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2022년 최고의 모바일 레전드 헬커트 스킨을 소개합니다!

영웅을 사용하여 Xavier를 물리치십시오

Helcurt는 Mobile Legends의 영웅 중 매우 무서운 외모를 가진 영웅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Helcurt 스킨을 사용하면 Helcurt가 이전보다 훨씬 더 독특해 보일 것입니다.

스킨 헬커트 모바일 레전드

이미 플레이했다면 모바일 레전드 정확히 말하면 2017년 이전부터 Helcurt가 총 5개의 스킨을 보유한 Mobile Legends의 영웅 중 하나라는 것을 확실히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 영웅은 현재 Mobile Legends에서 거의 사용되지 않는 영웅이지만, 이로 인해 Helcurt의 스킨이 Land of Dawn에서 사용하기에 부적절하지는 않습니다. 이 영웅은 상당히 쉽게 피할 수 있는 카운터와 스킬이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영웅을 전문적이고 숙련된 플레이어가 사용한다면 이 영웅은 여명의 땅에서 가장 무서운 영웅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는 여명의 땅에서 얻을 수 있는 영웅 스킨을 추천합니다.

또한 읽기: Guizang 공식의 영역 숨겨진 궁전을 완료하는 방법

진화한 포식자

진화한 포식자

Evolved Predator 스킨은 반드시 획득해야 하는 영웅 스킨 중 하나이며, 이것이 이 스킨이 Helcurt를 이전보다 더 무섭게 만들 수 있는 이유입니다. 이 스킨 자체에는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749개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세부 사항 자체에서 이 피부는 지배적인 색상이 노란색 줄무늬가 있는 검은색으로 이 영웅을 더욱 사악하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여명의 땅에서 이 진화된 포식자 스킨을 사용하면 당연히 적을 두려워하게 만들 것입니다.

또한 이 스킨은 오렌지빛 효과로 반짝이는 스킬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킨은 Mobile Legends의 스킨 수집가인 분들이 얻을 수 있는 훌륭한 스킨입니다.

또한 읽기: 호환 가능한 캐릭터는 크림슨 화염의 마녀를 사용합니다.

얼음 낫

헬커트 스킨
얼음 낫 헬커트

다음으로 꼭 가지고 있어야 할 헬커트 스킨은 얼음 낫 스킨입니다. 이 Ice Scythe 스킨은 일반적인 Helcurt 스킨과 상당히 다릅니다. 이 스킨은 이 영웅을 북극에서 오는 전갈처럼 보이게 하기 때문입니다.

다른 세부 사항에서 이 피부는 파란색인 얼음과 같은 맥주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녀의 얼굴에도 이 얼음 낫 스킨은 Helcurt를 이전보다 훨씬 더 무섭게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얼음 낫 스킨 자체는 엘리트 카테고리에 속하는 스킨이지만 상점에서 구매할 수 없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하지만 별빛 보석 3개를 교환하면 이 아름다운 얼음 낫 스킨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기: Assassin's Creed x PUBG 콜라보레이션이 이번 달에 출시됩니다!

엑소셜 익스큐터

헬커트

Mobile Legends 게임의 오래된 플레이어라면 Exoracial Executer 스킨이 이 영웅의 첫 번째 스킨이라는 것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이 스킨 자체는 일반 카테고리에 있으며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269개에 구매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다른 대안으로 구매하고 싶다면 Fragment Shop에서 60개의 Rare Skin Fragments를 사용하여 구매하여 Exoracial Executer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기본 스킨을 차별화하는 것은 평소보다 더 독특한 Helcurt의 외모입니다.

Exoracial Executer 스킨으로 인해 Helcurt는 적목 현상이 있는 적목 현상이 지배적입니다. 한편, 스킬 효과 측면에서 Exoracial Executer 스킨은 여전히 Default 스킨의 스킬 효과와 동일하게 보입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Fanny Mobile Legends 스킨 행

팬텀 고양이

헬커트 스킨
팬텀 고양이

팬톤 펠린 스킨은 상태가 유지되는 헬커트 스킨입니다. 다가오는 스킨, 이는 플레이어가 Phantom Feline 스킨 자체가 언제 출시될지 아직 모른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스킨은 아직 다가오는, 하지만 플레이어, 특히 Helcurt 애호가는 이 Phantom Feline 스킨을 얻기 위해 기다릴 수 없습니다.

세부 사항 자체에서 Helcurt의 시각적 모양은 일반적인 Helcurt 스킨과 매우 다릅니다. 다른 스킨에서는 헬커트가 시각적으로 무섭게 보이지만 이 스킨에서는 헬커트가 여명의 땅에서 사용했을 때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이 스킨은 Helcurt가 고양이 같은 얼굴을 가진 지배적인 녹색으로 나타나게 합니다. 이 스킨은 별빛 스킨이기 때문에 지금부터 준비하시면 됩니다.

전갈자리

헬커트 스킨
헬커트

이 영웅의 충실한 사용자라면 Scorpio 스킨이 이 영웅이 가진 최고의 스킨이라는 데 확실히 동의할 것입니다. 해당 스킨은 12궁 카테고리 스킨 중 하나로 12궁 소환 이벤트에 참여해야만 얻을 수 있는 스킨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스킨은 다른 조디악 스킨과 유사한 은하계 또는 우주 테마의 의상으로 Helcurt를 무서운 전갈처럼 보이게 합니다.

그 외에도 모바일 레전드 유저들은 이 스킨이 문튼에서 개편된다는 소식을 들었기에 이 스킨의 인기는 확실히 이전보다 다시 높아질 것입니다.

Top Up, Skins, Jockeys에서 Mobilhelcurte Legends에 필요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VCGamers의 VC 마켓.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