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패치 1.6.50의 MLBB Minotaur 버프 및 너프

미노타우르스

Minotaur MLBB(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1.6.50 패치 업데이트에서. 이 영웅은 게임에서 그가 가진 기술에 버프와 너프를 얻습니다.

물론 이번 Mobile Legends 게임 업데이트에서 Minotaur가 어떤 변화를 겪었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게다가 여명의 땅에서 상대팀과 싸울 때 MLBBB 미노타우르스를 사용한다면.

물론 MOBA 게임에서 영웅이 어떤 버프와 너프를 받았는지 알고 싶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Offlane MLBB에서 에스메랄다를 상대하기 위한 최고의 영웅, 이 형제를 사용하세요!

다음은 패치 1.6.50 업데이트에서 알아야 할 몇 가지 Minotaur 변경 사항입니다. MLBB 미노타우르스 유저들뿐만 아니라 이 영웅을 자주 접하는 당신도 마찬가지입니다.

채널에서 인용 유튜브 VY 게이밍, 1.6.50 패치 업데이트에서 알아야 할 MLBB 미노타우르스의 버프 및 너프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더 빠른 신화를 원하십니까? 이 방법으로 최고의 빌드 항목 선택

업데이트 패치 1.6.50의 MLBB Minotaur 버프 및 너프

미노타우르스 MLBB

Minotaur는 이번 업데이트된 패치에서 스킬 업데이트에 대해 Buff와 Nerf를 얻습니다. 이것은 물론 게임 중에 이 영웅을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어떤 버프와 너프를 받는지 알아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의 기술을 진정으로 이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영웅 기술을 이해하면 이러한 영웅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MLBB 미노타우르스 포함.

또한 읽으십시오: Auto GG, 15명의 영웅과 함께 카운터 이브!

이러한 이해는 게임에서 상대 팀의 다른 영웅을 다룰 때 매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 외에도 상대방의 영웅 공격에 대해 공격하거나 방어할 적절한 시간을 측정하고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한편, 이 MLBB Minotaur의 Buff 및 Nerf에 대해서도 알아야 게임에서 이 영웅을 만났을 때 올바른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머뭇거릴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은 Mobile Legends: Bang Bang 게임의 업데이트에서 Minotaur가 얻은 버프 및 너프에 대한 리뷰입니다. 보자!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알아야 할 Mobile Legends에서 Edith에 대응하는 방법

패시브 – 분노 모드(버프)

패시브 MLBB 미노타우르스

이번 패치 업데이트에서 이 영웅을 사용할 때 패시브 스킬을 얻었을 때 확실히 다른 느낌을 받을 것입니다.

기존에 최대 분노에 도달해야 분노 모드에 진입할 수 있었던 경우 최대 분노 상태에서 궁극기를 사용하여 분노 모드에 진입하도록 변경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전투 종료 후 미노타우로스의 분노가 감소하기 전에 획득한 지속 시간이 연장됩니다. 그러면 공격으로 얻는 분노도 감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Layla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2022

스킬 1 - 절망의 발구르기(버프)

미노타우르스 MLBB 스킬 1

또한 미노타우로스의 1스킬인 절망의 발구르기에도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왜냐하면, 상대의 공격 속도를 최대 30%까지 감소시킬 수 있는 새로운 효과가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미노타우로스의 이동 속도가 기존 60%에서 45%로 감소한다.

또한 디버프의 지속 시간도 증가했습니다. 이전 2초에서 이제 3초로.

절망의 발구르기로 인한 피해가 추가(버프)됩니다. 왜냐하면, 이전에는 목표 HP의 1.5%에서 이제 이 영웅이 소유한 최대 HP의 3%가 Marksman 역할을 하기 때문입니다.

기술 2 – 동기 부여 포효

미노타우르스 MLBB 스킬 2

Mobile Legends의 최신 업데이트 패치에서 Minotaur가 스킬 2를 사용하면 자신에게도 Rage를 부여합니다.

그 외에도 이번 게임 업데이트에는 이 영웅에 대한 새로운 효과도 있습니다.

즉, 3초 이내에 한 팀의 공격 속도를 최대 3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스킬은 더 이상 미노타우로스의 일반 공격을 강화하지 않습니다.

얼티밋 - 미노안 퍼리(너프)

미노타우르스 MLBB 얼티밋

Minotaur의 궁극적 인 기술은 너프를 얻습니다. 2021년 12월에 새로 개편된 영웅을 플레이하면 여러 가지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그 중 미노타우로스의 분노 시약은 기존 45에서 55로 떨어졌다. 지금은 40에서 50으로

이와는 별개로 미노타우르스의 궁극기 쿨타임도 늘어난다. 기존에는 30초에 불과했던 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40초로 늘어났기 때문입니다.

그런 다음 미노타우로스가 격노 모드를 종료해도 궁극기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이상 발생하지 않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청소년 에코

    아, 드디어 누군가 해명했다. 다른 사이트 보면 아직 업데이트 안된거 쓰는데 패시브가 헷갈리네요.. 풀때가 맞는건지 화난건지 아니면 궁극기를 먼저 해야하는건지... 알고보니.. ulti는 게임의 설명과 같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