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의 Meta Ciki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이번에는 Meta Ciki를 리뷰하겠습니다. 이것은 의미, 장점 및 단점이 무엇인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인게임 모바일 레전드: 뱅뱅, 재생할 수있는 많은 모드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있는 모드 중 하나는 순위 모드입니다.

방법 순위 경쟁적인 5 대 5 게임 모드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순위를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별 또는 포인트(특히 신화 순위)를 위험에 빠뜨립니다. 랭크 모드를 잠금 해제하려면 레벨 8에 도달하고 최소 5명의 영웅이 있어야 합니다.

이 글을 쓸 당시에는 7개의 순위가 있었습니다. 다음은 낮은 것부터 높은 것까지의 순서입니다.

  • 전사
  • 엘리트
  • 석사
  • 그랜드마스터
  • 서사시
  • 전설
  • 신화

Mythic Rank는 특히 포인트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포인트가 600포인트에 도달하면 고급 등급인 Mythical Glory에 도달하게 됩니다.

그래서 랭크 모드에서 게임을 쉽게 이기려면 물론 상대의 게임이나 게이머들 사이에서 이기는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MLBB META(가용한 가장 효과적인 전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META는 패치 업데이트마다 계속 진화하고 변화합니다. 패치 업데이트는 무엇입니까? 요컨대 이번 패치 업데이트는 MLBB 게임에서 게임 밸런스를 유지하기 위한 여러 영웅, 아이템 및 기타 측면에 대한 업데이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ML 메타 영웅, 당신의 영웅은 어디에 있습니까?

CiKi META 알아보기

스내치 앤 킬 META

현재 패치에는 MLBB META가 있으며, 이 META는 푸시 랭크에 적합하기 때문에 현재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입소문이 나고 있습니다! 그들은 어떤 META입니까? 정답은 META CiKi

CiKi 메타는 무엇입니까?

META CiKi 또는 META Ciduk and Kill은 Aldous, Jonshon, Gusion과 같은 버스트 손상 기능이 있는 잠긴 영웅을 사용하는 META입니다.

이 META가 작동하는 방식은 상대방의 핵심 영웅을 고정하거나 집중하는 것입니다. 핵심 영웅은 팀 내에서 가장 큰 피해를 주는 역할을 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 강력한 잠재력을 가진 영웅입니다.

영웅 코어 최대 피해를 줄 수 있으려면 일부 항목을 구입하려면 실제로 금이 필요합니다. 그래서 이번 META의 목표는 상대팀의 핵심영웅들이 아이템 구매를 위한 골드 획득을 어렵게 하여 우리팀의 핵심영웅들이 상대팀보다 우월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갖게 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ML 업데이트 패치 1.7.44, 많은 영웅이 버프되었습니다!

CiKi META 영웅의 구성

영웅 위치와 함께 MLBB 지도

CiKi META에는 잠금 영웅과 폭발적인 피해 능력이 필요하므로 CiKi META에 대한 영웅 구성 및 이점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로머

이 CiKi META에 적합한 로머 중 하나는 Jonshon입니다. Jonshon은 이동성이 뛰어난 궁극기를 가지고 있어 모든 레인에서 상대 코어를 퍼낼 수 있습니다.

미드라이너

이 META에 적합한 미드라이너는 쿨타임이 짧은 버스트 데미지 스킬을 가진 영웅인 구시온이다.

골드러너

META CiKi는 차선에서 독립적으로 농사를 지을 수 있도록 차선을 빠르게 지울 수 있는 goldlaner가 필요합니다. 이를 수행할 수 있는 영웅 중 하나는 Beatrix입니다.

설명자

Jonshon과 같은 로머와의 콤보에 적합한 Explaner는 Aldous입니다. 맵을 여는 궁극의 능력은 팀이 정보를 얻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정글러

정글러는 융통성이 있으며, 상대 팀이 정글에서 곤경에 처했을 때 로머와 미드라이너가 많은 도움을 줄 수 없기 때문에 독립적인 파밍 기술만 필요합니다. 이 META에 적합한 정글 중 하나가 한조다.

또한 읽으십시오: 전체 M4 Mobile Legends 팀의 순위 및 상품 목록

CiKi META의 장점

META Ciki 최고의 영웅 구성

각각의 META에는 확실히 고유한 장점이 있습니다. CiKi META의 3가지 주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밍 난이도 상대 코어

이 META의 첫 번째 장점은 파밍이 어려운 상대의 코어입니다. 그래야 상대 코어가 필요한 아이템을 사기 어려워진다.

상대 로머 포커스 어시스트 코어

상대방의 코어가 골드 획득에 어려움을 겪기 시작하면 물론 로머와 상대 미드라이너도 코어 영웅을 돕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이것은 우리 팀의 핵심 영웅들이 농사, 포탑 밀기, 거북이 죽이기와 같은 목표를 쉽게 수행하는 데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이점입니다.

밝은 지도

이 META 영웅 콤보를 통해 올더스 그리고 Jonshon, 우리 팀은 상대 코어의 위치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정글러와 골드라이너의 경우 팀이 개방한 맵을 활용해 더 많은 목표를 달성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이 Mabar ML 영웅을 사용하여 순위를 높이십시오. 재미있습니다!

부족 메타 치키

Mobile Legends는 언제 종료됩니까?

이 META는 매우 강력해 보이지만 여전히 단점이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다음은 CiKi META의 단점입니다.

단일 대상

이 META의 첫 번째 단점은 단일 대상만 가능한 능력이므로 5대5 전쟁에서는 다중 대상 능력을 가진 영웅이 부족하여 패배할 위험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위험은 우리 팀의 골드레이너와 정글러를 위한 다중 대상 능력을 가진 영웅을 사용함으로써 예방할 수 있습니다.

팀은 콤팩트해야 합니다

META CiKi는 특히 로머, 미드라이너 및 설명자에게 커뮤니케이션과 응집력이 정말 필요합니다. 따라서 통신이 잘 될 수 있도록 5개가 있을 때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핵심은 무엇입니까?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것이 이번 패치에서 입소문이 난 CiKi META에 대한 Vicigers의 설명입니다. 설명을 읽은 후 이 META를 사용할 것 같습니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마이클 파마시

저는 VCGamers 뉴스 작성자입니다. 저는 현재 동부 칼리만탄에 있는 대학교에 재학 중입니다. 많은 게임에 관심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