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rizon Forbidden West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금지된 서쪽 지평선

이번에는 Horizon Forbidden West 게임을 리뷰하겠습니다. 게임을 즐기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온라인 게임 최근 2회 연속 인기를 끌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장르는 롤플레잉게임(RPG)이다.

RPG 장르의 게임은 사회적 기술과 관계 형성 방법을 가르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 이유는 게임이 서사와 삶의 가치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음, Horizon Forbidden West는 RPG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플레이어와 게임 평론가로부터 많은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Horizon West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또한 읽으십시오: Horizon Forbidden West PC는 언제 출시되나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소개

금지된 서쪽 지평선
출처, gamesradar.com

Horizon Forbidden West는 비디오 게임입니다. 게릴라 게임 2022년 2월 18일에 출시된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감독은 Mathijs de Jonge, 프로듀서는 Joel Eschler, 프로그래머는 Michiel van der Leeuw입니다. Ben McCaw라는 시나리오 작가도 있습니다.

Horizon West는 2017년에 출시된 Horizon Zero Dawn의 속편입니다.

이 게임은 Play Station 4와 Play Station 5의 두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의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모험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플레이어는 매우 위험한 동물 모양의 기계로 가득 찬 세계에 갇힌 사냥꾼 Aloy로 활동하게 됩니다.

Horizon Forbidden West 우수성 

Horizon Forbidden West를 플레이하는 동안 플레이어는 생존하려면 올바른 무기를 갖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됩니다.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도움이 될 다양한 유용한 무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챌린지를 완료하면 무기뿐만 아니라 옷, 물약 및 기타 특수 응용 프로그램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도전을 완료한 후 플레이어는 새로운 장비를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술을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습니다.

분명한 것은 게임이 점점 흥미진진해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Horizon West의 장점은 무엇입니까? 그들 중 일부는 당신이 좋아할 것입니다:

기계 적과 싸울 수 있음

Guerilla Games는 팬들의 불만에 신속하게 대응했으며 팀은 새롭고 더 다양한 전투 메커니즘도 만들었습니다. 인간의 적과의 싸움은 틀림없이 지루합니다.

문제는 인간이 이기기 쉬웠고 많은 플레이어들조차 시간 낭비라고 생각했다는 것입니다. Guerilla Games 팀은 Horizon Forbidden West에서 인간 적의 능력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Aloy와 싸우기 위해 길들인 기계를 제어할 수 있도록! 훨씬 더 재미있기 때문에 Aloy는 매우 강력한 기계와 싸워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Horizon Forbidden West, Auto GG에서 이 활을 사용하세요!

많은 새로운 기계 

금지된 서쪽 지평선
출처, 폴리곤닷컴

Forbidden Zero Dawn에서 적이 되는 기계의 종류는 한정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Horizon Forbidden West에는 훨씬 더 많은 다양성이 있어 점점 더 계층화되는 레벨로 플레이하는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새로운 전투 역학

Forbidden Zero Dawn은 잠시 후 앞뒤로 반복되는 전투 메커니즘으로 인해 공격을 받았습니다.

팬들은 또한 Horizon West가 지루한 전투 메커니즘을 가질 것이라고 걱정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이 말더듬 게임의 원인입니다. 여기에서 해결 방법을 확인하세요!

새로운 무기

금지된 서쪽 지평선
금지된 서쪽 연습, 소스 laptopmag.com

이 게임은 이전 시리즈보다 더 다양한 무기를 제공합니다. 또한 플레이어의 경험에 따라 무기의 위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더 숙련될수록 무기를 업그레이드할 기회가 더 커집니다.

활공 가능

플레이어는 Horizon Forbidden West 게임에서 위치를 이동하기 위해 슬라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곳으로 가고 싶은 사람들에게 더 쉬울 것입니다.

이를 통해 아름답고 매우 멋진 시각적 디스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S5 독점 게임 추천, 플레이해야 합니다!

게임을 충전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 프로세스가 매우 빠르다면 다음에서 쇼핑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