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o Meta ML은 이제 가장 끔찍하고 푸시 랭크에 적합합니다!

카리나 블러드문

너 아직도 갇힌 에픽랭크에서? 걱정하지 마세요. 이 기사에서 VCGamers는 Mobile Legends 시즌 25에서 현재 가장 강력한 메타 ml 영웅에 대한 추천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에픽 티어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들은 실제로 이 영웅들을 사용하여 순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ML Meta Heroes Now 시즌 25 목록

이제 등급을 올릴 때 플레이할 수 있는 메타 ML 영웅이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 효과적이고 솔로 포지션에 가장 적합한 메타 ml 영웅은 거의 없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영웅이 Mythic Glory 등급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줄리안

지금 금속
줄리안

현재 메타 ML 영웅이자 첫 번째 최강자의 추천은 줄리안입니다. 이 Hero Fighter는 매우 강력하고 유연합니다. Julian은 Jungler, Mid Lane 또는 EXP Lane을 시작으로 다양한 레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개의 다른 스킬을 발동한 후 줄리안은 3번째 스킬을 추가합니다. 강화 스킬 사용 시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감소하고 줄리안의 기본 공격이 3초 증가합니다.

각각의 강화된 기본 공격은 75(+100 총 물리 공격력)(+50% 총 마법 공격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끌어당깁니다. 

추가로 이 패시브로 줄리안은 자신의 스킬을 5배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영웅은 자신의 기술을 3번만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줄리안이 표시된 방향으로 낫 모양의 무기를 던져 500(+총 마법력의 8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낫은 적 영웅이 맞으면 사라집니다.

그렇기 때문에 게임 플레이어는 항상 이 영웅과 싸운다. 따라서 팀이 Julian의 영웅을 얻을 기회가 있다면 낭비하지 마십시오!

자비에르

지금 금속
자비에르 MLBB

현재 ML 메타 영웅 추천은 자비에르입니다. Mobile Legends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 영웅 중 하나인 Xavier는 매우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패시브 스킬로 인해 매우 높은 지상 방어력과 고통스러운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Xavier의 아픈 빌드가 뒷받침된다면 그의 공격은 더욱 치명적일 것입니다.

버스트 데미지와 듀얼 CC 효과인 Xavier는 현재 META에서 가장 강력한 마법사 중 하나입니다. Xavier는 한타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여 출시 이후 많은 금지를 받은 영웅입니다.

자비에르는 스킬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다음 스킬을 강화합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능력을 최대 120%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2단계 스킬 데미지 125% 증가, 스킬 범위 대폭 증가. 3단계: 능력 피해가 130%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 감소합니다(Ultimate의 경우 12초). 세 번째 단계에서 자비에르는 다음 스킬을 사용할 때 초월 모드에 들어갑니다.

자비에르는 지나가는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는 신비한 총알을 발사합니다. Mystic Bullet의 비행 범위는 상대 또는 Mystic Barrier를 맞출 때마다 증가합니다(최대 5회).

베아트릭스

지금 금속
베아트릭스

Beatrix는 Mobile Legends에서 등급을 올리고 싶을 때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영웅입니다. 다른 Marksman 영웅에 비해 Beatrix의 장점은 그녀가 가진 무기의 조합입니다.

이러한 무기 조합 덕분에 Beatrix는 모든 게임 조건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일부 전투 포인트 또는 다이아몬드를 교환하여 이 영웅을 얻을 수 있으므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먼저 리필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너무 강해, 최신 패치에서 Moonton의 Julian Nerf

카리나

지금 금속
카리나 둠 듀얼리스트. 출처: MLBB 디자인

다음으로 추천하는 META 영웅은 카리나. Tank META가 인기를 얻은 이후로 Karina는 게임에서 지배적인 영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특히 Karina Tank 빌드를 사용하면 Karina가 상대를 이기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따라서 이 영웅을 정글러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rina가 가진 능력으로 인해 쉽게 돌아서 이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Karina는 Assassin과 Mage라는 두 가지 역할을 동시에 수행하는 하이브리드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과 후반에 매우 높은 피해를 입히므로 Karina가 상대 영웅을 더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녀의 힘은 높지 않지만 Karina는 여전히 상대를 마무리하는 데 의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 영웅 베아트릭스의 5가지 장점, 크레이지 데미지!

지금 금속
링. 출처: SKOR.ID

Karina 외에도 Ling은 이 META의 또 다른 강력한 암살자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빠른 움직임과 치명적인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Ling 자신은 사용하기 어려웠습니다. 우선, Ling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한 팁을 알아야 합니다.

Ling이 벽에 있는 동안 그는 매초 2점의 가벼움 포인트를 얻고 적의 공격이 성공할 때마다 Ling은 5점의 가벼움 포인트를 얻습니다. Ling's Light는 40%의 치명타 확률을 제공하지만 치명타 피해를 60% 감소시킵니다.

Ling은 라이트 포인트를 사용하여 벽을 뛰어 넘었습니다. 벽에 있는 동안 Ling은 지상으로 돌아올 때까지 재사용 대기시간 없이 다른 벽으로 점프할 수 있습니다.

링은 한 방향으로 공격하며 일반 공격보다 높은 치명타 확률로 주변의 적을 찌릅니다. 데비안 소드는 기본 공격으로 공격 효과를 발동시킬 수 있으며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링의 HP를 35 회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LBB 카운터 영웅 링, 말에서 내려!

따라서 이들은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현재 ml 메타 영웅 중 일부입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영웅이 거기에 있다고 생각합니까? MLBB 다이아몬드는 다음에서만 충전하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