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ecraft에서 물을 제거하는 방법, 100% 작동합니다!

Minecraft에서 물 제거하기.

물은 Minecraft 게임에서 때때로 성가신 것 중 하나입니다. 따라서 저자는 마인크래프트에서 물기를 제거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방법을 제공하고자 한다.

방법이 무엇인지 궁금하십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Minecraft PC Java Edition 2022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게임 Minecraft의 물

Minecraft에서 물 제거하기.
마인크래프트 스윔 인 워터. 출처: VCGamers.

Minecraft 게임에서 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당신이 그를 통제할 수 있다고 해서 그가 당신을 방해할 수 없다는 뜻은 아니죠?

물은 두 유체체(다른 하나는 용암) 중 하나입니다. 마인크래프트. 호수, 강, 바다, 지하 등 여러 곳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은 각각의 물 색깔입니다. 마인크래프트 바이옴 그건 다양하다. 따뜻한 산호 물에서는 물이 하늘색이고 심해에서는 진한 파란색이며 늪에서는 녹색입니다.

땅에 물을 뿌리면 더 작은 크기로 최대 7블록 반경으로 퍼진다.  

Minecraft 게임에는 물의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수영, 정원 가꾸기, 가득 차지 않은 블록(잔디 및 꽃) 파괴, 폭발 저항, MLG(메이저 리그 게임).

높은 곳에서 떨어지면 아래 블록의 표면이 액체(물 또는 용암)로 덮여 있는 한 낙하 피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물에 대해 많이 알게 된 작가는 이제 마인크래프트에서 물을 없애는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또한 읽기: Minecraft에서 보물 지도를 얻는 방법

Minecraft 게임에서 물을 제거하는 방법

물을 없애기 위해 작가는 네 가지 방법을 찾았다. Minecraft에서 물을 제거하는 다른 방법을 찾으면 의견을 작성하십시오.

다른 블록으로 닫기

Minecraft에서 물 제거하기.
다른 블록으로 물 Minecraft를 제거하십시오. 출처: VCGamers.

다른 블록으로 덮는 것은 마인크래프트 게임에서 물을 제거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일입니다. 필요한 것은 흙, 모래, 자갈 또는 조약돌과 같은 전체 블록입니다.

전체 블록을 물에 넣으면 블록 위의 물이 사라집니다. 위의 .gif에서와 같이.

이전에 배치한 블록을 파괴하면 더 이상 물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또한 읽기: 항상 휴대해야 하는 5가지 최고의 마인크래프트 블록

Minecraft에서 물을 제거하는 방법 – 양동이로 집기

Minecraft에서 물 제거하기.
양동이로 물 Minecraft를 제거하십시오. 출처: VCGamers.

두 번째 방법은 버킷을 사용하여 가져가는 것입니다. 크래프팅 테이블에서 철 3개로 양동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물 블록을 생성한 후 완전한 물 블록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물은 양동이로 가져간 곳에서 이동하여 물 양동이가 됩니다. 다른 곳이나 온전한 물 블록에 던질 수 있습니다.

단, 근처에 워터블럭이 없을 때 물을 꼭 챙기세요. 위의 Gif는 저자가 양동이를 사용하여 간신히 물을 제거했음을 보여줍니다. 그런데 갑자기 그 자리가 다시 물로 가득 찼습니다.

그 이유는 가득 찬 물 블록 주변에 빈 블록이 있으면 물이 흐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가까이에서 서로 만나는 두 개의 물줄기가 있다면 그 만남은 완전한 물 블록을 형성할 것입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충분히 오랫동안 게임을 해오셨다면 확실히 이해하실 것입니다.

용암으로 교환

물 제거 Minecraft 물을 용암으로 교체하십시오. 출처: VCGamers.

세 번째는 용암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솔직히 Lava를 사용하면 실제로 물을 제거할 수 있지만 주의해야 합니다.

위의 .Gif를 보시면 물 블록이 하나뿐인데 용암으로 쌓으면 물이 용암으로 대체됩니다.

하지만 잘못하면 물이나 용암이 새로운 블록으로 변합니다.

  • 용암 블록 전체가 물에 노출되면 용암이 흑요석으로 변합니다.
  • 퍼지는 물이 퍼지는 용암에 노출되면 만나는 지점에서 조약돌 블록이 형성됩니다. 이 방법은 종종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조약돌 생성기.
  • 물 블록 전체가 용암에 노출되면 물이 돌로 변합니다.

예, 이 방법은 물을 제거할 수 있지만 새로운 블록으로 만듭니다. 돌이 된 후에는 곡괭이로 부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읽기: 조약돌 생성기를 쉽게 만드는 방법

Minecraft에서 물을 제거하는 방법 – 스폰지 사용

Minecraft에서 물 제거하기.
스폰지 제거 물 Minecraft. 출처: VCGamers.

이것이 마지막이고 가장 쉽고 가장 어려운 방법입니다. 스폰지는 7x7x7 블록 반경 내에서 물을 흡수할 수 있는 블록으로 흡수 범위가 매우 넓습니다.

스펀지가 물을 흡수하면 젖은 스펀지로 변합니다. 다시 사용하려면 용광로를 사용하여 태워야 합니다.

하지만 문제는 서바이벌 세계에서 Sponge를 얻는 것이 어렵다는 것입니다. Minecraft 세계에는 스펀지 블록의 소스가 두 가지뿐입니다. 해양 기념물 그리고 엘더 가디언.

Ocean Monument는 괭이 도구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는 12개 이상의 스폰지 블록을 제공합니다. 한편 각 엘더 가디언은 스펀지 하나를 떨어뜨립니다.

폐쇄

Minecraft 게임에서 물을 제거하는 네 가지 방법입니다. Minecraft에서 물을 제거하는 다른 방법을 찾으면 의견을 작성하십시오.

그렇다면 어떤 방법을 사용할 것인가?

다음을 통한 충전으로 Steam 지갑 요구 사항 충족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에서 VCGamers 다른 흥미로운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