제

비트코인 가격
암호화 커뮤니티

연방 관리들은 최근 몇 달 동안 암호화폐에 눈독을 들이고 있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업계 전문가들은 최근 암호화폐 내부자들이 "매파적인" 연방 규정으로 인식하는 것이 비트코인 가격 하락의 주요 동인 중 하나라고 언급했습니다. 

암호화 규정은 답이 없는 많은 질문을 제기합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최근 모든 암호화폐 거래소가 거래 내역을 IRS에 통보하도록 요구하는 인프라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이와 유사하게 Janet Yellen 재무장관은 최근 미국 달러 가치와 연계된 암호화폐의 일종인 스테이블코인이 연방 조사를 받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크립토 자산이란 무엇입니까?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채굴 주기

비트코인 가격
BTC 분석 2022년 6월

마지막으로 비트코인 가격에 미치는 또 다른 주요 영향은 반감기로 알려진 주기입니다. 복잡하고 알고리즘적이지만 본질적으로 반감은 비트코인 채굴 거래를 반으로 줄인 것에 대한 보상으로 이어지는 비트코인 채굴 프로세스의 한 단계입니다.

반감은 새로운 코인이 유통되는 속도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기존 비트코인 보유 가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반감기는 호황 및 불황 주기와 관련이 있었습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이 주기를 반감 이벤트가 끝난 다음 날까지 예측하려고 합니다.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재무 설계사 및 기타 전문가들은 비트코인 가격 변동이 감정적인 의사 결정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조언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패시브 인덱스 펀드와 ETF에 정기적으로 기여하는 투자자는 달러 비용 평균이라는 전략 덕분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나은 성과를 거두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전문가들은 전체 포트폴리오의 5% 이상 투자하지 말 것을 권장합니다. 비시저스 암호 화폐에 투자하고, 긴급 상황에 대비하고 고금리 부채를 갚는 비용으로 투자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비트코인 드랍? 두려워하지 마세요. 여기에 대처하는 5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장기 부와 은퇴를 위한 저축으로 가는 길은 암호화폐가 매우 작은 부분을 차지하는 저비용 인덱스 펀드와 같은 다양한 투자를 가진 사람들에게 가장 성공적인 경우가 많습니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