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PS4 게임 12선

최고의 PS4 게임

지금은 다음과 같은 최신 세대의 콘솔에도 불구하고 PS5, 열 계략 우리가 제공할 최고의 PS4는 여전히 플레이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이 2013 콘솔은 다양성에 관계없이 여전히 새로운 세대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계략그래픽, 스토리까지.

그래서, 계략 콘솔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현재와 향후 몇 년 동안에도 여전히 즐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흥미진진한 게임이 무엇인지 아는 분들을 위해 목록을 제공합니다. 계략 최고의 PS4.

또한 읽으십시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목록, 어떤 게임을 해보셨나요?

최고의 PS4 게임 추천

2013년에 출시된 PS4 콘솔은 구식 콘솔이 아닙니다. 일부도 있습니다 계략2022년경에 새로 출시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전히 다양한 종류의 흥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계략 그 안에. 다양하게 헷갈리신다면 계략그녀, 우리는 참조를 제공하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계략 당신을 위한 최고의 PS4.

쓰시마의 유령

최고의 PS4 게임
Ghost of Tsushima (Credit: 인사이드 스포츠)

계략 첫 번째 최고의 PS4는 쓰시마의 유령 2020년에 나온거라 아직 새롭습니다. 계략 Sucker Punch Productions의 작품은 흥미진진한 스토리라인과 사무라이 전사 스타일의 전투와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은 쓰시마 섬에서 온 사무라이 전사인 사카이 진 역을 맡게 됩니다. 그 외에도 게임을 더욱 어렵게 만드는 다양한 갈등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호라이즌: 제로 던

최고의 PS4 게임
호라이즌: 제로 던 (출처: Steam)

계략 다음 PS4는 Horizon: Zero Dawn입니다. 포스트 아포칼립스 게임 2017년에 나온 베스트.

~ 안에 계략 이 경우, 당신은 파괴된 세계를 탐험하는 Aloy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바이오닉 동물을 사냥하고 마음대로 수정할 수 있는 무기로 인간과 싸울 것입니다.

이 게임은 특히 Horizon: Zero Dawn 때문에 공격할 때 더 인내심을 갖도록 훈련합니다. 계략 꽤 어렵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라이트 PC 온라인 게임 추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최고의 PS4 게임
Horizon Forbidden West (출처: Playstation)

계략 다음 최고의 PS4는 속편인 Horizon: Zero Dawn, 즉 어제 2022년 2월에 출시되었기 때문에 여전히 상당히 새로운 Horizon Forbidden West에서 나옵니다.

전작과 크게 다르지 않은 스토리 배경과 흥미로운 장소를 가지고 있으므로 Horizon: Zero Dawn을 완료한 후에 꼭 시도해보세요. 특히 현실감 넘치는 좋은 그래픽으로 플레이의 재미가 확실히 높아질 것입니다.

Uncharted 4: 도둑의 최후

최고의 PS4 게임
언차티드 4 (출처: Medcom.id)

계략 또 다른 최고의 PS4는 2016년에 출시된 Naughty Dog의 Uncharted 4: A Thief's End입니다. 계략 ~와 함께 장르 이 액션 어드벤처.

우월한 것 중 하나는 계략 이것은 매우 상세하고 사실적인 그래픽 디스플레이입니다. 주인공인 드레이크의 옷이 진흙탕을 건너고 난 후 매우 더러워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아드레날린을 증가시킬 다양한 폭발과 함께 흥미로운 이야기가 제공됩니다.

전쟁의 신

최고의 PS4 게임
전쟁의 신 (출처: Games Radar)

계략 확실히 당신은 이미 최고의 PS4, 즉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인 God of War를 알고 있습니다.

전작과 조금 다르게 전쟁의 신 크라토스는 그리스 신화에서 노르웨이 신화로 넘어갔다. 뿐만 아니라 Atreus라는 그의 아들이 그를 동반하기 때문에 Kratos는 그의 싸움에서 혼자가 아닙니다.

의 주인공인 전쟁의 신 역을 맡게 됩니다. 계략 이것. 자녀를 동반하는 것 외에도 체인 소드를 사용했던 이전 시리즈와 다른 마법의 도끼를 무기로 장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비행기 시뮬레이터 게임 목록, 조종사가 된 기분을 느껴보세요

레드 데드 리뎀션 2

최고의 PS4 게임
Red Dead Redemption 2(출처: Steam)

중 하나 계략 그다지 흥미롭지 않은 최고의 PS4는 Rockstar Games의 Red Dead Redemption 2입니다. 개발자 GTA 시리즈로 유명한 게임 플레이 비슷하지만 카우보이 느낌.

