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게임에서 Discord 활동을 표시하는 방법

불화 활동

일부 친구는 귀하가 Discord에서 어떤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는지 알고 싶어할 수 있지만 많은 게이머는 Discord 활동을 표시하는 방법을 모릅니다. 안드로이드 게임.

Discord는 학교와 기업에서 인기가 있지만 오늘날 주요 사용자 인구는 여전히 게이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Discord는 게이머의 삶을 조금 더 쉽게 만들어주는 기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 중 하나는 서버 구성원과 친구에게 현재 플레이 중인 게임을 보여주는 기능입니다.

사용자는 멀티플레이어 게임인 경우 디스코드 활동을 통해 가입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재생 상태에서 특정 게임이 나오지 않는 경우 불화, 설정해야 합니다.

디스코드 소개

디스코드 이름
디스코드 로고. 출처: LOGO.com

Discord는 온라인 경쟁 또는 협력 비디오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다른 게이머와 소통하는 방법으로 필요에 따라 탄생했습니다.

앱의 역사는 2009년 Android 및 iOS(이후 iPhone OS로 알려짐) 게이머를 위한 모바일 소셜 플랫폼인 OpenFeint의 출시로 시작됩니다.

Discord는 많은 기능과 사용자 지정 옵션이 있기 때문에 게이머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화면 공유에서 음악용 오디오 봇 추가에 이르기까지 가능성은 거의 무한합니다. 또 다른 이점은 초보자와 코딩 전문가 모두 이 서비스를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는 특히 전투와 습격을 위해 서로 연결 상태를 유지하기를 원합니다. Discord 친구 및 지인이 현재 플레이 중인 게임에 대한 후속 조치를 시도하거나 플레이 중인 게임을 자랑하고 싶다면 Discord에서 "게임 상태"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Discord 활동을 표시하는 방법

불화 봇
불일치 활동을 활성화하는 방법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다음 단계에 따라 디스코드 활동 상태 옵션을 활성화하는 것입니다.

  1. 사용자 이름 옆의 화면 왼쪽 하단을 보십시오. 당신은 기어를 볼 수 있어야합니다. 
  2. 왼쪽의 옵션 메뉴에서 "활동 상태"가 보일 때까지 아래로 스크롤합니다.
  3. 이 탭에 들어가면 첫 번째 옵션은 "현재 활동을 상태 메시지로 표시"입니다. 활성화!

이제 디스코드 활동 재생 상태 기능이 활성화되었지만 "사용자 설정"을 떠나지 말고 기다리십시오. Discord가 감지하는지 확인하려면 컴퓨터에서 게임을 시작하세요. 방금 활성화한 옵션 바로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감지된 게임 없음" 알림을 받는 경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scord VCGamers의 이벤트 일정 2022년 8월 8-14일

Discord 라이브러리에 게임 추가

불화 활동
불일치 활동을 활성화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Discord는 대부분의 게임을 감지하지만 잘 알려지지 않은 일부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 수동으로 추가해야 합니다. 방법도 쉽습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파란색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을 클릭하고 드롭 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게임을 선택하십시오.

여기에 기재해야 합니다. 게임으로 감지할 일반 프로그램/응용 프로그램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올바른 게임을 선택한 후 게임 추가를 누르면 완료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Discord VCGamers에서 노래를 맞춰보고 ROG 노트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잡으세요!

이제 Discord가 현재 플레이 중인 게임을 표시하는지 확인하겠습니다! 아무 서버에서나 회원 목록으로 이동하여 자신의 프로필을 찾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