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 2023에서 뮤직 박스를 만드는 방법

Minecraft에서 뮤직 박스를 만드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기능이 다른 다양한 종류의 블록을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마인크래프트에서 오르골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르골은 사용 중인 음악 디스크에 따라 노래를 재생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독특한 블록입니다.

또한 읽기: Elytra Minecraft 2023을 얻는 방법

뮤직 박스 또는 주크박스

Minecraft의 오르골
Minecraft의 뮤직 박스 예

Jukebox는 음악 재생을 위해 Minecraf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블록 중 하나입니다. 이 오르골은 설치된 음악 디스크에 따라 노래를 재생합니다.

플레이어는 Jukebox에 다양한 음악 디스크를 넣어 연속적인 노래 스트림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음악을 연주할 수 있는 이 블록은 꾸미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마인크래프트 하우스.

주크박스를 만들어 집안에 놓으면 집안 분위기가 살아납니다.

플레이어가 블록에 삽입한 음악 디스크에 따라 Jukebox가 노래를 계속 재생하기 때문입니다.

Minecraft 플레이어가 각자의 집에 오르골이나 주크박스를 갖고 싶다면 Minecraft에서 오르골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다음 토론을 살펴보겠습니다!

또한 읽기: 지팡이부터 좀비 피그맨까지 마인크래프트 캐릭터

Minecraft에서 뮤직 박스를 만드는 방법

Minecraft에서 뮤직 박스 제작
Minecraft에서 뮤직 박스 제작

오르골 만드는 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오르골을 만들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먼저 필요한 재료를 갖추는 것입니다.

필요한 재료는 판자 8개와 다이아몬드 1개입니다. 나무를 베고 나무를 얻은 후 공예 테이블에 나무를 놓으면 널빤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재료는 하나의 다이아몬드입니다. 다이아몬드 찾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실제로는 y 레벨 14에서 -63까지 다이아몬드를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쉽습니다.

종류에 상관없이 판자 8개와 다이아몬드 1개를 얻은 후 주크박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주크박스를 만들려면 중앙에 다이아몬드 하나를 놓고 다이아몬드를 8개의 판자로 둘러쌀 수 있습니다.

그 후 오르골을 받게 되며 나중에 집에 장식용으로 놓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뮤직박스는 뮤직디스크가 없을 경우 곡을 출력하지 않습니다. 오르골 사용 방법 설치 방법이 궁금하신가요?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마인크래프트에서 엔더 드래곤을 이기기 위한 팁, 이것을 사용하세요!

주크박스 기능

Minecraft의 뮤직 디스크 뮤직 박스
Minecraft의 뮤직 박스용 뮤직 디스크. 출처: Sketchfab/@sheshhh

다양한 소스에서 수집할 수 있는 15개의 음악 디스크가 있습니다. 음악 디스크는 매우 희귀하고 독특한 아이템입니다.

음악 디스크를 받으면 주크박스를 향해 음악 디스크를 사용하여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Jukebox가 입력한 음악에 따라 노래를 재생합니다.

음악 디스크를 찾으려면 생물 군계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고대 도시, Dungeon, Stronghold, Bastion Remnant, Woodland Mansion 및 묻힌 보물.

이러한 생물 군계 또는 장소를 통해 모든 종류의 숨겨진 음악 디스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

만들 수 있는 음악 디스크 중 하나는 디스크 5입니다. 이 디스크는 고대 도시에서 찾은 조각을 사용하여 제작 테이블에서 만들 수 있습니다.

음악 감상 외에도 Jukebox는 Allay를 복제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수동적 몹 중 하나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한 다양한 재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inecraft에서 오르골을 만드는 방법에 대한 토론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Minecraft의 충전 요구사항을 충족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아직 사용 가능한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