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야 할 Steam 지갑 기능

확실히 많은 분들이 스팀 지갑이 무엇인지, 무엇을 하는지 모릅니다. 그것을 사용하기 전에 먼저 알아야합니다.

게임을 하는 것은 특히 선수들에게 재미있는 활동이자 취미입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구매하거나 다운로드할 때 신뢰하는 웹사이트/플랫폼 중 하나는 Steam Wallet입니다. 을 통해 증기 지갑, 플레이어는 자신에게 필요한 다양한 게임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플레이어가 신용 카드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결제 방법에 문제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Steam Wallet을 사용하여 Steam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Steam 지갑이란 무엇이며 어떤 역할을 하나요?

스팀월렛
VCGamers

Steam Wallet은 Stea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일종의 디지털 지갑입니다. Steam 지갑을 완성한 후 플레이어는 나중에 Steam 잔액을 사용하여 다양한 Steam 게임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팀 월렛은 스팀/스팀 월렛 코드 바우처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Steam Wallet 코드는 Steam 웹사이트에서 직접 교환할 수 있습니다.

성공 후 플레이어의 Steam 지갑은 게임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잔액으로 즉시 채워집니다.

Steam 바우처 구매 방법

스팀월렛
VC 시장

Steam에서 바우처를 구매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빠르고 편안하게 온라인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판매하는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VCGamers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VCGamers는 온라인으로 바우처 또는 다이아몬드 게임을 채우고 다양한 디지털 바우처를 구매할 수 있는 웹 사이트입니다.

VCGamers에서 충전할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의 예로는 Free Fire, Mobile Legends, PUBG Mobile, Call of Duty Mobile, Point Blank 등이 있습니다. 한편, VCGamers는 다양한 바우처를 구매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상품권(Steam 등)뿐만 아니라 다양한 상품권을 구매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Google Play 상품권, Spotify 상품권, iTunes 기프트 카드, PSN 카드 등이 있습니다.

VCGamers에서 Steam을 구매하려는 경우 수행해야 할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열려 있는 VCGamers.com 그런 다음 Steam 바우처 구매 페이지를 엽니다.
  2. 그런 다음 구매하려는 명목 바우처를 입력하십시오.
  3. 다음으로 사용하려는 결제 수단을 입력합니다. 신용 결제, 전자 지갑(예: OVO, DANA, ShopeePay, GoPay 등) 사용, 은행 송금 사용, Indomaret/Alfamart를 통한 결제도 가능합니다.
  4. 그러면 이메일을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정확한 이메일을 입력하세요. 스팀 바우처가 해당 이메일로 전송되기 때문입니다.
  5. 그렇다면 이전에 선택한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즉시 결제하세요.
  6. 성공적으로 결제하면 Steam 바우처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2022년 Steam 여름 세일 중 최대 할인 게임

2022년 Steam 여름 세일이 시작되어 Triple-A 및 Indie 카탈로그의 게임에 대한 최고의 거래와 가장 큰 할인을 제공합니다.

연례 Steam 여름 할인은 PC 플레이어를 위한 비디오 게임을 축하하는 것과 비슷하며, 플레이어에게 가장 사랑받고 훌륭한 타이틀을 적은 가격으로 제공합니다.

Steam 여름 할인은 게임에서 가장 크고 가장 기대되는 판매 중 하나이며, 상점에서 대폭 할인된 많은 게임에 돈을 지출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좌우로 몰려들고 있습니다. 할인율은 10%에서 90% 이상까지 다양합니다.

둠 이터널 - 시스콘 60%

스팀월렛
운명

개발자 id Software는 정말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독특한 1인칭 슈팅 경험을 만드는 전문가입니다.

그들의 대작인 Doom 시리즈는 다양한 무기와 복잡하게 디자인된 매우 상세한 경기장을 갖춘 타이트한 1인칭 슈팅 게임의 완벽한 예입니다. Doom 게임에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데스루프 – 60% 할인

스팀월렛
데스루프

Dishonored 및 Prey 시리즈의 천재 제작자인 Arkane Studios는 진정으로 독특하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만드는 데 있어 의심할 여지가 없는 마스터입니다.

그들의 게임은 몰입형 시뮬레이션 게임 장르에 속합니다. 몰입 형 시뮬레이션 장르 게임은 게임 플레이와 내러티브 측면에서 플레이어의 자유를 최전선에 두고 있습니다.

Deathloop는 이전 프로젝트에서 차용한 기능, 새로운 설정 및 모든 것을 뒷받침하는 고유한 내러티브가 포함된 Arkane의 몰입형 시뮬레이션 타이틀의 최신 버전입니다.

Deathloop는 플레이어가 Black Reef라는 외딴 섬의 타임 루프에 갇혀 과거에 대한 기억이 없고 Julia라는 여성이 그를 사냥하는 Colt Vahn을 제어하는 것을 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2022년 Steam 여름 세일에서 꼭 구매해야 할 게임!

Mortal Kombat 11 – 80% 할인

스팀월렛
모탈 컴뱃

Steam 여름 할인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게임 장르를 선보였습니다. 격투 게임 장르는 뒤처지지 않았으며, 해당 장르의 팬들이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고품질 타이틀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올해 Steam 여름 세일 기간 동안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는 격투 게임 장르의 많은 타이틀 중에서, 모탈 컴뱃 11은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최고의 타이틀 중 하나여야 합니다. Mortal Kombat 게임은 이 장르에서 가장 접근하기 쉬운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신규 사용자가 선택하여 플레이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전투와 게임의 다양한 캐릭터를 마스터하는 데 수백 시간을 할애할 수 있는 충분한 깊이를 제공합니다.

Mortal Kombat 11은 시리즈의 최신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캐릭터와 복귀 캐릭터의 방대한 명단이 있습니다.

이전 Mortal Kombat 타이틀에 따라 Mortal Kombat 11은 흥미롭고 흥미로운 내러티브가 있는 대규모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VC 마켓에서 Steam 지갑을 구매하세요! 자동 보너스 6,000 받기

또한 이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스킨, 갑옷, 무기 조각과 같은 다양한 장식으로 좋아하는 전투기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각 캐릭터에 대한 맞춤형 콤보 로드아웃을 만들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