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운 그래픽의 오리지널 인도네시아 MOBA인 Lokapala 게임을 즐겨보세요

로카팔라 게임
해외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게이머들도 자국민이 만든 게임에 자부심을 가질 때입니다. 인기 게임 못지않게 최근 국산 게임인 로카팔라가 출시됐다. Lokapala 게임은 인도네시아의 MOBA 장르 게임 산업에서 흥미로운 뉘앙스입니다. 얼마나 흥미롭고 흥미로운 게임 로카팔라 이것? 다음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Game Lokapala는 감사해야 할 국가 자체에서 만든 첫 번째 데뷔작입니다. 게임 제목 Lokapala는 산스크리트어로 세계를 의미하는 Loka와 가드를 의미하는 Pala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따라서 Lokapala는 세계의 수호자로 해석될 수 있습니다. 개발자 Anantarupa Studio에서 만든 이 게임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 플레이어는 MOBA 또는 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개념으로 게임을 개발하려는 인도네시아 아들이 있기 때문에 확실히 자랑스러워할 자격이 있습니다. MOBA는 전 세계 및 국내 게임 플레이어가 요구하는 게임 장르입니다. 물론 이 Lokapala 게임에는 흥미로운 점이 많기 때문에 시도해 보셔도 무방합니다. Lokapala 게임의 흥미로운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감자 모바일에서 원활하게 실행

한정된 사양의 휴대폰만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Lokapala 게임이 올바른 선택입니다. 파일 크기가 320MB에 불과하므로 유사한 MOBA 게임보다 확실히 가볍습니다. 용량이 1GB인 Mobile Legends와 비교해보세요. 즐겁게 적을 공격할 때 더 이상 지연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국내 MOBA 게임

인도네시아인이 만든 최초의 게임이자 동남아시아의 선구자이기도 합니다. Lokapala 게임은 2020년 5월에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Lokapala 게임의 규칙은 다른 MOBA 게임만큼 재미있습니다. 또한 Lokapala는 더 큰 전장을 제공합니다. Lokapala가 국내 및 심지어 글로벌 e스포츠 이벤트에서 자체 토너먼트를 개최하는 것도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Lokapala 게임은 여전히 대부분의 MOBA 게임에서 영웅 유형을 사용합니다. Ksatriyas의 계급은 Ksatriya Tank, Fighter, Marksman, Mage, Assassin에서 Ksatriya Support를 포함한 여러 범주로 그룹화됩니다. 유사한 게임에 비해 시간이 꽤 오래 걸리지만 매치 메이킹 메커니즘은 잘 작동합니다. Lokapala 게임이 최근에 출시되어 아직 플레이어가 100,000명에 불과하기 때문에 이러한 사실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최대 3회까지 가능한 환매 모드도 있습니다. 바이백은 코인을 사용하지 않고 이루어지지만 AoV 및 DOTA 2 게임과 거의 유사합니다.

놀라운 시각적 품질

Lokapala 게임이 막 데뷔했지만, 제공되는 시각적 품질은 정말 눈을 사로잡습니다. 판타지로 가득한 전장의 디스플레이를 보세요. 전면 화면에는 아이템 강화 준비, 주문 및 주문, 퀘스트 완료 미션, 엠블럼과 유사한 Yantras,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영웅 인 Ksatriyas로 구성된 4 가지 주요 메뉴가 있습니다.
lokalapa 게임 첫 페이지의 비주얼은 정말 놀랍습니다. 늠름한 기사가 앞을 응시하며 휘두르는 3D 효과가 있습니다. 그런 다음 Ksatriyas 목록의 경우 플레이한 영웅마다 3D 효과가 표시됩니다. 플레이어는 앞뒤가 명확하게 보이도록 Ksatriya의 몸을 회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3D 터치는 이전 MOBA 게임에서 본 적이 없습니다.

인도네시아 문화

이 게임은 인도네시아인이 만든 게임이라 각종 국보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는 항목, 위치, 이동 및 Ksatriya라는 용어를 사용하는 영웅의 이름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영웅 및 속성을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골드, 배틀 포인트 및 다이아몬드와 유사한 용어를 찾습니다. 차이점은 Lokapala는 Diamond with Citrine이라는 것입니다. Lokapala 게임은 오늘날 게임의 요소로 포함된 군도의 전설과 인도네시아 문화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Lokapala를 통해 군도 문화를 세계 공동체에 소개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상위 순위표

Lokapala 게임이 이제 막 출시되었기 때문에 물론 플레이어 수는 여전히 적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플레이어가 짧은 시간에 더 쉽게 상위 순위표를 차지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e스포츠 대회에서 선수가 프로 선수가 되는 것은 불가능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초보자 플레이어는 기존 Ksatriya 역할을 마스터하여 Lokapala 게임 학습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