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랭크 모드에서 이 캐릭터를 사용하지 마세요, 정말 멍청한 놈!

마로 vs 울프라

모든 캐릭터가 자격을 갖춘 기술을 가질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FF 등급 모드에서 플레이할 때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아주 멍청한 형!

의 문자 프리파이어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확장처럼 동작합니다. 게이머는 고유한 능력을 사용하여 경기를 지배하고 K/D 비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상황에서 모든 캐릭터가 좋은 것은 아닙니다.

캐릭터는 캐릭터를 조종하는 플레이어만큼만 훌륭하다고 주장할 수 있지만 이는 사실과 거리가 멉니다. 실제로 일부 캐릭터는 다른 캐릭터보다 약하고 FF의 순위 모드에서 피해야 합니다.

FF 등급 모드에서 이러한 Free Fire 캐릭터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매우 멍청하고 사용할 가치가 없습니다. 이 캐릭터들은 누구입니까? 아래 리뷰를 확인하세요.

FF 등급 모드에서 가장 Noob 캐릭터

Free Fire의 모든 캐릭터가 독특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많이 쓰일 수도 있고 안 쓰일 수도 있습니다.

숙련된 플레이어는 여전히 이 능력을 사용할 수 있지만 대부분은 단순히 캐릭터 사용을 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FF의 랭크 모드와 호환되는 특정 캐릭터의 사용을 피해야 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재미있을 수 있지만 가장 필요할 때 많은 이점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오공

FF 랭크 모드
오공

오공 플레이하는 재미있는 캐릭터입니다. 그의 능력인 위장을 통해 캐릭터는 덤불로 변하고 전투에서 낮은 프로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용성 측면에서 볼 때 그것들은 극소수에 불과했습니다.

캐릭터의 낮은 프로필은 그를 은밀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지만 감소된 속도는 움직임을 느리게 만듭니다. 적군이 움직이는 덤불을 본다면 사격과 사살 확보가 너무 쉬워질 것입니다. 불행히도 그는 FF 등급 모드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오공은 일반 경기와 특수 시나리오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훌륭한 캐릭터입니다. 그의 능력인 위장을 통해 게이머는 꽤 오랫동안 낮은 프로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캐릭터는 덤불로 변해 전장에서 더 작은 표적이 됩니다.

목표물이 작다는 장점이 있지만 순위 모드에 능숙한 플레이어는 여전히 쉽게 쏠 수 있습니다. 20%의 속도 감소를 감안할 때 사용자는 서둘러 엄폐하기가 더 어려워 결국 사망에 이를 것입니다.

포드

FF 랭크 모드
포드

Free Fire에서 특정 능력의 유용성에 관해서는, 포드 여러면에서 라인 뒤에 있습니다. 이 특전을 통해 플레이어는 안전 지대 밖에 있을 때 피해를 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질문은 플레이어가 안전 지대 외부에 위치하기를 원하는 이유입니다. 감소된 손상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특히 랭크 FF 모드에서 외부에 갇히는 위험을 감수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Ford는 특히 순위 모드에서 사용자에게 유용하거나 생존할 수 있는 특수 기술 세트를 가진 Free Fire 캐릭터입니다. 그리고 Ford의 기술이나 능력은 "The Wild of Iron"으로, 기술이나 능력은 안전 지대 외부의 피해를 최소화합니다.

각 레벨에서 슬라이드 감소가 다르며 The Wild of Iron의 레벨이 높을수록 슬라이딩 감소가 커집니다.

또한 The Wild of Iron Level 3에서는 훈련 생도로 Ford의 유니폼을 제공하게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레벨 3뿐만 아니라 마지막 레벨, 즉 레벨 6, 즉 The Wild 또는 Iron 레벨 6에서도 Ford는 Ford Achievement를 얻습니다.

클라

FF 랭크 모드
클라

일부 플레이어는 이 목록에서 Kla를 보고 화가 날 수 있지만 사실을 부인할 수는 없습니다. 그의 성격은 싸움에서 매우 강하지만 무기가 등장할 때는 이점이 없습니다.

상대는 그가 주먹 범위에 도달하기도 전에 그를 쏠 것입니다. 100% 데미지를 갖는 것은 캐릭터에게만 할 수 있는 일입니다. 이 시나리오에는 "총격전을 시작하지 마십시오"라는 속담이 적용됩니다. 그는 FF 등급 모드가 아닌 CS에 더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켈리 프리파이어 캐릭터 배드애스 브로의 5가지 콤보 스킬!

미샤

FF 랭크 모드
미샤

Free Fire에서 Misha의 능력을 Afterburner라고 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그 능력은 차량 성능 향상을 목표로 합니다. 운전 중 속도가 5%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5% 감소합니다.

이 능력은 가치가 있지만 순위 경기에서의 유용성은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 내내 운전하지 않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대부분의 전투 상황에서 사실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Misha는 그의 능력인 Afterburner 덕분에 가장 독특한 Free Fire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차량을 5% 더 빠르게 운전하고 차량에 있는 동안 발생하는 손상을 5% 줄일 수 있습니다.

드래그 레이싱 중에 유용하지만 대부분의 시나리오에서 이 기술을 사용하는 것은 비실용적입니다. 유일한 논리적 유용성은 캐릭터를 사용하여 상대를 쓰러뜨리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순위전이기 때문에 이 전술은 실패할 운명이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최약 프리파이어 캐릭터입니다!

안토니오

FF 랭크 모드
안토니오

순위 FF 모드의 경기에서 Antonio는 전투에서 쓸모가 없습니다. 이것은 그의 능력인 갱스터 스피릿(Gangster Spirit) 때문입니다. 이 능력은 매 경기 시작 시 그에게 추가 HP를 제공합니다.

불행히도 HP 보너스는 손상이 유지된 후에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BR 모드에서 그를 죽일 수 없는 캐릭터로 만듭니다. 그러나 Antonio는 Clash Squad의 Free Fire 경기에서 최고의 캐릭터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