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Genshin Impact Elemental Reaction 가이드

전하 반응

Genshin Impact는 다양한 원소 반응으로 인해 상당히 복잡한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각 캐릭터에는 결합하여 원소 반응을 생성할 수 있는 요소가 있습니다.

이 원소 반응은 대상에게 버프와 피해를 주어 존재하는 다양한 적들을 제거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Genshin Impact의 원소 반응에 대해 충분히 논의합니다. 반응에 대한 모든 것은 페이지별로 원신 임팩트 위키 또한 사용 가능한 사실과 데이터를 증명하기 위한 저자의 시연.

또한 읽기: 나히다 겐신 임팩트 구축: 기술, 장비 및 팀 구성 요소

원신 임팩트의 요소

Genshin Impact의 요소
Genshin Impact의 요소. 출처: Kickstarter/Pineko

Genshin Impact에는 일곱 가지 요소가 있다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습니다. 요소 또는 비전은 모든 Genshin Impact 캐릭터가 가진 힘입니다.

다음은 이러한 요소가 있는 캐릭터와 함께 7가지 요소입니다.

  • 아넴: 진, 카에데하라 카즈하, 사유, 시카노인 헤이조우, 슈크로스, 벤티, 샤오, 트래블러
  • 극저온: 알로이, 청윤, 디오나, 을라, 간투, 카에야, 카미사토 아야카, 치치, 로자리아, 선허
  • 덴드로: 콜레이, 나히다, 티그나리, 트래블러
  • 전기: Beidou, Cyno, Dori, Fischl, Keqing, Kujou Sara, Kuki Shinobu, Lisa, Raiden Shogun, Razor, Yae Miko, Traveler
  • 지리: Albdeo, Arataki Itto, Gorou, Ningguang, Noelle, Yun Jin, Zhongli, Traveler
  • 수력: 바바라, 캔디스, 카미사토 아야토, 모나, 닐로우, 산고노미야 코코미, 타르타길라, 싱추, 옐란
  • 파이로: 엠버, 베넷, 디룩, 후타오, 클레, 샹링, 신얀, 얀페이, 요이미야

사용 가능한 모든 캐릭터 중에서 요소 반응을 생성하기 위해 결합할 수 있는 비전과 요소가 있습니다.

현재 다양한 요소에서 생성할 수 있는 10개 이상의 요소 반응이 있습니다. 각 원소 반응은 고유한 버프 또는 손상을 생성합니다.

그로 인한 버프와 피해는 원소 반응을 일으킬 때 해당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이 기사에서는 최신 요소 업데이트인 dendro까지 Genshin Impact 게임의 모든 요소 반응을 요약합니다.

또한 읽기: The Painful Ganyu Build Genshin Impact Recommendations 2022

엘리멘탈 마스터리 원신 임팩트

Kazuha의 엘리멘탈 마스터리 예제
Kazuha의 엘리멘탈 마스터리 예제. 출처: VCGamers

Genshin Impact 게임의 원소 반응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먼저 Elemental Mastery에 대해 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레이어는 원소 반응을 유발하는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 또는 EM으로 다양한 원소 반응의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한 캐릭터의 엘리멘탈 마스터리로 인한 보너스 데미지를 보여주는 메뉴가 게임에 있습니다. 손상 보너스는 다양한 방식으로 적용되며 반응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위의 사진은 Kaedehara Kazuha가 소유한 Elemental Mastery입니다. 826의 엘리멘탈 마스터리는 EM의 양에 따라 위의 그림과 같은 엘리멘탈 리액션에 보너스 데미지를 줍니다.

또한 읽기: Kaedehara Kazuha Genshin Impact를 위한 최고의 F2P 빌드

Genshin 충격 원소 반응 목록

기화하다

엘리멘탈 리액션 겐신 임팩트 베이포라이즈
기화 반응 예. 출처: VCGamers

기화는 요소의 조합이 있을 때 발생하는 요소 반응입니다. 수력 그리고 파이로. 플레이어는 파이로의 영향을 받는 대상에 하이드로를 적용할 수 있으며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반응은 반응을 유발하는 Hydro 또는 Pyro 공격의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파이로의 공격을 사용하여 기화를 발동하면 파이로의 공격 피해가 1.5배가 되거나 역 기화라고 합니다.

Hydro 공격을 적용하여 Vaporize를 발동하면 Hydro의 피해가 2배가 됩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Xiangling 빌드, 지원 OP는 막대한 피해를 입힙니다!

