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6 출시 날짜 유출, 이 점을 참고하세요!

GTA 6 출시일

게임을 좋아하는 당신을 위해 Grand Theft Auto(GTA), 물론 내년에 곧 출시 될 GTA 6의 출시일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Rockstar는 마침내 Grand Theft Auto 6에서 작업 중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게이머에게는 물론 희소식입니다.

여러 유출자들이 2024년 GTA 6의 예상 출시일을 암시했습니다. 그러나 Rockstar가 여성 이미지가 있는 여러 포스터를 공유하면서 꽤 확실해 보이는 몇 가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이것은 게임 출시를 암시했습니다.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GTA 5 올해는 그 후속 제품이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Rockstar는 마침내 올해 초 속편이 작업 중임을 확인했지만 아직 공식적인 발표는 없습니다. 

GTA 6 출시일은 언제입니까?

GTA 6 출시일
GTA 6 출시일 출처: Youtube.

GTA 6는 하나입니다. 비디오 게임 최근 몇 년간 가장 기대되는 작품으로, 팬들은 출시를 간절히 기다렸습니다. 

Rockstar Games는 개발 업데이트 외에 게임에 대한 공식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2024년 언젠가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유출자 중 한 명인 Chris Klippel은 GTA 6 출시와 관련된 몇 가지 유출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게임 출시가 2024년 말경으로 예상된다고 믿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는 GTA 4를 제외하고 프랜차이즈의 모든 게임이 10월 또는 11월에 출시되었다는 사실과 일치합니다. 

2022년 9월 18일, Rockstar Games 서버를 해킹한 알 수 없는 사람에 의해 GTA 6에 관한 거의 100개의 클립과 많은 유출이 유출되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에는 출시 날짜에 대한 표시가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이 유출로 팬들은 새로운 GTA가 실제로 내년 언젠가 출시될 것이라고 확신했습니다. 

확실히 GTA 6 출시일은 2024년 10월 또는 11월에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Rockstar가 항상 그 달에 게임을 출시한 역사를 고려할 때 말입니다. 

확실한 답을 얻으려면 플레이어는 Rockstar의 공식 발표를 기다리고 게임이 가능한 한 빨리 출시되기를 바랍니다.

GTA 6는 PS4와 Xbox One에 있습니까? 

GTA 6 출시일
GTA 6 출시일 출처: Youtube.

아직 공식적인 정보는 없지만 Rockstar Games는 PS 4 및 Xbox One용 GTA 6를 출시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게임 스튜디오는 2022년 3월 15일 PlayStation 5 및 차세대 Xbox Series X|S에서 GTA 5의 확장 및 개선된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게임의 싱글 플레이어 버전은 현재 PlayStation 3, PlayStation 4, PlayStation 5, Xbox 360, Xbox One, Xbox Series X|S 및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버전은 PlayStation 3 및 Xbox 360을 제외한 모든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신 콘솔의 멀티플레이어 버전은 다른 플랫폼과 다릅니다. PS5 및 Xbox Series X|S 게임 버전 출시 이후 Rockstar Games는 점차 새로운 콘솔과 해당 플랫폼 전용의 새로운 기능으로 초점을 옮겼습니다.

GTA 6는 PlayStation 5, Xbox Series X|S 또는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될 새로운 콘솔 버전에만 독점 제공됩니다. Rockstar Games는 2015년 4월 14일 최초 출시 후 2년 만에 Grand Theft Auto 5의 PC 버전을 출시했지만 회사가 다음 게임에 어떤 접근 방식을 취할지는 불확실합니다.

하지만, 테이크 투 인터랙티브Rockstar Games의 모회사인 , 이전에 출시일에 새 게임을 Xbox Game Pass 또는 PlayStation Plus에서 사용할 수 없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에서 가장 멋진 자동차 7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GTA 6가 GTA 5만큼 좋을까요?

GTA 5 트로피를 얻는 임무
GTA 5 트로피 획득 미션 출처: Youtube.

GTA 5가 훌륭한 게임이라는 것을 부인할 수 없습니다. 후속작과 마찬가지로 GTA 6는 역사상 가장 기대되는 비디오 게임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Rockstar Games가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 있는 시리즈의 결승전에 이전 게임의 뛰어난 기능 중 일부를 적용하는 것은 이치에 맞습니다. 

다음 Grand Theft Auto 게임이 이전 게임을 물 밖으로 날려버릴 것이라고 확실히 희망할 수 있습니다. 작년의 메가 유출을 기반으로 Rockstar Games는 팬들이 몇 년 동안 원했던 GTA 6에 일부 변경 사항을 적용했습니다.

다음 Grand Theft Auto 게임에는 일종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가 있을 것입니다. Rockstar Games는 이미 Grand Theft Auto Online에서 엄청난 돈을 벌었기 때문에 GTA 6에 그에 상응하는 것이 있을 것이라고 가정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6 출시일 공개, 팬들을 위한 희소식!

Vicigers가 알아야 할 GTA 6의 출시일에 관한 유출은 여기까지입니다. 에서만 저렴한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