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Minecraft 2023에서 안장 만드는 방법

Minecraft에서 안장을 만드는 방법

마인크래프트 게임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게임 중 하나이며 이제 많은 사람들이 마인크래프트에서 안장을 만드는 방법과 같은 팁을 찾고 있습니다. 

Minecraft의 컨트롤과 게임 시스템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지만 Minecraft에서 안장을 만드는 방법처럼 플레이하는 데 어려움이 없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 게임에서 중요한 것은 생존입니다. Minecraft를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세계를 자유롭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게임 세계에서 다른 유용한 아이템을 제작하거나 찾는 데 필요한 재료를 수집해야 합니다.

Minecraft의 크래프팅 테이블과 용광로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중요한 도구 중 일부입니다. 안장은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 중 하나이지만 직접 만들 수는 없습니다. 

세계를 탐험하고 Minecraft 세계에서 이러한 아이템을 찾고 수집해야 합니다. 그래서 마인크래프트에서 안장을 만드는 방법은 찾아보는 것입니다.

위치 및 Minecraft에서 안장 만드는 방법

사실 마인크래프트에서는 안장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없으며 특정 위치에서 안장을 찾아야 합니다. ~ 안에 자바 에디션, 운송 아래 크리에이티브 인벤토리 메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아래 여러 위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가슴

침대 사용
마인크래프트 가슴. 출처: 유튜브.

상자는 Minecraft에서 안장을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방법 중 하나입니다. 다음과 같이 이러한 항목을 소유할 수 있는 상자가 여러 개 있습니다.

  • 지하 상자
  • 고대 도시 상자
  • 바스티온 남은 호글린 마구간 상자
  • 사막 신전 상자
  • 숲의 신전 상자
  • 낮은 요새 상자
  • 요새 제단 상자 
  • 마을 갑옷 상자
  • 마을 사바나 집 상자

이러한 위치 중 많은 곳에 안장이 있을 수 있지만 여전히 드뭅니다. 필요한 경우 구조물을 수색하고 안장이 있을 때까지 상자를 수색해야 하지만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몹 전리품

마인크래프트에서 자동차 만드는 방법 WikiHow
Minecraft의 몹. 출처: WikiHow

마피아 전리품은 마인크래프트 2023에서 안장을 만드는 한 가지 방법입니다. 이 마피아에 안장이 있으면 정찰병이 안장을 죽이고 운반하는 모든 전리품 및 XP와 함께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폭도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 안장은 Minecraft 플레이어가 착용하는 것이므로 싸워야합니다.

그러나 스트라이더는 좀비화된 돼지가 타고 있는 경우 위에 안장을 얹은 알을 낳을 수 있습니다. 스트라이더가 죽으면 무료 안장이 떨어집니다. 

기본적으로 레이드의 최종 보스인 Ravagers는 항상 안장을 떨어뜨리므로 아이템을 수집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입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경우 안장과 함께 제공되는 유일한 모드이므로 방법이 약간 어렵습니다. 반면에 그런 식으로 안장을 습격하고 수집하는 것이 덜 어렵습니다.

거래 또는 거래

Minecraft에서 안장을 만드는 방법
Minecraft에서 안장을 만드는 방법. 출처: Dafunda.

거래 또는 거래는 안장을 얻는 유일한 확실한 방법이지만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자바 에디션에서는 마스터 레벨의 가죽 장인이 항상 이 거래를 제공합니다. 즉, 6개의 에메랄드가 필요합니다. 

Bedrock Edition에서 주민은 거래할 확률이 50%입니다. 마스터 레벨에 도달하려면 Minecraft 플레이어는 이 마을 사람들과 많은 시간을 거래해야 합니다. 

에메랄드를 얻기 위해 가죽, 부싯돌, 토끼 가죽 또는 비늘을 줄 수 있으며 레벨도 높아집니다. 대신 Minecraft 플레이어는 다른 항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Leathersmiths는 모든 종류의 가죽 갑옷 조각과 말 가죽 보호대를 판매합니다. 마지막으로 마스터 레벨에 도달하면 안장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에메랄드를 많이 모으면 안장과 교환하여 친절한 마을 가죽 세공인과 교환하십시오. 마을에서 가죽 장인을 찾을 수 없다면 일하지 않는 마을 사람들의 경로에 가마솥을 놓아서 가죽 장인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2023에서 뮤직 박스를 만드는 방법

어업

게임 Minecraft에서 낚시. 출처: 마인크래프트.

낚시는 아마도 Minecraft에서 안장을 만드는 방법 일 것입니다. 안장을 포함한 보물을 낚는 낚시는 매우 드뭅니다. 그러나 여전히 가능성의 영역 내에 있습니다. 

안장은 일반 막대기로 잡힐 확률이 0.8%입니다. 그러나 Luck of the Sea III의 낚싯대를 사용하면 이러한 기회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납니다. 

이것은 마법의 책이나 이름표와 같은 아이템을 얻을 확률을 높입니다. 즉, 안장은 공예가들이 발견한 가장 흔한 보물 아이템 중 하나였습니다.

낚싯줄을 물에 던지고 거품이 물에서 나오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참고 기다리면 거품이 낚싯줄을 향해 움직이다가 결국 찌를 끌어내리는데, 그것이 낚싯줄을 잡아당기라는 신호다.

운이 좋으면 인벤토리에 자동으로 추가되는 안장을 얻을 수 있지만 몇 번의 시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inecraft 2023에서 뮤직 박스를 만드는 방법

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