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ja 2023의 고통스러운 빌드, 초보자에게 적합!

카자

카야는 영웅이다 지원하다 그리고 전투기 대부분의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모바일 레전드. Kaja의 영웅에 대한 높은 관심으로 인해 플레이어는 최고의 2023 Build Kaja를 찾게 될 것입니다. 게임 플레이 더 최대.

Kaja의 빌드는 실제로 매우 역동적입니다. 매년 별로 개편하다, 버프 또는 너프 이 영웅들 중. 그러나 2023년에는 Kaja를 사용하여 연습하려는 플레이어가 많이 있을 것입니다.

그 문제에 답하고, VCGamers 뉴스 2023년 최고의 카자 하이퍼 빌드를 추천해드립니다. 이 추천은 카자 프로 선수들이 사용하기 때문에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고통스러운 캐리 빌드 아이템 5개, 최고의 명사수!

2023 고통스러운 카자 빌드 권장 사항

플레이어는 MLBB에서 각 영웅이 보유한 스킬과 아이템의 적합성을 알아야 합니다. 다음 Kaja 빌드가 Kaja의 스킬 속성에 적합하도록 하여 게임 플레이 전반에 걸쳐 더 많은 고통 피해를 입힙니다.

고통스러운 카자 빌드 2023용 비전 부츠

신비한 장화 만들기
아케인 부츠. 출처: VCGamers.

늘 그렇듯이 마법의 힘 영웅이 가져갈 첫 번째 아이템은 신발 아이템입니다. 필요한 버프를 얻기 위해 영웅의 이동성이 더 빨라지도록 기능합니다.

Kaja는 Arcane Boots와 매우 잘 어울립니다. 이것은 +10 마법 관통력과 +40 이동 속도를 추가하는 신비한 장화로 인해 발생합니다.

Arcane Boots 아이템은 또한 Kaja가 미니언을 더 빨리 끝낼 수 있도록 Magic Attack을 증가시킬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이 신발 아이템도 다른 신발 아이템보다 저렴합니다.

Kaja 2023의 고통스러운 빌드를 위한 라이트닝 곤봉

라이트닝 트런천 빌드 카자
고통스러운 번개 곤봉 Build Kaja 2023.

버스트 데미지 스킬을 적극적으로 지원해주는 마법 데미지 아이템입니다. 물론 이 아이템은 Ultimate Kaja가 Burst Damage 계열 스킬이기 때문에 Ultimate Kaja의 스킬을 더욱 아프게 만들 것입니다.

2250골드의 가격으로 실행하는 Kaja Hyper는 +300 Mana, +10% Cooldown Reduction 및 +75 Magic Power의 형태로 추가 속성을 갖습니다. 추가 마력은 Marksman과 Mage를 사용하는 상대를 죽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이 아이템은 패시브 스킬이라는 존재에 의해 더욱 강화됩니다. 공명하다. 이 패시브 스킬은 Kaja에게 주기적으로 3명의 적 영웅에게 20-1000 마법 피해를 줍니다.

운명의 시계

Kaja 고통 시계 운명 구축
카자의 베스트 아이템인 운명의 시계.

높은 데미지와 균형 잡힌 추가 방어력이 균형을 이룬다면 더 이상적일 것입니다. Clock of Destiny는 Kaja를 아프게 하고 싶지만 뛰어난 내구성도 갖고 싶은 분들을 위한 해답입니다.

이 아이템은 1950골드만 있으면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 후 Kaja는 +60 Magic Power, +600 Mana 및 +615 HP를 추가로 얻습니다.

운명의 시계 아이템에는 두 가지 유익한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먼저 최대 12개로 20초마다 추가로 +4 Magic Power를 얻습니다. 스택. 영웅이 +5% Magic Power +300 각 스택 시간이 최대화되는 Reincarnate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집중된 에너지

Kaja 농축 에너지 구축
집중된 에너지를 사용하여 카자를 만드세요. 출처: VCGamers

집중된 에너지 아이템을 추가하면 Kaja의 공격이 더 효과적입니다. 영웅을 소유하고 싶을 때 이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생활 도둑질 키가 큰 것.

