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G Mobile X Dragon Ball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유출

PUBG 모바일 X 드래곤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X 드래곤볼 슈퍼가 콜라보레이션을 합니다. 2023년 초에 플레이어들이 정말 고대하고 있는 이벤트입니다.

PUBG Mobile은 내년에 유명 시리즈인 Dragon Ball과 협력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Dragon Ball Super: SUPERHERO의 글로벌 출시를 위한 매우 기대되는 이벤트입니다. 

PUBG 모바일 X 드래곤볼 이벤트

PUBG 모바일 X 드래곤볼
유출된 PUBG 모바일 X 드래곤볼 이벤트

Dragon Ball은 손오공이 주인공인 유명한 애니메이션 시리즈입니다. 그는 Red Ribbon Army의 범죄 집단과 맞서 싸우고 있습니다. 이 이야기를 다룬 영화 '드래곤볼 슈퍼: SUPERHERO'가 전 세계에 공개됐다.

이를 계기로 PUBG 모바일은 이 시리즈와의 협업을 확정했다. 크로스오버 업데이트는 2023년 초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PUBG Mobile이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협업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올해 초 PUBG Mobile 플레이어는 주짓수 카이센.

다가오는 협업에서 PUBG Mobile은 많은 유명한 드래곤 볼 영웅과 안티 히어로를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와 보스로 선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이 소식은 많은 팬들, 특히 오랫동안 손오공의 팬이었던 팬들을 열광하게 만들었습니다.

이 게임은 과거에 일련의 매우 성공적인 협력을 즐겼습니다. 최신 차량은 게임에서 일련의 업그레이드된 차량 중 첫 번째 차량을 보게 될 것이며, 게임의 플레이어와 팬들 사이에서 상당한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Dodge Challenger SRT Hellcat Redeye Widebody는 6.2L 고출력 수퍼차저 HEMI V8 엔진을 갖추고 있습니다. 안정성과 뛰어난 그립감을 위해 추가 3.5인치 너비입니다. 차량의 출력은 797마력이며 Blaze와 Lime의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Dodge Charger SRT Hellcat Redeye Widebody Limited Edition PUBG Mobile도 게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 머슬카는 6.2L 엔진을 탑재했으며 Fuschia와 Tuscan Torque의 두 가지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새로운 2.2 업데이트는 전 세계 플레이어의 BR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많은 새로운 기능, 모드, 테마, 지도 등을 가져왔지만, 미국 머슬카 선구자와의 협력은 전장의 역학을 바꿀 것입니다.

이전 콜라보레이션의 표준에 따라 새로운 콜라보레이션에도 독점 이벤트와 모드가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UBG Mobile 2.2 업데이트 출시 날짜 및 시간

PUBG 모바일의 새로운 기능

PUBG 모바일 2.2
PUBG Mobile 2022의 최신 업데이트

콜라보 업데이트의 공식 출시까지는 아직 몇 달이 남았습니다. 그러나 PUBG Mobile은 대기 시간 동안 플레이어를 위한 흥미로운 새 기능을 많이 출시했습니다. 다음과 같이 NUSA에서 즐길 수 있는 많은 흥미로운 경험을 하게 될 것입니다.

  • 핑크비치에 있는 하트 모양의 섬으로 연인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는 새로운 불화살을 사용하여 NUSA의 통나무집에 불을 붙일 수 있습니다.
  • 새로운 Quad 차량을 타고 지도를 탐색하고 모든 언덕과 산을 탐험하세요.
  • NUSA의 비밀 동굴과 터널을 탐험하세요.
  • 새로운 라이플 NS2000으로 근접 전투에서 승리하십시오.

2023년 드래곤볼 영웅이 게임에 도착할 때까지 다음 업데이트에는 많은 새로운 기능이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 APK를 사용하여 PUBG Mobile 2.2 베타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다음에서만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UC PUBG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매일 많은 프로모션이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