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lox 2023 바지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 읽어보세요!

Roblox 바지 템플릿

계략 로 블록 스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과 관련하여 플레이어에게 많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많은 플레이어가 자신만의 Roblox 바지 템플릿을 만드는 것입니다.

로블록스에서 바지를 만들어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어 입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른 게임에 비해 사용자 정의하기가 매우 젊습니다. 

Roblox를 사용하면 게이머의 창의성을 보여줌으로써 아바타를 만들 수 있습니다. Roblox 바지 템플릿은 게임 내에서 디자인하는 방법입니다. 다른 게임과 달리 이 게임에서는 기능을 사용하여 원하는 대로 고유한 캐릭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Roblox에는 티셔츠, 셔츠, 바지 스티커 등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에 필요한 다양한 스티커가 있습니다. 바지마다 패턴과 사이즈가 다릅니다.

번들 페이지에는 선택할 수 있는 아바타가 몇 개 이상 있습니다. 최고의 아바타 중 하나는 Roblox 아바타 기본, 옷, 바지, 머리, 모자, 신발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최신 Roblox 바지 템플릿 2023을 어떻게 만드나요? 알아내려면 이 페이지를 끝까지 읽어야 합니다.

Roblox 바지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

Roblox 바지 템플릿
Roblox 게임에서 바지 만들기. 출처: 유튜브.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반바지와 바지를 포함한 의류 항목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일련의 공식 템플릿이 있습니다. 

이러한 템플릿을 사용하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Vicigers 바지 디자인의 모든 요소가 아바타에 맞도록 할 수 있습니다. 공식 Roblox 바지 템플릿을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공식 Roblox 웹사이트로 이동하여 웹 페이지 상단의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그런 다음 웹 페이지 하단에 있는 "경험 관리" 옵션을 클릭합니다.
  3. "My Creations" 탭 아래 왼쪽 창에서 "Pants"를 클릭합니다.
  4. 그런 다음 오른쪽 창에서 "여기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템플릿 이미지를 엽니다.
  5. 템플릿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른 이름으로 이미지 저장" 옵션을 사용하여 PNG 파일로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바지를 디자인하기 전에 Roblox 계정이 있어야 하며 계정에 Robux가 있어야 합니다. Robux는 아바타 상점에서 액세서리, 의류 및 스킨을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게임 내 통화입니다. 

Viciger는 서버를 업로드하려면 최소 10 Robux가 있어야 합니다. Roblox 계정을 만든 후 플랫폼에 로그인하고 화면 왼쪽에 있는 "아바타" 옵션을 클릭합니다. 

아바타 편집기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이제 아바타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옷" 옵션을 클릭한 다음 "바지"를 클릭하여 템플릿을 가져옵니다. 

화면 오른쪽에 있는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상단에 "티셔츠 만들기" 옵션이 있는 새 페이지가 열립니다. 그것을 클릭하십시오.

템플릿 선택 및 다운로드 방법

로블록스 슬렌더
Roblox의 바지 템플릿입니다. 출처: 유튜브.

"셔츠 만들기" 페이지에서 플레이어는 "템플릿이 보입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화면 중앙의 메시지에서 다운로드하십시오. "여기에서 다운로드" 옵션을 클릭하면 템플릿이 화면에 나타납니다. 템플릿은 처음에는 약간 혼란스러워 보일 것입니다.

템플릿을 다운로드하려면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른 이름으로 이미지 저장" 옵션을 선택하여 저장합니다. 타사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이미지를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한 후 "파일" 옵션을 클릭한 다음 "저장"을 클릭하여 저장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아바타를 더 멋지게 바꾸는 방법!

Roblox 바지 템플릿을 업로드하고 판매하는 방법

귀여운 Roblox 아바타
게임 Roblox에서 바지를 판매하는 방법. 출처: 유튜브.

Roblox 바지 템플릿을 업데이트한 후 업로드할 차례입니다. 이렇게 하려면 Vicigers에게 "10 Robux 업로드"라는 녹색 버튼이 표시되는 Roblox 페이지로 돌아가야 합니다. 

"파일 선택" 옵션을 클릭하고 템플릿이 있는 파일을 엽니다. "셔츠 이름" 옵션이 그 아래에 나타납니다. 원하는대로 바지 이름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이름을 지정하면 "업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화면에 확인 팝업이 나타납니다. "10 Robux에 바지를 올리시겠습니까?"라고 읽었습니다.

완료되면 바지 이름과 아이콘이 "바지" 머리글 아래에 나타납니다. 바지 이미지는 처음에 점선이 있는 종이 한 장만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Roblox가 출시에 적합한지 확인하기 위해 바지를 검토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것은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Vicigers가 승인을 받으면 만든 바지를 찾아 톱니바퀴 아이콘 옆에 있는 아래쪽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광고" 옵션 목록에서 "구성"을 선택합니다. 

판매하려는 의류가 직접 만든 의류임을 Vicigers가 확인할 수 있는 "일반" 탭으로 이동합니다.

"일반" 탭에서 "판매" 옵션을 클릭하면 "판매 품목" 행 오른쪽에 토글 버튼이 있는 "의류 구성"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토글 바를 클릭하면 녹색으로 바뀌며 가격 화면이 나타납니다. Vicigers는 이제 원하는 바지 가격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가격을 너무 높게 설정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소수의 사람들만 구매할 것입니다. 너무 싸게 만들지 마세요. 

가격을 결정한 후 "저장" 옵션을 클릭합니다. 모든 것이 잘 진행되면 녹색 막대에 "성공적으로 업데이트됨"이 표시됩니다. 이제 바지가 준비되었습니다. 다른 Roblox 사용자가 구매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쉽죠?

또한 읽으십시오: Roblox 2023 아바타용 Emo 복장 추천

이것이 다른 플레이어가 다운로드를 위해 구매할 수 있는 Roblox 바지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입니다. 다음 시간에만 Robux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