~ 안에 계략 이 경우 Van der Linde 갱단의 일원인 Arthur Morgan으로 플레이합니다. 당신은 정부군과 그들의 적과 맞서게 될 것입니다.

와 함께 게임 플레이 GTA와 마찬가지로 흥미로운 캐릭터와 미션이 있는 광활한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Grand Theft Auto V

최고의 PS4 게임
GTA V (출처: Steam)

계략 최고의 PS4는 2013년에 출시된 인기 있는 Rockstar Games, 즉 Grand Theft Auto V 또는 GTA 5에서 다시 나옵니다.

다른 GTA 시리즈와 크게 다르지 않은, 계략 흥미로운 이야기와 다양한 도전적인 임무가 함께 제공됩니다. 흥미롭게도, 3명의 다른 주인공 캐릭터를 번갈아 가며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계략 또한 2가지 모드, 즉 모드가 있습니다. 싱글 플레이어 패션 온라인. 패션에 온라인,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캐릭터를 생성하고 플레이어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계략 San Andreas의 도시와 동의어입니다.

우리의 마지막

최고의 PS4 게임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출처: Cinemags)

계략 이 최고의 PS4는 긴장감, 공포감, 감동감까지 다양한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Naughty Dog의 The Last of Us에는 미국 인구를 괴물로 만든 전염병에 대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인펙티드라는 괴물 무리로부터 탈출하려고 노력하면서 아들을 찾는 아버지 조엘의 캐릭터를 연기하게 됩니다.

이 긴장된 인상은 감염된 무리로부터 숨어 총격전을 벌여야 할 때 절정에 달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War Game Recommendations 2022, 지금 플레이하세요!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최고의 PS4 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 파트 2 (출처: Playstation.Blog)

그래서 하나 계략 최고의 PS4인 Naughty Dog는 Last of Us Part 2라는 속편을 출시하여 The Last of Us의 인기를 이어가고자 하는 것 같습니다.

이야기의 설정도 조엘을 다시 만나게 되기 때문에 전작과 거의 동일합니다. 하지만 이 두 번째 속편에서 조엘은 한 마을에 정착했습니다.

그 외에도 감염된 생물과 다시 마주하게 되며 이번에는 처리하기 어려운 새로운 유형의 감염자가 나타납니다.

블러드본

최고의 PS4 게임
블러드본 (출처: GameSpot)

계략 이번에 최고의 PS4는 플레이하기 어려운 Dark Soul 시리즈로 유명한 FromSoftware에서 나왔습니다. 따라서 Bloodborne을 플레이하더라도 높은 수준의 난이도에 직면하게 될 것이므로 놀라지 마십시오.

어둡고 음울한 도시를 배경으로 싸우기 힘든 다양한 몬스터들과 맞서게 됩니다. 따라서 끝내기 위해서는 전략과 좋은 플레이 기술이 필요합니다. 계략 이것.

페르소나 5

최고의 PS4 게임
페르소나 5 (출처: Polygon)

다음 거기 계략 이다-장르 JRPG는 목록에 포함된 Atlus의 페르소나 5입니다. 계략 최고의 PS4. 

계략 그것은 도쿄 고등학생을 연기함으로써 흥미로운 이야기를 가지고 있으며, 당신은 그의 새로운 친구들과 괴물과 싸울 것입니다. 그 외에도, 이 몬스터들을 잡아서 합체하여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

최고의 PS4 게임
레지던트 이블 2 리메이크(출처: Steam)

계략 마지막으로 최고의 PS4는 계략 Raccoon City의 좀비 컬렉션, 즉 Resident Evil 2 Remake에 이미 익숙합니다.

Capcom은 개발자로서 성공을 위해 돌아가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계략 만들어서 PS1에 존재합니다. 리메이크PS4용입니다.

버전에서 리메이크, 계략 이 서바이벌 호러는 Leon Kennedy 및 Claire Redfield와 같은 상징적인 캐릭터뿐만 아니라 다른 캐릭터도 있습니다. Ada Wong 및 Mr. 엑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