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클라우드 게임이 게임 방식을 바꾸는 방법

노름

Metaverse, Blockchain 게임 및 Play-to-Earn 게임에 대한 모든 이질적인 정보로 인해 게임 산업에 놀라운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메타버스의 주요 기능 중 일부를 놓치기 쉽습니다.

메타버스가 게임에 미치는 영향 중 가장 과소평가된 측면 중 하나는 게임 메타 클라우드입니다. 이제 많은 Metaverse와 마찬가지로 기술이 아직 개발 중이지만 Meta Cloud 게임이 게임 방식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해 많은 기대가 있습니다.

운 좋게도 Meta 자체는 엔지니어링 사이트에서 메타 클라우드 게임이 우리가 알고 있는 게임 플레이 방식을 어떻게 바꿀 것인지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게임 Meta Cloud가 게임을 어떻게 바꿀지 살짝 엿보고 싶다면 해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여기.

그러나이 기사에서는 클라우드 게임 모델에 대한 Meta의 계획 중 일부를보다 일반적이고 광범위하게 살펴보고 소화하고 이해하기 쉬운 방식으로 계획을 해결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이 때문입니다 개발 개요 매우 상세하고 매우 기술적 인 Meta Cloud 인프라의 Meta.

하지만 그 전에, 우선 오늘날 인터넷에서 최고의 게임 사이트 중 하나인 joystickgaming.io를 방문하도록 권장하고 싶습니다. 메타버스, 메타클라우드, 게임의 미래에 대한 기사를 읽고 계시니 조이스틱이 딱 맞을 것 같습니다.

조이스틱이란? 본질적으로 조이스틱은 모든 게임을 위한 올인원 허브입니다. 특히, 조이스틱 전문화하다 메타버스와 블록체인 게임의 최전선에 있는 떠오르는 Play-to-Earn 장르를 위한 최고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은 우리가 알고 있는 게임의 미래를 얼리 어답터가 되고자 하는 열정을 공유하는 전 세계의 놀라운 온라인 게이머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중 하나라도 관심이 있다면 조이스틱을 방문해야 합니다.

이제 Meta Cloud Gaming이 우리가 알고 있는 게임 플레이 방식을 어떻게 바꿀 것인지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할 때입니다.

대기 시간이 짧은 클라우드 게임 제공

Meta는 Meta Cloud Gaming을 구현하는 데 있어 가장 큰 우선 순위는 게이머에게 짧은 대기 시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 하는가? 클라우드에서 게임을 할 때 기본적으로 다른 컴퓨터에서 자신의 컴퓨터로 게임을 스트리밍하는 것입니다. 원활하고 적절하게 실행하려면 강력하고 안정적인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이제 대기 시간은 인터넷에서 모든 것을 실행할 때의 불안정성으로 인해 클라우드 게임의 오랜 문제였습니다. 여기에서 Meta의 Cloud Gaming이 등장합니다. Meta는 에지 컴퓨팅에 의존하여 게이머와 클라우드 게임 인프라 사이의 거리를 줄여 플레이어에게 가능한 가장 낮은 대기 시간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그들은 게이머를 위한 원활하고 안정적인 클라우드 게임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최첨단 컴퓨팅 사이트를 보유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것입니다.

비디오 및 오디오의 지연 감소

지연 시간이 짧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과 함께 Cloud Gaming 인프라에 대한 Meta의 비전에는 클라우드에서 스트리밍되는 모든 게임에 원활한 비디오 및 오디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Meta에 따르면 그들은 Secure Real-Time Transport Protocol 기술과 함께 WebRTC라는 것을 사용하여 클라우드 게임을 위한 사용자 입력 스트리밍과 오디오 및 비디오 프레임을 크게 향상시킬 것입니다.

클라우드 게임을 안전하고 안전하게 만들기

Meta Cloud Gaming 인프라에서 Meta의 또 다른 강조점은 안전한 클라우드 게임 경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로그인하지 않고 안과 밖, Meta는 Windows 및 Android 기반 시스템을 사용하여 발생하는 보안 문제를 인정했다고 말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Meta는 "보안 코드 검토, 퍼즈 테스트, 위협 모델링"과 같은 다양한 보안 조치를 채택하고 게이머에게 데이터를 위험에 빠뜨리지 않는 원활하고 안전한 클라우드 게임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잘못된 손에 빠지다.

메타버스로 가는 관문

마지막으로 Meta의 Cloud Gaming 경험은 전체적으로 Metaverse 경험에 대한 훌륭한 진입점이 될 것입니다. Metaverse가 Meta가 게이머에게 제공할 모든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의 큰 기둥이 될 것이라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지금 메타버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든, 메타가 우리가 인터넷을 사용하는 방법과 가까운 미래에 인터넷을 사용하는 방법을 혁신하는 측면에서 파도를 일으키기 위해 앞장서고 있다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Meta에서 제공하는 Meta Cloud Gaming 인프라는 동시에 Metaverse에 뛰어들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발판이 될 것입니다. 잠재적인 메타버스 사용자라면 이보다 더 좋은 곳이나 서비스는 없습니다.

이것으로 Meta Cloud Gaming이 우리가 알고 있는 비디오 게임 플레이 방식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마쳤습니다. 앞으로의 신나는 시간들!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