과부하

과부하 반응
과부하 반응의 예. 출처: VCGamers

과부하는 상호 작용의 결과로 Genshin Impact의 원소 반응입니다. 전기 적중 대상에 파이로 그 반대.

이 반응은 5m 반경 내에서 Area over Effect 또는 AoE 손상을 유발합니다. AoE 손상은 더 작은 적에게 상당히 중요한 밀쳐내기입니다.

상당한 넉백 피해로 인해 이 반응은 적의 실드에 피해를 줄 수 있을 만큼 효과적인 산산조각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위의 예시 이미지는 Ruin Guard에 Electro를 적용한 Yae Miko의 Elemental Skill과 Pyro를 적용한 Bennett의 Elemental Skill이 Overloaded 반응을 일으킨 결과입니다.

녹다

엘리멘탈 리액션 겐신 임팩트 멜트
역 용융 반응 예. 출처: VCGamers

Melt는 Vaporize와 같은 피해를 강화하는 원소 반응입니다. Vaporize와 달리 Melt 반응은 파이로 이미 적중한 대상에 대해 극저온 그 반대.

이 반응은 반응을 유발하는 Cryo 또는 Pyro 공격의 피해에 대한 버프를 제공합니다.

Cryo가 Melt 반응을 유발하면 위의 예와 같이 손상이 1.5배가 되며 이를 Reverse Melt라고 합니다. 가뉴는 엘리멘탈 스킬 베넷의 파이로에게 맞은 힐리출 치프틴에게 차지 어택을 가했다.

그러나 파이로가 멜트 반응을 유발하면 피해가 2배가 됩니다. 유발 캐릭터의 원소 마스터리도 반응의 피해 출력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읽기: 업데이트 3.2에 대한 Nahida Genshin 영향에 대한 5가지 흥미로운 사실 

소용돌이

소용돌이 카즈하의 반응
Kazuha의 소용돌이 반응 예제. 출처: VCGamers

소용돌이는 줄 때 발생하는 원소 반응입니다. 아넴 요소에 이미 노출된 대상에 대해 극저온/전기/하이드로/파이로 그 반대.

이 반응은 Swirl 반응에 포함된 원소로부터 원소 피해를 줍니다. 위 그림의 예에서 Kazuha는 Swirl을 제공하는 Elemental Skill과 Hydro 요소 형태의 원소 피해를 사용합니다.

Swirl에 포함된 요소로 인한 피해는 최대 6미터 반경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레벨과 엘리멘탈 마스터리의 데미지 스탯이 있는 아네모의 데미지와 달리 플레이어는 스월의 원소 데미지를 공격, 치명타, 데미지 보너스, 재능 레벨로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결정화하다

결정화 종리
Zhongli Skill의 예를 결정화하십시오. 출처: VCGamers

존재에 의해 유발되는 반응 지리 적중 대상에 극저온/전기/하이드로/파이로 추가 손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Crystallize 반응은 해당 요소에 따라 Elemental Shards를 부여합니다. Elemental Shards는 Elemental Shards를 가져 가면 요소에 따라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위의 이미지에 따라 Raiden Shogun은 Hilichurl에게 Electro 데미지를 입힙니다. 그 후 Zhongli는 Elemental Skill을 사용하고 Geo 데미지를 주어 Electro Elemental Shard를 생성했습니다.

또한 읽기: 빌드 Yae Miko Genshin Impact에 대한 완전한 팁 및 권장 사항

전기 충전

전하 반응
전기 충전 반응의 예. 출처: VCGamers

Electro-Charged 반응은 다음의 조합으로 인한 원소 반응입니다. 전기 적중 대상에 수력 그 반대.

Electro-Chared는 지속 피해 또는 DoT인 Electro 피해를 제공합니다. 피해는 Electro-Charged의 영향을 받는 대상과 근처의 Hydro 공격으로 인한 Wet 상태의 영향을 받는 대상에게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Ultimate Skill을 적용한 후 Electro-Charged 반응을 보여주는 위의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예란 Yae Miko의 원소 기술.

겨울 왕국

동결 반응 예
얼어붙은 반응의 예. 출처: VCGamers

다음 원소 반응은 Frozen이었습니다. 냉동은 합금의 원소 반응입니다. 극저온 적중 대상에 수력 그 반대.

