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 마틸다 영웅의 5가지 장점, OP!

이 OP 영웅을 구매하거나 사용하려면 마틸다 영웅의 5가지 장점을 알아야 합니다. 모바일 레전드 2022.

Mathilda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치명적인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2020년에 처음 출시된 이후 일반 타이어였습니다. 그녀는 매우 사나우며, 이 영웅은 상대방의 영웅을 죽이고 죽이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없는 사람들을 위해 알아야 할 마틸다 영웅의 5가지 장점을 소개합니다. 즉각적인 관심 보장!

Hero Mathilda MLBB의 강점 목록

데미지가 크다

마틸다
손상

마틸다 영웅의 첫 번째 장점은 메뉴가 게임 초반에 많은 피해를 주어서 적 영웅을 죽이고 게임 초반에 빠르게 배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가 게임 초반에 큰 피해를 입히는 첫 번째 이유는 영웅이 마법 유형의 피해를 입어 게임 초반의 피해를 더 이상 막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게임 초반에 많은 데미지를 주는 이유는 패시브 스킬(소울 블룸)인데, 이 스킬은 기본 공격 데미지를 최대로 135(+100% 총 – 물리 공격력)(+100% 총 마법력) 증가시킵니다. 스택.

그 외에도 그는 궁극의 기술인 Circling Eagle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하면 대상(적 영웅) 주위를 날아다닙니다. 동시에 방울은 적 영웅을 공격합니다. Soul Bloom과 결합하면 이 조합은 별도의 킬이 보장되며 이는 Hero Support에서 까다로운 작업입니다.

좋은 이동성

마틸다
MLBB

영웅 마틸다의 두 번째 장점은 높은 저항력으로 전투에서 마틸다를 죽이기 어렵게 만듭니다.

2번 스킬(Wind Swirl)과 3번 스킬(Circular Eagle)은 위력을 매우 높이는 스킬입니다. 두 번째 스킬인 (Guiding Wind) 사용 시 500 데미지(+180% 총 마법력)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제공하며, 세 번째 스킬인 (Circling Eagle)도 600 데미지를 흡수할 수 있는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전체 마법력의 +160%).

좋은 기동성으로 무장한 그는 위험한 위치에 있는 히어로 코어를 보호하기 위해 매우 빠르게 숨을 수 있습니다. 그는 보통 Leading Wind에 의존하여 Hero Core를 빠르게 Mathilda로 날아갔습니다.

또한 그는 적 영웅을 쫓는 영웅 코어를 동반할 수 있습니다. 그는 전투에서 탈출하려는 적 영웅에게 도달하기 위해 긴 이동으로 Hero Core를 지원합니다.

일반적으로 그는 Circling Eagle 스킬을 발동하여 영웅을 적에게 직접 날아가 빠르게 추격할 수 있습니다.

팀에 깜박임을 줄 수 있음

마틸다
로머

그는 전투에서 Hero Core를 돕기 위해 이동 속도에 크게 의존하는 지원입니다.

패시브 스킬 사용 - Ancestral Guidance는 스택이 가득 차면 적을 공격하는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동 속도의 증가도 매우 커서 2.5초에 50%에 해당합니다.

그녀는 당신을 위해 기동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팀원이 더 빨라지도록 도울 수도 있습니다. 서포터로서 그는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용 시 원 안에 있는 팀원은 바람을 이끄는 능력을 가집니다.

사용하면 팀원이 그에게 날아올 수 있고 2.5초 안에 추가로 30%의 이동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개념은 다음과 유사합니다. 깜박임,하지만 특정 방향이 있습니다. 물론 이 스킬은 Hero Core가 전투를 시작하거나 결정적인 순간에 도망가는 데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는 무적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틸다
마틸다-ML

무적 능력은 영웅을 무적으로 만들고 CC의 영향을 받지 않게 만드는 능력입니다. 마지막 스킬인 Circling Eagle로 무적을 얻었다. 적 영웅 주변을 비행할 때 CC 효과 걱정 없이 자유롭게 쓸어넘겨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지원 및 암살자가 되는 것은 도움이 됩니다. 마틸다 더 오래 사는 무적. 무적의 궁극기 - Circling Eagle은 높은 폭발 피해를 방지하는 데에도 효과적입니다.

이렇게 하면 전투에서 적의 시간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조심해야 합니다. 최고의 스킬 메카니즘인 Circling Eagle이 상대에게 접근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적 영웅은 다음에 땅을 밟을 때 공격을 반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마틸다 영웅 콤보 5개

짧은 스킬 쿨다운

마틸다
MLBB

그녀는 전투 기술 사용에 크게 의존하는 지원/킬러 히로인입니다. 스킬 사용을 극대화함으로써 전투에서의 성능이 크게 향상될 수 있습니다.

다행히 쿨타임이 짧고 마나 소모도 적었다. 이는 Mathilda가 필요에 따라 다양한 전투 조건에서 항상 기술을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쿨타임이 짧고 마나 소모가 적어 전투 지속시간이 길다. 소울 블룸이라는 능력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다.

따라서 Mathilda는 항상 바람을 이끄는 능력에 의존하여 적의 함정을 공격하거나 탈출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쿨다운 시간이 38초에 불과하기 때문에 그는 Circling Eagle에 의존하여 계속 도망치려는 적을 시작하거나 추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녀는 강력한 지원 히로인입니다. 그의 엄청난 데미지와 좋은 지원 스킬이 메타 랭킹 진입을 가능하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4 Mobile Legend에서 영웅 Mathilda Sick 구축

마틸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댓글란에 의견을 적어주세요. 또한 Mobile Legends에 대한 최신 정보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