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rim Mobile Legends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YouTube OURA의 스크림 모바일 레전드

스크림이라는 용어는 사실 비단 계략 모바일 레전드 단지. 하지만 게임을 통해서는 인정할 만하다. MOBA 이것은 모든 곳에서 알려진 용어 중 하나입니다.

스크림은 일반적으로 고정된 스쿼드와 함께 대회에 참가하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사용합니다. 그러므로 이 둘은 분리될 수 없는 부분이 된다. 그러니 그렇게 하세요 비시저스 이해가 안 되시면 한 번 살펴보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Scrim ML: 정의, 이점 및 수행 방법

스포츠의 경쟁 개념

경쟁적인 e스포츠
경쟁력 있는 e스포츠. 출처: 공식 사이트

그래서 비시저스 스크림의 개념을 전체적으로 더 잘 이해하려면 먼저 스포츠의 경쟁 분위기를 이해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 e스포츠도 스포츠의 한 형태이기 때문이죠.

경쟁적인 분위기에서 경쟁할 팀은 일반적으로 자주 연습을 하게 됩니다. 이는 단순히 각 팀원의 개별 기술을 심화시키는 데 국한되지 않습니다.

훈련은 또한 팀 케미스트리를 구축하고, 서로의 플레이 스타일을 이해하고, 콤보를 구축하고, 타이밍을 균등화하고, 전략과 팀 구성을 다루는 기타 핵심적인 것들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가 경쟁의 영역에서 이야기할 때 비판해야 할 것은 더 이상 게임 내 마이크로, 매크로, 메조(3M) 측면에 국한되지 않고 팀의 3M 측면에도 국한됩니다.

이것이 경쟁 영역을 "공공" 플레이어보다 훨씬 높은 수준으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여기서 스크림의 역할이 중요해진다.

또한 읽으십시오: Scrim Valorant 및 MLBB VFM에 참여하고 GamingYourWay 프로그램에서 ROG 노트북을 받으세요!

모바일 레전드 장면의 스크림

그림: MPL 경쟁 이벤트의 ONIC CW
그림: MPL 경쟁 이벤트의 ONIC CW. 출처: 공식 사이트

이제 우리는 특히 경쟁 영역에 진입합니다. MLBB. 개별 3M 기술을 훈련하려면 일반적으로 분대와 함께 파티(함께 플레이)에서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공공의 적(일반적으로 동료 정당과도 만나게 됨)이 기술 대회에 적합한 상대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원하는 교육 내용이 3M 팀을 교육하는 것이라면 이는 달라집니다. 더 이상 개인의 실력만이 아니라 팀의 게임플레이가 얼마나 탄탄한지가 승부처가 될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우리에게도 비슷한 목표를 추구하는 상대가 필요합니다. 바로 여기서 스크림이 두 팀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수단으로 등장합니다.

스크림 자체는 훈련 이벤트를 위해 두 팀을 하나로 모으는 활동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참가하는 사람들이 팀으로서 경쟁할 준비가 어느 정도인지 측정할 수 있습니다.

이 용어는 실제로 기존 스포츠 유형에서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스파링'이라는 용어와 동의어입니다. 차이점은 '스크림'이라는 용어에 있습니다. 이는 특히 e스포츠 영역에 적용됩니다.

실제로 스크림 자체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방식으로 수행될 수 있습니다. 독립적으로 검색하는 것(스크림을 하고 싶은 다른 팀을 찾는 것)부터, "커피랜드" 이벤트를 위해 스크림 이벤트를 개최하는 것까지.

또한 읽으십시오: PUBG에서 스크림이란? 여기서 의미를 확인하세요!

스크림이라는 용어의 유래

그림: MPL 경쟁 이벤트의 RRQ Skylar
그림: MPL 경쟁 이벤트의 RRQ Skylar. 출처: 공식 사이트

어원을 살펴보면 이 용어는 영어로 'scrimmage', 'practice'를 의미하는 'scrimmage'라는 단어에서 따왔습니다. 처음에는 해외 학생 스포츠 리그에서 사용되었습니다.

럭비, 야구, 농구, 아이스하키 등 일부 스포츠가 먼저 대중화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e스포츠 산업의 성장과 함께 마침내 이 용어도 해외 게이머들에게 획득됐다.

그 결과, 인도네시아에서 흔히 사용되는 '스파링'이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대신 이것이 e스포츠 풍토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는 소셜미디어에서도 '속어'로 변질됐다.

사실 대규모 팀처럼 관리력이 없는 이들에게는 소셜미디어가 독립적인 스크림 플랫폼이 됩니다. 스크림 상대를 찾는 데 전념하는 그룹(WhatsApp, Facebook 등)과 채널(Discord)이 너무 많습니다.

거기 비시저스 스크림 준비가 완료된 완전한 팀뿐만 아니라 아직 멤버를 찾고 있는 사람들도 찾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첫 번째 단계로 이 스크림을 실제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VCGamers, Ethnic Fest에서 PUBG Mobile 및 MLBB 경쟁 지원

스크림을 하고 싶지만 초보처럼 보이지 않도록 스킨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MLBB다이아몬드를 저렴하고 빠르게 충전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