이 아이템에 대한 추가 Lifesteal은 상대를 죽일 때 +10% 최대 HP를 추가하고 +25% Magical Lifesteal을 추가하는 Recharge라는 패시브 스킬에서 나옵니다.

2020 골드로 가격이 책정된 이 아이템은 +700 HP와 +70 매직 파워를 제공합니다. 이 항목의 추가 속성 조합은 영웅을 적에게 더욱 위험하게 만듭니다.

신성한 수정

홀리 크리스탈 아이템
홀리 크리스탈 아이템.

이 아이템은 카자의 궁극기 스킬을 최적화하는 데 적합합니다. 어때? 이 아이템을 구매하면 영웅은 추가 버스트 데미지를 제공할 수 있는 큰 숫자인 +100 매직 파워를 얻게 됩니다.

이 아이템의 패시브 스킬은 미스테리(Mystery)라고 하는데, 영웅 레벨이 오를 때마다 주기적으로 21-35% 마력을 추가하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이 아이템은 2180골드에 살 수 있습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재난 사신 아이템.

이 마법 아이템은 마법 피해 영웅에게 무수히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은 즐겨찾기 아이템으로 포함되어 있으며 고작 1950골드에 판매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적 영웅을 상대로 자주 사용됩니다.

추가로 제공되는 혜택은 +100 Mana, +6 Mana Regen, +70 Magic Power 및 +10% Cooldown Reduction입니다.

이 아이템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Calamity라는 패시브 스킬입니다. 활성화되면 패시브 스킬이 3초 동안 기본 공격에 대해 +120% 마력을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그의 패시브 역시 15초 동안 10% 이동 속도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읽으십시오: Leomord Jungle MLBB 시즌 26의 고통스러운 빌드

고통스러운 Kaja 빌드 2023을 최대화하는 방법

빌드 아이템은 자신이 가진 영웅에 대한 이해가 수반되지 않는다면 단순한 빌드 아이템일 뿐입니다. 카자의 장단점을 알아야 우리가 추천하는 빌드 아이템이 더 최적화되고 효과적일 수 있습니다.

Kaja의 주요 강점은 치명적인 Crowd Control을 사용하는 궁극기, 두 번째 기술로 민첩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으며 범위 공격 좋은 것. Kaja의 약점은 낮은 내구성에 있습니다. 초기 게임 게임 후반에 약한 경향이 있습니다.

Kaja의 약점을 최소화하기 위해 Kaja 게임 플레이를 개선할 수 있는 팁과 요령도 제공할 것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적절한 기세로 궁극기 스킬 활성화

카자의 핵심은 채찍으로 상대를 유인하는 궁극기. 상대를 유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 스킬은 마법 피해가 600에 달하는 버스트 피해도 제공합니다. 도망치려 하거나 체력이 낮은 적 영웅에게 신의 심판이라는 이 스킬을 꼭 사용하세요.

팀 레이드 팔로우

팀 공격이나 갱킹 공격은 카자의 존재감에 정말 잘 어울립니다. 카자의 두 번째 스킬인 Ring of Order는 상대에게 슬로우 효과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격적으로 플레이

위에서 제공한 빌드 권장 사항은 공격적인 플레이 스타일과 결합될 때 더 효과적입니다. 위의 빌드 아이템은 Kaja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주는 경향이 있는 아이템 그룹이기 때문입니다.

적절한 타이밍에 패시브 스킬 사용

Kaja의 패시브 스킬은 Wrath Sanction이라고 하며 6초마다 Kaja의 일반 공격에 +100 마력을 부여합니다. 이 패시브 스킬은 켜져 있을 때 매우 강력합니다. 초기 게임 특히 전쟁이 있을 때. 이 스킬은 서로 가까이 있는 다른 세 명의 적도 대상으로 삼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고통스러운 레슬리 MLBB 빌드 추천 시즌 26

예, 지금까지 Build Kaja를 최적으로 플레이하기 위한 팁과 함께 논의했습니다. 이 기사의 모든 팁과 빌드 아이템을 모방하여 Kaja 연주 기술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눈여겨봤던 카자 스킨을 사고 싶으신가요? 사실이라면 Mobile Legends에서 다이아몬드를 쉽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다양한 매력적인 프로모션과 함께! 유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