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뭉크들, 국산 퍼즐게임 하면 신난다

해외 게임 개발사들에게 뒤처지기 싫어 많은 국내 게임 개발사들이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중심으로 다양한 게임 장르를 선보이며 실력을 뽐내기 시작했다. 재미있는 게임을 개발하는 데 있어서도 인도네시아 게임 개발자들은 훌륭함을 입증했습니다. 예를 들어 Jogja의 게임 제작자 Niji는 다음과 같은 게임으로 자신의 실력을 과시하기 시작했습니다. 귀여운 뭉크.

표준 모바일 게임뿐만 아니라 많은 게임이 있으며이 Android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 Editor 's Choice 후보에 올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Editor's Choice는 Google Play 스토어의 카테고리로, Play 스토어에서 편집자의 선택으로 최고의 애플리케이션과 게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ditor's Choice 카테고리의 상위권을 차지하는 수많은 앱과 게임이 있으며 Cute Munchies도 그 일부입니다. Cute Munchies는 Editor's Choice에 선정된 최초의 인도네시아 개발자 게임입니다.

도전적인 게임 감각

Cute Munchies가 제공되는 그래픽 및 게임 플레이의 품질 측면에서 세계 표준의 게임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개발자가 Jogja에서 왔음에도 불구하고. Cute Munchies는 매우 흥미로운 레벨이 많이 있는 퍼즐 게임의 개념을 채택합니다. 플레이어가 레벨을 완료하면 한 레벨에서 다른 레벨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 이 게임은 전설적인 Angry Bird 게임과 같은 레벨 메커니즘을 고수합니다. 그러나 스타 시스템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는 레벨을 올바르게 완료하기만 하면 결과 값에 관계없이 즉시 새 레벨에 진입합니다.

Cute Munchies를 실행하는 것은 비교적 간단합니다. 플레이어는 토끼와 같은 다양한 귀여운 동물 캐릭터를 움직이는 임무를 맡습니다. 임무는 항목, 즉 흩어져있는 음식을 얻는 것입니다. 그러나 양쪽과 앞에 있는 장애물에 부딪히지 마십시오. Cute Munchies는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가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한 손으로도 조작할 수 있도록 게임 컨트롤이 간단하게 설계되었습니다. 플레이어는 손가락을 왼쪽, 오른쪽, 위아래로 스 와이프하면 캐릭터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비교적 간단하지만 때로는 플레이어가 열심히 생각해야 합니다. 취한 단계가 잘못되면 게임이 자동으로 종료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당황할 필요는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리플레이 아이콘을 탭할 수 있습니다.

레벨을 성공적으로 완료할 때마다 플레이어는 즉시 코인 형태의 보너스를 받습니다. 그런 다음 이 코인은 상점에서 새 캐릭터를 구매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전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이 게임은 실제 현금 또는 소위 인앱 구매 기능으로 거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지역의 환경에 따라 준비된 다양한 동물 캐릭터들. 예를 들어, 토끼와 다람쥐 캐릭터는 수집 가능한 아이템이 다릅니다. 토끼 캐릭터가 당근을 먹어야 한다면 다람쥐 캐릭터는 호두를 먹어야 한다. 마찬가지로 날씨도 낮이나 밤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레벨도 사용자 정의 가능

Cute Munchies는 레벨 면에서도 재미있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기존 어드벤처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게임 레벨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언뜻 보기에 이 기능은 Nintendo Wii U 콘솔용 Super Mario Maker 게임과 유사하며 플레이어는 원하는 대로 레벨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생성된 레벨은 온라인 레벨 게임 모드를 통해 다른 플레이어가 완료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가 만든 레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멋지다!

일반적으로 Cute Munchies는 플레이어가 직면하는 난이도가 여전히 허용 가능한 흥미로운 모바일 게임 경험을 제공합니다. 적어도 처음 두 수준에 대해서는. 이 게임의 그래픽 디스플레이는 국내 모바일 게임 기준으로 상당히 매끄럽게 표현됩니다.

사랑스러운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게임을 만듭니다. 자녀가 플레이할 때 항상 주의를 기울일 수 있도록 Play 스토어에서 신용 카드 데이터를 연결한 부모는 주의해야 합니다. 이 Cute Munchies 게임에는 IDR 5,000 – IDR 50,000의 가격으로 코인을 구매하는 상점 기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VCGamers 인스타그램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팔로우 하시면 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