겨울 왕국 피해를 입히지는 않지만 적용된 두 요소 중 가장 낮은 지속 시간의 나머지 시간 동안 적을 얼립니다.

에 따르면 원신 임팩트 위키, 얼어붙은 적에게 산산조각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Shatter는 적의 Frozen 상태를 제거할 수 있는 추가 물리 피해입니다.

초전도

원소 초전도 반응
원소 초전도 반응. 출처: VCGamers

초전도는 적용하면 적용할 수 있는 원소 반응입니다. 전기 이미 적중된 대상에게 극저온 혹은 그 반대로도.

이 반응은 5미터 반경 내에서 상당히 광범위한 극저온 피해를 줄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초전도의 영향을 받는 적들은 물리적 피해, 더 정확하게는 12초 동안 40%에 더 취약해집니다.

물리적 손상에 대한 버프를 제공하려면 초전도가 필요합니다. 초전도에 의존하는 물리적 데미지를 가진 캐릭터 중 하나는 Eula입니다.

빨라지다

Catalyze 반응은 Quicken, Aggravate 및 Spread입니다.
Quicken Aura의 결과로 반응 및 확산을 악화시킵니다. 출처: VCGamers

Quicken은 Genshin Impact 게임에 비교적 새로운 원소 반응입니다. 데미지를 입혀서 덴드로 맞은 적에 대하여 전기 또는 그 반대의 경우 Aura Quicken 반응 또는 종종 Catalyze 반응이라고 합니다.

그런 다음 Quicken Aura의 대상에 Dendro 또는 Electro를 적용하여 추가 원소 반응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Aura Quicken의 대상에 Dendro를 적용하면 원소 확산 반응이 발생합니다. 반대로 Electro를 적용하면 Aggravate라는 반응이 발생합니다.

확산 및 악화는 플랫 보너스 손상을 제공합니다. 위와 같이 Nahida의 Elemental Skill과 Yae Miko의 자동 공격과 함께 Agravate 및 Spread 반응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Spread 또는 Aggravate를 생산하는 데 Aura Quicken이 소비되지 않기 때문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Burgeon과 Hyperbloom에 대한 Elemental Bloom의 반응
Burgeon과 Hyperbloom에 대한 Elemental Bloom의 반응. 출처: VCGamers

Bloom이라는 원소 반응도 Genshin Impact 게임의 새로운 반응입니다. 요소를 결합하여 Bloom 반응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수력 그리고 덴드로 적에 대하여.

그러면 반응이 생성됩니다. 덴드로 코어 Bloom이 명중한 목표물 주변. Dendro Core를 6초 동안 무시하면 스스로 폭발하여 피해를 입힙니다.

그러나 파이로의 공격을 덴드로 코어에 사용하면 폭발하며 적과 캐릭터에게 반경 5미터까지 덴드로 피해를 주는 버전 반응을 일으킵니다.

Dendro Core에 전기 공격을 가하면 Dendro Core는 Homing Missile과 같은 Dendro 피해를 주지만 Hyperbloom 반응을 일으킵니다.

위의 예시 이미지는 Dendro Core에 대한 Bennett의 Elemental Skill에 의해 촉발된 폭발의 형태로 Burgeon의 반응을 보여줍니다. 오른쪽 사진은 Dendro Core에 대한 Cyno의 Elemental Skill 덕분에 나올 Hyperbloom과 미사일의 반응을 보여줍니다.

타고 있는

불타는 반응의 예
불타는 반응의 예. 출처: VCGamers

굽기는 응용 프로그램에 의해 트리거되는 기본 반응입니다. 파이로 이미 적중한 대상에 대해 덴드로 그 반대.

이 반응은 AoE 피해와 DoT 파이로 피해를 입히고 1을 적용합니다. 게이지 단위 적과 캐릭터에 대해 최대 1m 반경 내에서. 다른 요소와 마찬가지로 Pyro 애플리케이션에도 내부 쿨다운 최대 2초.

위의 그림에서 Nahida는 베넷의 엘리멘탈 스킬 덕분에 파이로의 공격을 받은 크라이오 레지스바인을 상대로 엘리멘탈 스킬을 사용하여 불타는 반응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Genshin Impact의 원소 반응에 대한 논의와 이것이 Teyvat, Wanderers를 탐색할 때 유용할 것입니다!

Genshin Impact의 충전 요구 사항을 VC 시장 VCGamers로!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으로 더 낮은 가격을 즐기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