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프로필 명단 블랙리스트 International Mobile Legends

M4 월드 챔피언십이 절정에 이르렀고, 그랜드 파이널 경기에는 Blacklist International과 ECHO만 남았습니다.

필리핀에서 온 두 팀의 경기를 보기 전에 두 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e스포츠 감정가 모바일 레전드 M4 그랜드 파이널에서 경쟁하게 될 두 팀에 대해 모르실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아래는 M4의 그랜드 파이널에서 ECHO와 대결할 팀인 Blacklist International에 대한 완전한 논의이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기: M4에서 Estes Ala OhMyV33Nus Blacklist International 구축

블랙리스트 국제 팀 프로필

명단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M4 월드 챔피언십의 로스터. 출처: 인스타그램/@blacklistintl

Blacklist International은 필리핀의 Mobile Legends 팀입니다. Tier One Entertainment 산하의 이 Mobile Legends 사업부 팀은 2020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필리핀 출신이기 때문에 당연히 동남아 지역에서 뛰고 필리핀 MPL에 참가한다. 전체 명단은 BON CHAN, Master the Basics 및 DEX STAR라는 세 명의 트레이너가 교육합니다.

이 팀에서 뛰는 모든 코치와 프로 선수들은 필리핀 시민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페이지별 리퀴피디아, 그들은 약 $487,215의 총 상금 풀을 기반으로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성공적인 팀 중 하나입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에서 뛰는 프로 선수는 누구인지 궁금하십니까? 자, 아래의 전체 명단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경기 결과 ECHO vs RRQ Hoshi 패자조 결승 M4

Blacklist International 전체 명단

블랙리스트 국제팀
명단 블랙리스트 인터내셔널

Blacklist International에는 8명의 활동적인 플레이어가 있으며 모두 필리핀 출신입니다. 주도 오마이V33NUS 주장으로서 필리핀 팀에서 뛰었던 전체 라인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활성 명단
별명 이름 위치 원산지
에드워드 에드워드 제이 다답 EXP 레인 필리핀 제도
오헤브 키엘 캘빈 Q. 소리아노 골드 레인 필리핀 제도
하지 살릭 알라우야 이맘 로머 필리핀 제도
오마이V33NUS 존마르 빌라루나 로머 필리핀 제도
ESON 마크 제이슨 제라르도 미들레인 필리핀 제도
덱스 스타 덱스터 루이스 크루즈 알라바 미들레인 필리핀 제도
케비어 켄트 자비에르 로페즈 정글러 필리핀 제도
지혜로운 대너리 제임스 델 로사리오 정글러 필리핀 제도

다른 팀과 마찬가지로 몇 가지 변경 사항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위의 명단은 2023년 최신 명단입니다.

그들은 많은 놀라운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그들이 어떤 성과를 냈는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 토론을 보시죠!

또한 읽기: 필리핀 팀이 M4 Mobile Legends의 챔피언으로 확정되었습니다.

이전 토너먼트 업적 목록

백투백 MPL 필리핀
백 투 백 MPL 필리핀. 출처: ONE Esports

가장 두려운 팀 중 하나인 그들은 물론 종종 놀라운 성과를 거둡니다. 다음은 Blacklist International의 최고 업적 표입니다.

블랙리스트 국제 공적
날짜 위치 토너먼트 이름 현재의
2021년 5월 30일 첫 번째 챔피언 MPL 필리핀 시즌 7 $31,400
2021년 6월 13일 준우승 MLBB 동남아시아 컵 2021 $30,000
2021년 10월 24일 첫 번째 챔피언 MPL 필리핀 시즌 8 $45,200
2021년 11월 7일 준우승 ONE Esports MPL 인비테이셔널 2021 $18,000
2021년 12월 19일 첫 번째 챔피언 M3 월드 챔피언십 $300,000
2022년 10월 23일 첫 번째 챔피언 MPL 필리핀 시즌 10 $45,060

다른 지역과 마찬가지로 필리핀에도 해당 국가의 팀을 위한 MPL이 있습니다. Blacklist International은 필리핀 팀으로서 시즌 7, 8, 10에서 MPL 필리핀에서 세 번 우승했습니다.

게다가 팀도 이겼다. M3 월드 챔피언십, 2021년 개최되는 국제 토너먼트 Mobile Legends.

그들이 받은 상금도 만만치 않았다. M3 월드 챔피언십에서만 그들은 최대 $300,000의 상금과 자랑스러운 트로피를 집으로 가져왔습니다.

M4 월드 챔피언십

M4 월드 챔피언십
M4 월드 챔피언십

M3 이후, 물론 우리는 이미 M4 월드 챔피언십이 열렸고 오늘 그랜드 파이널이 열릴 것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습니다.

개최되는 그랜드 파이널은 필리핀의 두 거대 팀, 즉 Blacklist International과 ECHO 간의 경기입니다.

두 팀은 M4 월드 챔피언십의 그랜드 파이널 경기에서 bo7 또는 베스트 오브 7 형식으로 경쟁합니다.

그들은 인도네시아의 RRQ Hoshi와 ONIC Esports와 같은 다른 팀을 물리치고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M4 그랜드 파이널 일정 올해 가장 권위 있는 Mobile Legends 토너먼트의 정상을 놓치지 않도록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완전한 Blacklist International 명단에 관한 논의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대한 정보를 계속 지켜봐주십시오. e스포츠 VCGamers 뉴스에서만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방문하자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고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