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유타 전기톱맨에 관한 4가지 놀라운 사실

나유타 전기톱맨은 전기톱맨 파트2 시리즈에서 새롭게 등장한 캐릭터로, 엄청난 힘을 지닌 인물입니다.
나유타 전기톱맨
나유타 전기톱맨. 출처: 유튜브.

나유타 전기톱맨 Chainsaw Man Part 2 시리즈에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로, 끔찍한 능력을 지닌 어린 소녀입니다.

남다른 강함 뒤에는 어두운 과거도 있다. 물론, 이 캐릭터에 대한 사실을 알아내는 것도 흥미로울 것입니다.

글쎄, 이번에 저자는 당신이 이전에 알지 못했을 수도 있는 몇 가지 사실을 요약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hainsaw Man의 권력에 관한 흥미로운 사실

나유타 전기톱 남자 사실

당신은 아마도 이 캐릭터에 대한 사실을 이미 알고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관한 4가지 놀라운 사실이 있습니다. 일본 만화 영화 전기톱맨.

컨트롤 악마의 환생

나유타 전기톱맨
나유타 전기톱맨. 출처: 유튜브.

페이지에서 실행 다이브디지털, 만화 Chainsaw Man에서 Kishibe는 중국의 Makima와 비슷한 머리카락을 가진 어린 아이를 찾습니다.

그 아이는 덴지가 마키마를 물리친 후 컨트롤 데빌의 환생으로 밝혀졌습니다.

키시베는 아이를 일본으로 데려가 덴지에게 맡겨 키우게 했다.

그 아이가 덴지의 보살핌 속에서 마키마와는 다른 사람으로 성장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또한 읽으십시오: Hyouka: 반전과 미스터리로 가득한 학교 생활 애니메이션!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다

나유타 전기톱맨
나유타 전기톱맨. 출처: 유튜브.

그도 힘을 능가하는 엄청난 힘을 가지고 있다. 덴지. 그는 자신을 덴지 데빌로 변신시킬 수 있는 무기인 덴지 데빌 건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유타가 그토록 큰 힘을 가지고 있는 데에는 여러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그는 마키마가 소유한 비밀 실험실에서 태어났기 때문에, 그곳에서 자신의 힘을 높이기 위해 유전적으로 조작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셋째, 그는 어두운 과거를 가지고 있는데, 그로 인해 그로 인해 놀라운 내면의 힘이 발달했을 수도 있습니다.

파워 앤 덴지 과 유사함

마키마 전기톱맨
마키마. 출처: 유튜브.

전기톱맨 최신화에서는 나유타의 등장이 소개됩니다. 엄밀히 말하면 마키마의 환생인 나유타는 마키마와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일어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나유타는 자신을 표현하는 방식부터 웃는 방식까지 실제로 덴지 및 파워와 유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전 장에서 우리는 덴지가 어떻게 나유타를 큰 애정으로 보살피는지 보았습니다. 덴지는 나유타에게 자유롭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물론 이것은 나유타의 성격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나유타는 덴지처럼 밝고 의욕 넘치는 아이로 자랐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흥미로운 Jigokuraku 애니메이션 캐릭터 목록

컨트롤 데빌의 모든 힘을 물려받았습니다.

제어 악마 전기톱 남자
나유타 전기톱맨. 출처: 유튜브.

전기톱사나이 1부 말미에 등장한 어린아이 나유타는 결코 만만찮은 인물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컨트롤 악마의 환생으로서 마키마를 능가할 정도의 엄청난 힘을 물려받았다.

나유타의 가장 놀라운 능력 중 하나는 다른 생물을 조종하는 능력입니다.

요루나 아사와의 싸움에서 그는 두 몸을 모두 제어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나유타의 또 다른 강점은 예리한 후각이다. 그는 먼 거리에서도 악마 생물의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나유타는 사람의 기억을 지우는 능력도 가지고 있다. 덴지와의 싸움에서 그는 마키마에 대한 덴지의 기억을 지우는 데 성공했다.

나유타의 힘은 확실히 세계에 큰 위협이 되고 있다. 그는 선한 인물이 될까요, 아니면 악한 인물이 될까요? Chainsaw Man Part 2에서 이야기가 계속되기를 기다리자.

또한 읽으십시오: 애니메이션 Blue Lock의 믿음직한 스트라이커 이사기 요이치를 알아보세요!

가장 완성도 높은 디지털 상품과 게임 충전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독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방문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