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dro Genshin Impact Elements의 원소 반응, 무슨 일이야?

엘리멘탈 리액션 덴드로 아티팩트 원신 임팩트

그 맛이 아니야 원신 임팩트 곧 Sumeru라는 새로운 영역이 열릴 것입니다.

Sumeru가 소개되는 것과 함께 Dendro 요소도 제공되어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알고 있듯이 Genshin Impact에는 7가지 요소 즉, Anemo, Geo, Cryo, Pyro, Hydro, Electro 및 Dendro입니다.

Dendro가 드디어 출시되며 Elemental Reactions 또는 다른 요소와 다른 요소 반응이 있습니다.

Genshin Impact에서 Dendro 요소의 요소 반응은 무엇입니까? 자, 다음 기사인 Vicigers를 읽어보세요!

또한 읽기: Fatui Harbinger Genshin Impact, 모두와 완전한 정보!

Dendro Genshin Impact Elements의 원소 반응

이나즈마 발매까지 패치 2.8 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때 Dendro 요소 자체는 플레이하는 캐릭터가 사용하거나 소유하도록 공식적으로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Dendro 원소 반응은 Dendro Slime, Dendro Samacurl 및 Wooden Shieldwall Mitachurl과 같은 적에게만 소유됩니다.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반응은 Burning이며, Pyro를 Dendro에 적용하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Dendro Archon이 이끄는 국가 인 Sumeru가 출시되면 곧 Genshin Impact에서 Dendro 요소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최근 Genshin Impact는 다음을 포함하는 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맛보기 수메루에 관하여. 

Sumeru Preview Teaser 01: The Fascinating Dendro Element라는 제목의 비디오는 Dendro 요소에 대해 표시될 Elemental Reaction을 표시합니다.

Dendro 요소 자체의 개념은 Catalyze, Wisdom 및 Life입니다. 이것은 나중에 Sumeru 이야기의 본질과 Dendro의 요소가 반응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부 플레이어에게는 요소의 개념이 조금 덜 익숙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에서 추측할 수 있습니다. 기술 문자.

예를 들어 Hydro에는 회복(치유) 요소 테마가 있으므로 Hydro라는 캐릭터가 가장 많은 역할 ~처럼 치료자.

Dendro의 원소 반응과 관련하여 총 2개의 새로운 Dendro 원소 반응, 즉 Bloom과 Catalyze가 발표되었습니다.

이는 나중에 Dendro 원소 반응에 활용할 수 있는 3개의 Dendro 원소 반응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 다른 흥미로운 점은 다음에서 유출된 결과입니다. 유출자, Dendro 요소는 나중에 3개의 다른 요소로부터 원소 반응을 보입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기 전까지는 Dendro와 어떤 요소의 조합이 원소 반응을 일으킬지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또한 읽기: Dendro 올해 출시! Genshin Impact의 요소는 무엇입니까?

타고 있는

불타는 원소 반응 원신 임팩트 요소 덴드로
버닝(출처: 원신 임팩트)

타고 있는 Dendro가 맞은 적 대상에게 파이로를 주거나 그 반대의 경우에 촉발되는 원소 반응입니다. 

예를 들어 Dendro Slime을 만나면 이 적은 보통 지하에 숨어 있습니다.

파이로 요소를 적에게 적용하여 불타고 땅에서 빠져나와 적과 더 쉽게 싸울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 반응은 작은 AoE에서 0.25초마다 파이로 DMG를 처리하고 2를 적용합니다. 게이지 단위 파이로를 목표물에 맞춥니다.

이 불타는 원소 반응의 영향을 받는 대상은 불타는 애니메이션을 갖게 됩니다.

또한 적 또는 대상은 동시에 파이로 및 덴드로 오라를 모두 가지게 되며 제공하려면 두 오라가 모두 필요합니다. 손상.

유닛이 파이로에게 맞고 Dendro DMG를 받지만 데미지 소스가 Dendro의 오라를 사용하지 않으면 불타는 반응이 발생합니다.

그러나이 반응은 효과가 없거나 손상 Dendro 아우라가 없기 때문입니다.

주지 않는 굽기의 예 손상 나뭇잎, 풀, 짚, 나무 통이나 상자와 같은 물체를 태울 때 볼 수 있습니다.

