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용 최고의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10선

명예를 위한 게임 바이킹

게이머는 자신만의 게임 취향이 있습니다. 많은 게이머가 슈팅 게임이나 FPS를 좋아하고 바이킹 클랜 전쟁 테마 게임을 좋아하는 게이머도 있습니다.

바이킹을 테마로 한 이 게임에는 매우 다양한 장르가 있습니다. 바이킹 뉘앙스가 있는 전략 게임에 서바이벌 장르의 게임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에 대해 논의합니다. Steam 플랫폼과 Epic Games를 통해 아래의 모든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내용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PC용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추천

발하임

Valheim Viking Clan 전쟁 게임
발하임 게임플레이, 출처: Steam

Valheim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바이킹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잔인한 이야기와 여정으로 플레이어를 안내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사냥, 탐험, 생존을 위한 건설과 같은 다양한 바이킹 생활 방식을 배우게 됩니다.

Valheim의 각 세계는 각 플레이어가 고유한 모험을 할 수 있도록 고유하게 생성됩니다. 따라서 Valheim의 세계는 고유한 고유성과 다양한 풍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협동 PvE를 위해 혼자 또는 최대 9명의 다른 친구들과 함께 이 바이킹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0월 가장 인기 있는 MMORPG PC 게임 5개

명예를 위해

명예를 위한 게임 바이킹
게임 명예를 위해 바이킹. 출처: 스팀

명예를 위해 는 2017년에 출시된 3인칭 게임입니다. 유비소프트. 이 게임은 Samurai, Knights, Wu Lin 및 Vikings와 같은 다양한 진영 간의 판타지 전투를 제공합니다.

바이킹 중심의 게임은 아니지만, 바이킹 캐릭터를 선택하여 다른 플레이어들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이 격투 게임은 전투 범위가 방대하기 때문에 아드레날린이 솟구칩니다.

큰 전투뿐만 아니라 긴장감이 덜한 일대일 결투도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줄거리가 있지만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실제로 줄거리에 집중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별도의 진영에서 지배력을 확립하기 위해 싸우는 게임 플레이에 중점을 둡니다.

또한 읽기: 5가지 멋지지만 가벼운 PC 게임, 너무 재미있어요!

요툰

요툰 게임 플레이
요툰 플레이. 출처: 스팀

많은 게임에서 바이킹을 장식용으로만 사용합니다. 하지만, 요툰 북유럽 신화에 초점을 맞춘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북유럽 신화의 세계로 안내하고 요툰을 물리칠 것입니다. 이 게임에는 바이킹 게임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는 분들에게 완벽한 아름다운 아트워크가 있습니다.

Jotun은 바이킹의 북유럽 신화에 초점을 맞춘 인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전투는 매우 간단하고 쉬우며, 수집할 수 있는 많은 퍼즐과 수집품이 있습니다.

마운트 앤 블레이드: 워밴드 – 바이킹 컨퀘스트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바이킹 정복
바이킹 정복 게임 플레이. 출처: 스팀

Mount and Balde: Warband라는 게임은 게이머 커뮤니티에서 매우 인기 있는 중세 게임입니다. 이 게임에는 바이킹을 멀티플레이어 및 싱글플레이어 모드에 추가하는 DLC가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독특한 스토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Vikings 애호가가 집중할 것은 DLC Vikings입니다. 바이킹 정복.

DLC에는 특히 게임의 세계에 많은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DLC 컬렉션에는 도시, 파벌 및 캐릭터가 있습니다. 바이킹 애호가를 위한 Mount and Blade: Warband의 DLC는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AC Valhalla
AC 발할라 게임 플레이. 출처: 게임브로트

일반적으로 Assassin's Creed 게임 시리즈는 역사,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포함. 이 게임은 플레이어를 바이킹 암살자 에이보르의 눈에 관한 이야기로 안내합니다.

바이킹 테마에 따라 이 게임은 정착지가 가득한 영국으로 향하기 전에 눈이 가득한 독특한 풍경을 가진 노르웨이를 배경으로 합니다.

Viking 테마에서 영감을 얻었지만 게임은 원래 역사에서 많은 것을 바꿉니다. 그러나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에게 약간의 지식을 제공하는 동시에 게임 플레이 경험을 즐길 수 있는 바이킹의 역사에 대한 정보가 여전히 포함되어 있습니다.

바이킹 분대

바이킹 분대
바이킹 스쿼드의 게임 플레이. 출처: 스팀

너무 심각하지 않은 게임을 원하신다면 바이킹 분대 당신에게 어울릴 것입니다. Viking Squad는 Castle Crashers 게임 플레이와 북유럽 신화가 결합된 게임입니다.

Viking Squad의 게임 플레이는 매우 독특합니다. 레벨을 완료하면 바이킹이 되어 전리품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은 캐릭터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더욱 강하게 만드는 데 유용합니다.

Viing의 볼가르

바이킹 볼가르
게임 플레이 Volgarr the Viking. 출처: 스팀

Volgarr the Viking은 90년대를 테마로 한 바이킹 게임입니다. Adult Swim에서 퍼블리싱한 이 게임은 매우 훌륭하고 품질도 훌륭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바이킹 세계를 탐험하고 잔인한 용을 죽이기 위한 퀘스트를 완료합니다. 그것은 상당히 단순한 전제 인 Volgarr the Viking의 전제입니다.

스토리는 매우 단순하지만, 이 게임은 매우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며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을 제공합니다.

바이킹 전쟁 게임: Northgard

바이킹 Northgard 클랜 전쟁 게임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Northgard. 출처: 스팀

Northgard는 플레이어가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게 하는 진행 기반 RTS입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와 줄거리는 매우 단순하지만 플레이어를 지루하게 만들지 않는 맵의 무작위화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친구 및 다른 플레이어와 플레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협동 기능이 있기 때문에 매우 재미있습니다. 온라인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사용할 수 있는 PvP 기능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인디 게임치고는 상대적으로 비싸지만,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고 물론 플레이 경험을 더 흥미롭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바이킹 전쟁 게임: 스카이림

스카이림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
스카이림 게임플레이. 출처: 스팀

스카이 림 시리즈의 RPG 게임입니다. 엘더 스크롤. 이 게임은 퀘스트 수가 많아 리플레이 가치가 높으며 바이킹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많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는 상당히 큰 세계에서 고유성을 지닌 다양한 도시를 탐험하게 됩니다. 각 도시에는 이 바이킹 게임을 플레이할 때 흥분을 더하는 고유한 느낌과 비밀이 있습니다.

바이킹 전쟁 게임: 크루세이더 킹즈 III

Viking Crusader Kings III 클랜 전쟁 게임
크루세이더 킹즈 III. 출처: 스팀

이번 마지막 바이킹 게임 추천은 장르가 있는 게임입니다 전략. 크루세이더 킹즈 III 바이킹에 초점을 맞춘 게임은 아니지만 바이킹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전 Viking 게임과 달리 이 게임에는 전략 장르가 있어 Civ 또는 Rise of Nations 게임과 더 유사합니다.

일반적인 전략 게임과 마찬가지로 이 게임에는 중요한 스토리가 없습니다. 그러나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스토리를 가지고 있으며 플레이어가 바이킹 클랜을 만드는 방식은 각 플레이어마다 고유한 방식입니다.

따라서 최고의 바이킹 클랜 전쟁 게임에 대한 토론. 게임 충전이 필요한 경우 어서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