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무료 화재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프리파이어

이번에는 Free Fire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정보를 설명합니다. 또한 이 토론에서 우리는 이전에 알지 못했던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분명히 이 정보 중 일부는 모바일 게임을 할 때 적용할 수 있는 업데이트 및 팁에 대한 통찰력에 추가됩니다. 배틀 로얄 이것.

요컨대, 나중에 다루는 정보 중 일부는 문제가 있습니다. 묶음 다가오는 엘리트 패스를 위해. 그렇다면 이 게임과 마지막을 해본 노련한 선수들의 특징은 예를 들어 술집을 자주 하는 등 주의해야 할 고려사항이다.

따라서 즉시 설명하는 데 너무 오래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Free Fire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입니다.

  • 최신 엘리트 패스

3월 말에 가까워지면 111dots Studios에서 만든 게임이 최신 엘리트 패스를 발행할 것임을 나타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월초에 최신 Elite Pass를 발급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참고로 이번 달은 Free Fire의 34번째 시즌 엘리트 패스이며 이름은 'Wilful Wonders'입니다. 이 엘리트 패스에서는 마법 테마가 있는 남성 및 여성 캐릭터용 번들을 얻을 수 있습니다. 어디서, 당신은 이름이 모자를 얻을 것이다 호기심 많은 모자장수 – 시대를 초월한 (소년) 그리고 고의적인 부인 – 마음 (여자).

뿐만 아니라 획득할 수 있는 다른 경품에는 Caroline 캐릭터, 차량 스킨(오토바이), 매직 큐브 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에 위치한 독점 상자).

시즌 35 엘리트 패스 프리파이어 유출과 관련해서는 사납게 생긴 남녀 캐릭터 의상 묶음 세트에 대한 등장이 있다. 불행히도 지금까지 사용될 이름에 대해서는 아직 명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표시된 색상의 우세는 빨간색과 검은색입니다.

  • 올드 플레이어

Free Fire의 새로운 플레이어의 경우 여러 모드에서 솔로 또는 팀으로 플레이할 때 이전 플레이어가 새로운 플레이어와 함께 있는 위치를 찾을 수 있어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이를 감지하기 위해 이 게임을 플레이할 때 볼 수 있는 몇 가지 기능도 제공합니다.

먼저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스킨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이 게임의 엘리트 패스는 이제 34개에 도달했습니다. 물론 이 플레이어들이 벚꽃 축제를 주제로 한 첫 번째 엘리트 패스의 캐릭터 스킨을 사용한다면 오래된 플레이어인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힙합 페스티벌을 주제로 한 두 번째 엘리트 패스와 다음 엘리트 패스는 최후 심판의 광기입니다.

둘째, 예를 들어 사용자 ID에서 번호를 확인하여 이전 플레이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예, 이전 플레이어의 경우 표시되는 숫자는 8자리입니다.

셋째, 레드 재킷(남학생)과 교복(여학생)의 형태로 첫 시즌에 다이아몬드를 충전합니다. 2018년에 이 게임의 초기 충전을 할 때 이 상품을 청구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넷째, 이상한 글씨와 무늬가 있는 옷. 이것은 이전에 호황을 누리는 추세가 되었음을 기억하십시오. 마지막으로 플레이어의 희귀 아바타와 배너를 볼 수 있습니다. 게다가 둘 다 얻는 것도 이벤트나 스페셜 에디션에서만 가능합니다.

많은 Free Fire 플레이어가 자주 플레이하지 않습니다. 게임 플레이 섬으로 뛰어들기 시작할 때 충분한 바. 그럼에도 불구하고, 게임 플레이 이 게임의 모든 것을 실제로 알지 못한다면 이것은 실제로 매우 어렵습니다. 기술, 애완 동물 및 기타 항목).

그렇더라도 우리는 당신이 소절을 연주할 수 있는 몇 가지 팁을 제공할 것이지만 이것이 당신을 빨리 죽게 만들지는 않을 것입니다. 너무 빨리.

따라서 비행기에 탑승한 상태에서 내릴 위치도 결정해야 합니다. 또한 무기를 약탈하기 위해 다른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위치를 선택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이 위치는 많은 플레이어로 넘쳐나고 이 상황으로 인해 빨리 죽을 가능성이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그런 다음 하차 시간이 더 빨라질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플레이어가 즉시 해당 위치로 이동하게 만드는 위치가 하나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분명히 마지막으로 쓰러지면 다른 플레이어가 무기를 먼저 얻을 때 즉시 당신을 로비로 쉽게 돌려보낼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것은 바를 연주할 때 또 다른 고려 사항이 될 것입니다. 예, 무기가 없는 약탈 장소에서는 내릴 수 없습니다. 맵의 다른 위치로 이동할 때 다른 플레이어에게 쉽게 공격당할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더군다나 상황에 따라 무기를 전혀 들고 있지 않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