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용 노트북 프로세서를 선택하는 방법, 참고하세요!

Oculus를 PC에 연결하는 방법

선택 방법 노트북 프로세서 특히 게임을 위한 일상 활동을 지원하는 필수품이 된 것 같습니다. 끊임없이 확장되는 품종 덕분에 누구나 예산에 따라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단, 사용 시 분실하지 않도록 선택 시 주의가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게임용 노트북 프로세서를 선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브랜드 외에도 판매자가 제공하는 세부 사항에 주의하십시오. 프로세서는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많은 구성 요소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이러한 구성 요소가 노트북의 '두뇌 또는 핵심'처럼 작동하기 때문입니다. 

양질의 프로세서는 확실히 사이버 공간 탐색에서 전문 비디오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활동을 수행할 것입니다. 따라서 노트북에 가장 적합한 프로세서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아래에서 게임용 노트북 프로세서를 선택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게임용 노트북 프로세서를 선택하는 방법

GHz 속도 또는 프로세서 코어 수가 높을수록 프로세서가 더 낮은 수의 프로세서보다 더 나은 성능을 갖는 것이 항상 절대적이지는 않습니다. 

벤치마크 비교

랩탑 프로세서를 선택하는 방법
2022 벤치마크 비교를 했습니다.

문제는 어떤 프로세서가 가장 성능이 좋은지 어떻게 알 수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 많은 옵션에 직면한 경우 이를 비교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은 벤치마크 비교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벤치마크는 전반적인 성능을 기반으로 한 평가입니다. 즉, 리뷰나 소비자/평론가 평가가 아니라 프로세서가 실제로 얼마나 잘 수행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브로셔에 나열된 "숫자"는 벤치마크의 참조가 아닙니다. 나중에 벤치마크 응용 프로그램은 선택한 프로세서의 성능이 얼마나 가능한지 계산합니다. 

프로세서 코어의 수도 고려해야 합니다.

랩탑 프로세서를 선택하는 방법
게임용 노트북 프로세서를 선택하는 방법

프로세서의 코어(코어 또는 스레드) 수가 전체 성능에 완전히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것은 이전에 설명했습니다. 이 진술은 사실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완전히 잊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므로 이 측면은 무시됩니다.

프로세서 코어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은 프로세서 코어의 번호입니다. 현재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프로세서 코어의 수는 2개, 4개, 6개 및 8개 스레드입니다. 기본적으로 코어가 많을수록 프로세서의 멀티태스킹 성능이 향상됩니다.

이제부터는 프로세서 코어와의 게임 호환성에도 주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놀기 위해 GTA V, 코어가 4개 이상인 프로세서를 구입해야 합니다. 이 게임은 더 이상 듀얼 코어 프로세서에서 플레이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프로세서 세대 고려

랩탑 프로세서를 선택하는 방법
랩탑 프로세서를 선택하는 방법

최신 기술을 따라잡으려면 프로세서가 같은 유형이더라도 다른 세대에 나온다는 사실을 알고 계실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인텔 프로세서는 현재 10세대이고 11세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세대 차이는 프로세서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 중 하나입니다. 그 이유는 세대가 더 성숙한 프로세서가 확실히 이전의 유사한 프로세서보다 더 나은 성능과 더 낮은 전력 소비를 갖기 때문입니다.

거기에서 향후 몇 년 동안 선택한 프로세서에 대한 전망도 고려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오늘날의 프로세서는 향후 4-5년 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선택 프로세서 최신 세대는 성능은 더 좋지만 구식인 프로세서를 강요하는 것보다 현명한 조치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게임 성능 향상을 위한 5가지 팁

필요에 맞게 조정

랩탑 프로세서를 선택하는 방법
랩탑 프로세서를 선택하는 방법

물론 하드코어 게이머로서 PC/노트북 게임 성능은 프로세서와 같은 구성 요소를 선택할 때 최우선 순위입니다. 평균 이상의 성능을 가진 고가의 프로세서를 원한다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급 프로세서가 장착된 게임용 PC/노트북을 구입하면 성능 향상에 더 집중하게 됩니다. 사실 성능 효율을 위해 그래픽 카드(VGA), 화면, 냉각 기술 등 다른 구성 요소에도 신경을 써야 합니다. 

적어도 평균 이상의 프로세서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K" 또는 "X"가 있는 별칭을 계속 오버클럭할 수 있으므로 CPU 성능이 향상됩니다.

이것이 게임용 노트북 프로세서를 선택하는 일련의 방법입니다. 결론적으로 좋은 프로세서 성능이나 나쁜 프로세서 성능은 가격에 정비례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C 게임 성능 향상을 위한 5가지 팁

가격이 비쌀수록 프로세서가 최고의 성능을 제공할 것이라는 자신감이 커집니다. 신중하게 선택하면 예산을 줄여 게임용 PC/노트북을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등급

    저렴하면서도 좋은 게임용 노트북을 사고 싶습니다. 팁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내가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