Dendro의 오라를 발산하는 Dendro Slime과 같은 적은 불타는 반응을 일으켜 줄 수 있습니다. 손상.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Unit Theory 게이지 가이드, 정의 및 계산 방법!

블룸 요소 덴드로 엘리멘탈 리액션 원신 임팩트
Bloom (출처: Genshin Impact)

이 Dendro 원소 반응은 원래 para에 의해 유출되었습니다. 유출자 Overgrown이라는 이름의 Genshin Impact.

Bloom은 막 피려고 하는 꽃에서 영감을 받았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물을 주고 Genshin Impact의 원소 개념을 따를 때.

개념은 Dendro의 Catalyze 테마와 Hydro의 Recovery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고유한 개념 외에도 이 반응은 한 번에 3개의 원소를 사용하여 원소 반응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엘리멘탈 블룸 반응은 덴드로 오라가 있거나 영향을 받는 적이나 물체에 하이드로 오라를 주면 발생합니다.

이 반응의 결과는 씨앗(Seed) 또는 Dendro라고도 하는 모양의 물체를 생성합니다. 코어.

나중에 Pyro 및 Electro 요소로 이러한 씨앗을 촉매하여 생산할 수 있습니다. 손상.

파이로 오라 요소를 착용한 씨앗은 폭발하여 근처의 적에게 AoE 피해를 주는데, 이를 반응이라고 합니다. 눈.

이전에 Electro 요소로 Seed에 반응했다면 Dendro 요소에서 얻은 원소 반응은 AoE Dendro DMG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발사체를 생성한다는 것입니다. 이 반응은 하이퍼블룸.

또한 읽기: 패치 3.0에서 Sumeru Genshin 임팩트 캐릭터 유출, 누구?

촉매 작용

원소 반응 dendro catalyze 요소
Catalyze (출처: Genshin Impact)

Catalyze가 Intensified로 알려지기 전에 Bloom의 원소 반응과 마찬가지로. 촉매 작용은 3가지 반응, 즉 다음으로 구성된 원소 반응입니다. 촉진하다, 악화하다, 그리고 스프레드.

빨라지다 적중했거나 일렉트로 요소 오라가 있는 적을 공격할 때 발동되는 원소 반응입니다. 이것은 반대 방향으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즉, Electro로 공격을 받는 dendro 적들은 Quicken 반응을 일으킬 것입니다.

차이점은 Quicken이 Electro 요소에 의해 트리거된다는 것입니다. 이 Quicken의 지속 시간은 더 짧아집니다. 한편, Dendro에 의해 발동된 Quicken은 시간 감소 없이 더 오래, 즉 8~10초 동안 지속됩니다.

퀵큰 리액션은 하이드로, 파이로와 반응하면 사라집니다. Hydro는 Bloom이 되고 Pyro는 Burning이 됩니다.

이 반응은 주지 않는다 손상 적에게. 그러나 Quicken의 원소 기운을 주는 것은 적의 몸 사이에 노란색 전기가 존재하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원소 반응을 유발할 수 있는 이 Quicken 스프레드 그리고 골재.

스프레드 Quicken이 Dendro로 다시 공격하면 반응이 나타납니다. 반면 골재 이전에 Quicken에 Electro를 추가하면 나타납니다.

손상 결과 확산은 악화보다 훨씬 큽니다.. 두 반응 모두 얻을 것입니다. 손상 ~에서 근거 피해 캐릭터와 평평한 손상 (금액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변경 방법 평평한 손상 반응이 커지는 것은 적 Electro와 Dendro의 Elemental RES를 낮추는 것입니다. 적의 Elemental RES를 낮추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사용하는 것입니다. 지원하다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아네모 풀세트 반응이 발생하면 Electro RES를 낮추는 형태로 보너스를 주는 Viridescent Venerer 소용돌이. Aggravate를 트리거하려는 경우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방법은 Dendro RES를 다운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Dendro는 Anemo에 반응하지 않으므로 사용해야 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첫째, 당신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아티팩트를 사용하는 Dendro 딥우드 메모리스 또는 사용 방패 종리.

Elemental RES를 더 일찍 낮추는 것 외에도 평평한 손상 이는 기존 Electro 및 Dendro 캐릭터의 Elemental Mastery를 증가시켜 수행할 수 있습니다. 파티 향상을 위해 캐릭터 레벨을 올릴 뿐만 아니라 기본 공격 캐릭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