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은 PUBG의 슈팅 기술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목표는

조준은 PUBG 게임에서 목표물에 정확하게 쏘는 요령 중 하나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에서 번성했으며 지난 몇 달 동안 활성 플레이어 기반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습니다.

이 게임은 다양한 능력치와 반동 패턴을 가진 다양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전장에 참여할 때 조준은 PUBG Mobile에서 더 쉽게 승리할 수 있는 플레이어 기술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목표는?

Newstate 모바일 FPP 차이점
조준은 사격 스킬

어떤 무기를 사용하든 스킬 목표는 적을 상대할 때 승리의 결정적 요소. 초보자 플레이어는 처음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종종 조준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조준은 PUBG Mobile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조준하는 방법을 알면 모든 것이 단 한 순간의 약점으로 결정될 수 있기 때문에 생존율을 극적으로 높일 것입니다.

이 가이드는 적들이 행동하기 전에 물리치기 위해 더 나은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팁과 요령을 제공합니다.

PUBG Mobile에서 조준 증가를 위한 팁

다음은 PUBG Mobile에서 더 잘 조준하고 경기에서 승리할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팁과 요령입니다.

좋은 감도 설정 선택

전반적인 감각
센시 PUBG 모바일

편안함에 따라 감도 설정을 조정하면 조준 기술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무기의 반동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PUBG Mobile 민감도 옵션으로 이동하여 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감도 설정 트레이닝 모드에서 게임을 한두 번 플레이하면 됩니다. 초보자는 감도 설정의 최적 조합을 찾을 수 있습니다.

조준 지원 켜기

AIM PUBG 모바일
조준 지원 켜기

조준 지원은 플레이어가 적절하게 조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PUBG Mobile의 기능입니다. 이렇게 하면 플레이어의 조준을 수정하여 플레이어가 더 잘 조준할 수 있으므로 최대 피해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이 기능을 활성화하면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고도 확실히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조준 문제를 해결하는 두 번째로 효율적인 방법이며 중요한 전투에서 앞서나가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저격용 소총과 같은 일부 원거리 무기는 총알 속도가 느려 총알이 지정된 위치에 도달하는 데 더 오래 걸립니다. 이러한 무기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려면 적의 움직임을 예측하여 약점을 피해야 합니다.

자이로스코프 사용

배그 자이로스코프 설정
Pubg 자이로스코프 설정

PUBG Mobile의 자이로스코프를 통해 플레이어는 엄지나 손가락의 움직임을 무시하면서 적을 조준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휴대폰의 기울기 방향에 따라 화면 방향을 최적화하는 자이로스코프 센서를 사용합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조준 기술을 연습하고 크게 향상시키려는 경우 자이로스코프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이로스코프 섹션도 감도 설정에서 작동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민감도 설정 문서에서 초보자를 위한 탁월한 감도 설정 조합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바바리안 플레이를 위한 최고의 PUBG 모바일 지로 감도 설정

십자선 배치 수정

석궁-pubg-how-to-get
올바른 십자선

십자선 배치는 PUBG Mobile의 가장 중요한 측면입니다. 많은 초보자들은 대부분 지상이나 적의 몸을 겨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십자선의 위치를 조정하고 적의 머리를 조준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한 번에 더 많은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평평한 표면에서 십자선을 90도 각도로 유지해야 한다는 경험 법칙이 있습니다. 이것은 완벽한 십자선 배치로 간주됩니다.

움직이는 목표물을 커서로 추적하여 추적합니다. 적의 궤적을 알지 못한 채 적의 움직임을 따라가야 하므로 이 역시 예측 수준이 필요합니다.

트랙을 처음 접하는 경우 더 큰 목표물이므로 몸을 겨냥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물론 헤드샷을 찍는 것이 권장되지만 때때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근접전에서는 적을 완전히 자동으로 쓰러뜨릴 수만 있기 때문에 추적이 훨씬 쉽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팁과 요령을 따르면 목표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선수들도 훈련장에서 꾸준히 훈련해야 합니다. 또한 동일한 민감도 설정을 계속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스프레이 정확도를 위한 PUBG 감도 설정, AIM이 미쳤습니다!

조준은 승리의 40%까지 기여할 수 있는 것이고 전략은 당신에게 아주 적은 양만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순위를 밀면 더 나은 목표를 가진 사람이 이깁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