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덫 게임: 그 기원과 플레이 방법

고양이 덫 게임

고양이 트랩 게임은 하나입니다 계략 당신이 놀기에 적합합니다. 또한 간단하고 가벼운 게임 플레이를 선호하는 경우.

여가 시간에 이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퇴근길부터 온라인 오토바이 택시 주문이 오기를 기다리는 동안 등등.

하지만 이 게임을 하기 전에 Cat Trap Game과 게임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그 모든 것에 대해 더 알아보기 위해 다음 리뷰가 끝날 때까지 살펴봅시다!

또한 읽으십시오: 오래된 GameHouse PC 게임 컬렉션, 향수를 불러일으키자!

캣트랩 게임이란?

고양이 덫 게임
레라. 출처: llerrah.com

고양이 덫 게임은 구글 크롬, 모질라 파이어폭스, 인터넷 익스플로러, 사파리 등의 웹 브라우저에서 간단한 게임 플레이로 즐길 수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을 할 때 게임의 검은 고양이가 탈출하여 기존 육각형 상자 영역에 머물지 않도록 하는 임무가 있습니다.

이 고양이 게임은 출시된 지 오래됐지만 최근 이 게임이 입소문을 타며 유튜브, 틱톡 등 각종 SNS 플랫폼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요즘 이 게임이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YouTube와 TikTok에서 게임 플레이 동영상을 공유하는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많기 때문입니다. 게임 플레이 영상, 게임 리뷰, 이 게임 플레이 요령을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에도 여전히 잘 팔리는 플레이스테이션 2 게임, 어떤 것들이 있을까?

고양이 덫 게임의 기원

고양이 덫 게임
고양이 덫 게임의 기원. 출처: llerrah.com

사이트에서 Cat Trap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LLERRAH 전자 카드 무료로. 처음에 이 사이트는 생일, 결혼식, 크리스마스, 새해 등과 같은 이벤트에 대한 인사말 카드가 포함된 전자 카드 템플릿을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LLERRAH는 웹사이트에서 게임과 퀴즈가 포함된 특별 페이지를 제공합니다. 고양이 덫 게임의 인기는 여기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Happy Cups Game, Mergis Game, The Word Game 및 기타 몇 가지 흥미로운 게임 타이틀과 같이 여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많은 게임이 있습니다.

고양이 덫 게임 방법

고양이 덫 게임
LLERRAH의 더 많은 게임. 출처: llerrah.com

Cat Trap 게임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 게임을 하다 보면 연두색 육각형 사각형 사이에 검은 고양이가 보입니다.
  • 그런 다음 원하는 대로 육각형 상자를 클릭하면 상자 색상이 짙은 녹색으로 변경됩니다.
  • 선택한 육각형 상자가 검은 고양이 주위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그러면 자동으로 이전에 선택한 육각 상자와 반대 방향으로 검은 고양이가 점프합니다.
  • 당신의 임무는 검은 고양이의 출구를 막아 검은 고양이가 육각형 상자 영역에 머물도록 하는 것입니다.
  • 짙은 녹색 육각형 사각형 사이에 검은 고양이가 갇히면 이 게임에서 승리하게 됩니다.

꽤 쉬워 보이지만 이 게임에는 여전히 도전 과제가 있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검은 고양이의 움직임이다.

따라서 올바른 전략을 세워 상자에 검은 고양이를 가두어 게임에서 이길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Play 스토어 평점을 기반으로 한 최고의 고양이 살롱 게임 5개

음, 이번에는 Cat Trap Game에 대한 논의입니다. 연인으로 플레이하기에 완벽한 게임 고양이.

게임, 가제트, 기술 등의 최신 뉴스를 계속 업데이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뉴스.

가장 저렴하고 빠른 게임 충전소를 찾으신다면,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장소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