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den Ring의 보스 Malenia에 대한 완전한 설명!

말레니아

엘든 반지 상당히 높은 난이도의 다양한 종류의 보스가 있으며 그 중 하나가 Malenia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말레니아라는 엔드게임 보스, 특히 이 보스에 대한 팁과 전략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또한 읽기: 게임 Dark Souls에서 Moonlight Butterfly의 영혼 사용

말레니아, 미켈라의 칼날

말레니아, 미켈라의 칼날
미켈라 보스 뷰의 엘든 링 블레이드. 출처: Elden Ring Wiki

Malenia는 Elden Ring에서 상대하기 매우 어려운 보스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Elden Ring을 완료하기 위해 그를 이길 필요가 없습니다.

이 때문에 반신형 보스는 플레이어가 게임 종료 단계에 도달했음에도 불구하고 이기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특히 이 보스가 팁 및 전략 섹션에서 논의할 물새 춤이라는 공격을 사용할 때 플레이어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싱글 플레이 모드에서 이 보스와 싸우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면 모드에서 친구와 함께 멀티플레이어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보스 처치 시 썩은 여신의 기억과 말레니아의 대룬을 드롭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Malenia와 싸우고 싶다면 보스는 Elphael의 위치 인 Brace of the Haligtree에 있습니다. 보스 아레나는 Haliftree Roots의 계단 맨 아래에 있습니다.

또한 읽기: 시원한! 이 선수는 걷지 않고 다크소울3를 클리어했다?!

말레니아 보스 2단계

첫 번째 단계

말레니아 퍼스트 페이즈
첫 번째 단계 디스플레이. 출처: Elden Ring Wiki

Elden Ring의 각 보스는 고유한 공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욱이 말레니아에는 플레이어가 보스에게 도전하기로 선택한 경우 매우 어렵게 만드는 두 단계가 있습니다.

두 번째 단계는 플레이어가 처음으로 이 보스의 HP를 0으로 만들 때 시작됩니다.

그 후, 이 보스는 플레이어가 싸우는 동안 활성 치유 효과를 가집니다. 이 효과는 플레이어의 공격을 억제하는 경우에도 타격당 300~400 HP를 부여합니다.

첫 번째 단계에서 이 보스는 매우 민첩하며 그의 공격으로부터 플레이어를 즉시 공격할 수 있습니다.

Malenia의 HP가 75% 미만이면 물새 춤이라는 공격이 발생하며 높이뛰기로 표시됩니다.

점프는 플레이어에게 가고 AoE 공격이 세 번 이어지고 한 번의 더 큰 AoE 공격으로 닫힙니다.

이 공격은 플레이어가 탱크를 만들더라도 매우 치명적입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이러한 독특한 공격에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읽기: Dragonrider Soul: 용도 및 획득 방법!

두 번째 단계

두 번째 단계
날개가 있는 두 번째 단계 보기. 출처: Elden Ring Wiki

두 번째 단계는 Malenia에서 나오는 날개를 보여주는 컷신 이후에 시작됩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를 어렵게 만드는 추가 공격이 있을 것입니다.

공격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이 보스는 추가 피해를 입게 되므로 플레이어는 더욱 주의해야 합니다.

Malenia는 다이빙 공격으로 두 번째 단계에서 공격을 시작하고 Scarlet Aeonia라는 고유 공격이 이어집니다.

Scarlet Aeonia는 안개를 유발하고 진홍색 부패 효과를 주는 AoE 폭발입니다.

또한 읽기: 역대 최고의 오프라인 RPG 게임 5개

팁과 전략

Malenia 팁 및 전략
Elden Ring Boss, Malenia의 모습. 출처: Elden Ring Wiki

이 보스와 싸우는 가장 효과적인 팁은 Rivers of Blood의 고유 기술인 시체 더미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독특한 기술은 보스에게 매우 효과적이며 플레이어는 이 공격을 수행하기 위해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Waterfowl Dance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보스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하며 들어오는 두 공격을 동시에 피해야 합니다.

게다가 이 보스는 각종 주문이나 던지는 아이템을 피할 수 있어 이런 아이템을 사용하기가 더 어려워질 것입니다.

그러나 플레이어는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굴러 다양한 보스 공격을 피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팁은 플레이어가 Bleed로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에 따르면 펙스트라라이프, 출혈이 있는 무기는 재생 또는 치유 효과를 늦추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보스와 싸울 때 매우 중요한 창이 있습니다. 비틀거림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말레니아가 공격 애니메이션에 있지 않을 때 플레이어는 공격해야 합니다.

보스가 콤보를 한 후 플레이어는 공격하고 비틀거리며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가 Scarlet Aeonia의 공격을 피할 수 있는 또 다른 창이 있습니다. 5~7초 동안 이 보스는 움직이지 않으며 플레이어는 보스에 대한 모든 공격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꽤 도전적인 Elden Ring 보스 Malenia에 대한 토론이 있습니다. 유용하길 바랍니다!

에서만 충전 게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