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유휴 공장 몬스터를 만들자

유휴 게임의 개념은 Android 플랫폼에서 자연스러운 것입니다. 이 장르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완료하는 데 오랜 시간을 할애할 필요가 없습니다. 휴대폰 배터리를 보호할 수 있는 것 외에도 방치형 게임은 여가 시간이 거의 없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몬스터 유휴 공장 꽤 재미있는 유휴 게임 선택이 되십시오.

몬스터 유휴 공장 간단한 게임 플레이로 Taploft에서 제작했습니다. 플레이어는 공장에서 가능한 한 많은 몬스터를 만드는 임무를 가지고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생산 기계의 각 부분에서 생산 라인의 균형을 유지하기만 하면 됩니다. Monster Idle Factory는 인기 있는 게임은 아니지만 시도해 보면 여전히 꽤 흥미롭습니다. 다음은 Android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Monster Idle Factory의 몇 가지 장점입니다.

공장 소유주가 되십시오

몬스터 유휴 공장 공장 관리를 배우면서 공장을 소유하려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대안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플레이어는 유전 공학 부문에서 운영되는 자신의 공장을 관리하는 기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플레이어의 공장은 동물을 괴물로 만들 것입니다. 이 사업은 불법이지만 플레이어는 꽤 많은 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공장 소유주로서 플레이어는 규율과 직업 윤리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배워야 합니다. Monster Idle Factory에서 플레이어는 각 생산 라인의 성능을 주기적으로 개선해야 합니다. 이 단계는 생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그렇게 되면 하루 만에 생산 가능한 몬스터의 누적량이 더욱 늘어난다. 이것은 규율과 직업 윤리가 이 게임을 하는 비결인 실제 비즈니스를 개발하는 것과 같습니다.

과학자처럼 실험하기

유전 공학 기술은 생명체에 물리적 변화를 주는 것을 주요 목표로 하는 생물학의 한 분야입니다. 유전 공학 활동은 종종 쥐와 같은 동물에 대한 유전자 실험을 통해 과학자들에 의해 수행됩니다. 이 Monster Idle Factory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공상 과학 이야기의 연구원으로서 훌륭한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실험에서 플레이어는 몬스터로 변신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동물을 상대할 수 있습니다. 이 동물에는 다람쥐, 토끼, 개, 고양이, 잉어 물고기가 포함됩니다. 동물마다 몬스터가 되는 과정이 다르며, 이는 사용하는 동물마다 변화의 단계에 따라 영향을 받는다. 실제로 플레이어가 실험을 좋아한다면 이 섹션은 분명히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생산 흐름 이해

확실히 Monster Idle Factory에서 플레이어는 종종 공장에서 생산 공정의 흐름을 배우고 보게 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워크 스테이션, 재료 흐름 및 생산이 실행되는 표준 시간에 관한 표준 규칙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 교훈은 일반 동물의 유전학을 변경하여 괴물을 생산하는 어두운 공장에서 배웠지만. 더욱 흥미로운 점은 Monster Idle Factory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무서운 몬스터가 생산된다는 것입니다. 그의 무시무시한 미소와 목소리에 머리카락이 곤두설 정도로.

그냥 시간을 채우는 게임

바쁜 일과 사이에 게임을 하면 두뇌가 이완되고 이완될 수 있습니다. Monster Idle Factory 게임을 플레이해도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습니다. 캐주얼 게이머 범주에 속하는 사람들은 Monster Idle Factory를 시도하는 것이 올바른 조치입니다. 이와 같은 유휴 게임은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고 플레이어가 진행된 게임을 잃지 않기 때문에 유연합니다. Monster Idle Factory는 매우 간단하게 계산됩니다. 플레이어는 각 몬스터 생산 라인의 원활한 실행 프로세스를 관리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생산 체인에 필요한 원자재와 들어오는 원자재의 양의 비율을 규제해야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플레이어는 다른 통화를 사용하여 각 생산 라인만 업그레이드합니다. 생산에 성공한 몬스터 1마리당 재화를 얻었다. 즉, Monster Idle Factory 게임 시스템은 정말 쉽고 단 10분 만에 즐길 수 있습니다. 네, 이 게임은 Play 스토어에서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과 요령,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방법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 타 그램 VC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무하마드 하쿰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 경험을 기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