값이 싼! DANA 거래 할인 50%에서 VCGamers 바우처 구매

확실히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비시저스 행복해요.

즉, DANA 딜에서 VCGamers 바우처 프로모션이 연장되었을 때입니다.

처음에 Dana Deals의 VCGamers 바우처 프로모션은 2022년 4월 11일부터 2022년 5월 31일까지 지속되었습니다.

따라서 현재 프로모션은 2022년 6월 30일까지 연장되었습니다.

따라서 이번 달 말까지 50% 할인된 가격으로 Dana Deals에서 VCGamers 바우처를 계속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OES BJB Hirosah, VCGamers 라마단 컵 2022: MLBB의 챔피언이 됨

T&C DANA 거래 x VCGamers

6월 딜 펀드
프로모션 펀드 거래 2022년 6월
  • 할당량을 사용할 수 있는 한 프로모션이 지속됩니다.
  • 그것을 얻으십시오 상품권 VCGamers 가치 Rp 10.000 가격으로 Rp 5.000 안에 다나 특가
  • 바우처는 다음에서 이루어진 모든 거래에 유효합니다. VC 시장 결제 수단으로 축적, 그리고 최소 거래 IDR 50.000,- (서비스 수수료 포함)
  • 바우처 VCGamers 안에 다나 특가 1x/일/사용자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바우처 유효기간 7×24시간 DANA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 후
  • 사용자가 환불한 경우 바우처는 다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거래가 바우처를 사용하는 거래에서 계정으로 인출할 수 없는 주문 취소에 대한 VC 코인 형태의 잔액 환불
  • VCGamers는 프로모션 남용의 징후가 있는 경우 VCGamers 사용자 계정을 조정하고 영구적으로 비활성화할 권리가 있습니다.
  • 조정/영구적으로 비활성화된 사용자 계정에 정산되는 스토어/VC 코인 잔액이 여전히 있는 경우 VCGamers는 보유하고 있는 스토어 잔액 및 VC 코인에 대한 추가 검토를 수행합니다.
  • VCGamers 및 DANA는 사용자가 해당 T&C에 대해 사기를 저지른 것으로 밝혀진 경우 모든 거래 또는 할인을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 VCGamers 및 DANA는 또한 사전 통지 없이 해당 T&C를 변경할 권리가 있습니다.

DANA 거래에서 바우처 VCGamers를 청구하는 방법

바우처 VCGamers DANA 상품 2
VCGamers DANA 거래 바우처를 청구하는 방법.

다나딜스에서 VCGamers 바우처 수령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IDR 5,000에 IDR 10,000 상당의 VCGamers 바우처를 받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DANA 상품에서 VCGamers 바우처를 받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어서, VCGamers에서 Super Sus를 충전하고 최대 70%까지 프로모션하세요!

DANA 지원서 입력

가장 먼저 취해야 할 단계는 스마트폰에서 DANA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미 응용 프로그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즉시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

또한 읽으십시오: 자, VCGamers MLBB 토너먼트에 등록하고 무료 $VCG 토큰을 받으세요

DANA 거래 선택

이미 DANA 계정이 있는 경우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 DANA 딜 기능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더 쉽게 하려면 검색 필드에서 검색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 기능이 스마트폰 화면에 나타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캐쉬백 주라간을 받고 VCGamers가 제공하는 VC 시장의 최고 보스가 되자!

바우처 VCGamers 선택

다나딜 입력 후 VCGamers 바우처를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위의 검색 필드에 VCGamers를 입력합니다.

나중에 바우처 VCGamers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Mobile Legends 토너먼트 개최, 지금 등록합시다!

바우처 VCGamers 구매

바우처 VCGamers가 뜨면 바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공되는 바우처 가격은 매우 저렴합니다.

IDR 5,000에 구매하고 IDR 10,000의 바우처를 받을 수 있습니다.

VC 마켓에서 쇼핑하기

이미 바우처가 있는 경우 VCGamers로 VC Market에서 디지털 요구 사항을 쇼핑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상품권으로 많은 디지털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IDR 5,000의 가격으로 IDR 10,000의 총 가격으로 여러 항목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이 바우처는 DANA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VC Market에서 쇼핑할 때 특별히 사용됩니다.

그래서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Diamond Mobile Legends, Garena Shells Vouchers 또는 Top Up Higgs Domino Coins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할인을 받고 싶으십니까?

다나 앱에서 VCGamers 할인권을 구매하고 VCGamers에서 쇼핑하기 지금 바로!

VCGamers에서 할인 및 기타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즐기십시오.

VCGamers는 구매자에게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판매자가 되면 Juragan Thumb 및 Juragan 캐쉬백 프로그램을 통해 혜택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VCGamers

저는 인도네시아의 온라인 게임에 대한 뉴스를 찾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코멘트

  1. 무하마드 유수프

    정말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