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연결 퍼즐, 퍼즐은 간단하지만 중독성

Google Play에는 수많은 물 테마 게임이 있습니다. 흐르는 물을 배경으로 하는 퍼즐 게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Pipe Dreams, Pipe Mania, Flow Water 등 유체 흐름의 개념을 채택한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제목과 비슷한 게임 물 연결 퍼즐 IEC Global에서 만든 게임은 여전히 재미있습니다.

간단한 캐주얼 게임

물 연결 퍼즐  흐르는 물이라는 상당히 단순한 메인 설정을 가진 퍼즐 게임입니다. 사실 너무 간단해서 이 게임에는 타이틀 화면도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시작 화면을 전혀 표시하지 않고 즉시 첫 번째 퍼즐에 들어갑니다. 하지만 워터 커넥트 퍼즐은 이해하기 쉽고, 이걸 먼저 눌러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바로 즐길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각 단계에서 플레이어는 제대로 물을 줄 수 있도록 소스에서 나무로 물을 보내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흐르는 물의 기술은 방향이 바뀔 수 있도록 제공된 파이프 부분을 두드리는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레벨이 완료되도록 수원에서 나무까지 중단 없는 흐름을 생성할 수 있어야 합니다.

퍼즐이라면 아마도 물 연결 퍼즐  너무 쉬울 것 같아서 약간 복잡한 것을 설계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문제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물을 주어야 하는 여러 나무가 있고 그 다음에는 독특한 색상의 나무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성장할 수 있도록 색상과 일치하는 나무와 수원을 연결해야 합니다. 복잡한 문제가 있더라도 플레이어는 퍼즐을 풀기 위해 너무 세게 머리를 굴릴 필요가 없습니다. 워터 커넥트 퍼즐은 여전히 여가 시간에 즐길 수 있는 가벼운 게임입니다.

힌트

흥미롭게도 플레이어 물 연결 퍼즐  지정된 단계나 시간 제한이 없는 사고의 자유. 따라서 이 게임도 상당히 편안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찾은 모든 파이프에서 물 흐름을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가장 중요한 것은 주문한 나무에 성공적으로 물을 주어 퍼즐을 완성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실제로 문제에 직면하면 플레이어가 레벨을 통과할 수 있도록 힌트 시스템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늘 그렇듯이 이러한 힌트는 플레이어가 이를 사용하기 위해 먼저 광고를 시청해야 한다는 조건으로 프리미엄입니다.

아름다운 비주얼

시각적인 묘사로 보아, 물 연결 퍼즐  이 게임의 주요 작업은 단지 물을 빼는 것이기 때문에 실제로는 매우 미니멀합니다. 그러나 플레이어가 나무를 향해 물을 배수할 수 있다면 물론 나무가 자라고 발전하는 것을 볼 수 있으며 이는 매우 아름답고 매력적입니다. 그런 다음 오디오 측면에서 이 게임은 다소 미니멀한 효과를 채택합니다. 다만 다양한 앰비언트 오디오 덕분에 연주 분위기가 정말 편안해 보인다.

무료 플레이

계략 물 연결 퍼즐  Play 스토어에서 무료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게임의 사이드라인에 광고가 표시되는 것은 이상한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이 게임을 오프라인으로 실행할 수 있으므로 광고의 존재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과적으로 물 연결 퍼즐은 힌트 시스템을 표시할 수 없습니다. 체력이나 생명 시스템이 없기 때문에 Water Connect Puzzle은 게임 플레이 측면에서 상당히 재미있다고 해도 무방합니다.

완료해야 하는 많은 레벨, 인터넷 없이도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해하기 쉬운 게임 플레이 덕분에 물 연결 퍼즐  확실히 가치가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