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 크림슨"(라그나크리무존, 라구나 쿠리무존)은 고바야시 다이키가 쓰고 그린 일본 만화 시리즈입니다.
월간간간조커에서 연재중인 시리즈입니다. 스퀘어 에닉스 2017년 3월부터 2023년 11월 현재 단고본 13권으로 챕터가 수집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각색은 Silver Link에서 제작되었으며 2023년 10월에 초연되었습니다.
라그나 크림슨은 용이 하늘, 바다, 땅을 지배하는 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싸우고 승리하려는 사람들은 보통 인간의 힘의 한계를 뛰어넘어야 합니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승리를 거두겠다는 결심으로 용사냥꾼 라그나는 크림슨이라는 수수께끼의 인물과 동맹을 맺는다. 크림슨의 동기는 모호할 수 있지만, 그들의 목표는 동일합니다: 용의 군주를 파괴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애니메이션 Jujutsu Kaisen의 캐릭터 Nobara Kugisaki에 대해 알아보세요.
라그나 크림슨 시리즈를 알아보세요
이 세계에서는 용들이 인류를 공포에 떨게 하여 실버린 무기로 용들을 죽이는 사냥꾼들이 출현하게 됩니다.
레세 왕국의 두 명의 사냥꾼은 레오니카와 사냥꾼보다는 그녀를 돌보는 역할을 더 많이 하는 그녀의 덜 숙련된 파트너 라그나입니다. 라그나는 자신이 저주를 받았다고 믿습니다. 용들은 그에게 매력을 느끼는 것 같지만 다른 사람들이 죽는 동안 그는 항상 살아남습니다.
라그나는 레오니카의 죽음을 예언하는 노인의 꿈을 꾼다. 10년 동안 용의 공격을 받지 않은 것으로 유명한 도시 도나피에루를 용의 무리가 파괴한다.
용의 무리는 로나베라 시티에 있는 레오니카와 라그나의 집을 포함하여 왕국의 모든 도시를 공격했습니다. 용들은 용신을 섬기는 우월한 용인 블러드 윙즈(Blood Wings)의 그림벨트(Grymwelte)가 이끌고 있습니다.
Ragna는 Grymwelte를 Leonica의 예상 살인자로 인식합니다. 의식을 잃은 라그나는 노인이 미래의 자신임을 드러내는 미래에 대한 꿈에서 잠이 든다. 퓨처-라그나는 자신의 부족함을 레오니카를 이용해 은폐하는 기생충이라 라그나를 싫어한다.
그는 슬픔 속에서 인간의 인내력을 뛰어넘는 훈련을 했고, 40년 후 자신의 몸에 실버린 특성을 부여하여 손의 접촉으로 용을 죽일 수 있는 힘을 발견했지만 레오니카를 다시 되돌릴 수 없었기 때문에 그 힘은 쓸모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제 그에게는 과거를 만회할 기회가 생겼습니다. 그는 라그나와 결합하여 그에게 기억과 힘을 부여합니다.
Leonica는 마을에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과자 가게가 있었기 때문에 용의 신이 Donapierru를 보호했지만 사업이 중단되자 신은 Lese 왕국 전체를 파괴하라고 명령했다는 것을 밝힌 Grymwelte와 대결합니다.
Ragna가 깨어나고 그의 새로운 Silverine Battle Arts로 Grymwelte가 죽고 Leonica를 구합니다. 퓨쳐라그나의 기억으로 이번에는 레오니카를 구출할 수 있었다는 안도감이 들었다.
미래-라그나와 신비한 신은 이제 용들이 없는 미래를 창조하는 것이 라그나와 레오니카에게 달려 있음을 받아들입니다.
라그나가 시련에서 회복되자 도시는 나무 군대의 공격을 받습니다. 신비한 신은 그와 라그나가 처음 만났을 때를 기억하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암살교실의 무서운 선생님 코로 선생님을 만나보세요
라그나를 알아가는 중
라그나(라그나 라구나)는 라그나 크림슨의 주인공이자 타이틀 캐릭터 중 한 명으로, 원래 재능 있는 사냥꾼 레오니카를 따르는 매우 약한 드래곤 헌터였습니다.
그녀에게 부담이 되고 싶지 않은 라그나는 언젠가는 레오니카를 지켜주기보다 레오니카를 지켜줄 수 있도록 비밀리에 훈련을 한다.
그러나 이러한 훈련 중 라그나는 레오니카의 죽음으로 이어질 용의 공격에 대한 불길한 꿈을 경험할 뿐만 아니라 모든 용을 물리치기 위해 수년 동안 훈련해 온 미래의 자신으로부터 힘을 얻습니다.
라그나는 날씬하고 근육질의 몸매를 가진 소년이다. 그의 머리카락은 은색이고 짧으며 눈은 하늘색이다.
처음에는 갑옷 세트를 입었지만, 은빛 무술을 습득한 후에는 전투 스타일 때문에 가벼운 옷과 부츠만 신었고, 목이 긴 두꺼운 로브를 입었다. 싸울 때는 허리에 로브를 입는다.
라그나는 의지력이 약한 사람으로, 다른 사람을 따르고 자신이 지배당하도록 허용합니다. 자신의 과거 때문에 라그나는 자신이 저주를 받았고, 자신에게 일어나는 모든 나쁜 일은 너무 나약한 자신의 잘못이라고 믿고 있다.
그의 과거의 또 다른 결과는 그가 많은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느끼는 질병입니다. 아마도 다른 사람들이 자신에 의해 "저주"를 받지 않도록 피하려는 시도의 결과일 것입니다.
이제 라그나의 삶의 유일한 목적은 세상의 모든 드래곤을 무자비하게 몰살시키는 것입니다. 라그나는 목적이 수단을 정당화한다고 믿지 않지만, 자신을 따르는 사람은 단순히 죽음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거나 전혀 죽을 수 없는 사람일 뿐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트러블메이커와 주인공 부디에 대해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