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의 PC 타워 디펜스 게임 5개

세계 최초의 Moba 게임

PC 타워 디펜스 게임은 모바일에서 인기 있는 장르이지만 PC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또는 LOL.

PC 타워 디펜스 게임은 주요 임무가 구조물을 건설하여 적의 파도로부터 영토를 방어하는 것인 전략 게임의 하위 장르입니다. 단순함으로 인해 이 장르는 캐주얼 플레이어와 하드코어 플레이어 모두에게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2022년 최고의 타워 디펜스 PC 게임 5개를 소개합니다.

최고의 PC 타워 디펜스 게임 목록

PC 타워 디펜스 게임도 매우 중독성이 있기 때문에 타워 디펜스 타이틀이 꾸준히 유입되고 있으며 Assassin's Creed Revelations의 재미있는 디펜스 미니 게임과 같은 다른 장르에도 등장하고 있습니다. 

이 장르는 종종 스마트폰 및 태블릿 게임으로 방향을 바꾸지만 오늘날 PC에는 여전히 환상적인 타워 디펜스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디펜스 그리드: 더 어웨이크닝

디펜스 그리드: 더 어웨이크닝
디펜스 그리드: 더 어웨이크닝

오리지널 디펜스 그리드가 출시된 지 거의 10년이 지났지만 아직 이를 능가하는 게임은 없습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적 무리로부터 기지를 방어하고 그들이 기지의 파워 코어를 훔치는 것을 막아야 합니다.

DG의 가장 좋은 점은 아마도 높은 재생성일 것입니다. 20개의 고유한 레벨이 있으며 각 레벨에는 도로, 탑 건설 장소 및 열린 공간의 배치가 다릅니다. 15가지 유형의 적과 맞서기 위해 10가지 유형의 타워를 혼합하고 일치시켜야 합니다.

외계인이 매력적인 영국 AI 동료에게서 파워 코어를 훔치는 것을 막고 탈출을 시도하면 죽입니다. 외계인을 물리치면 다양한 유형의 탑을 구매하거나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자원을 확보할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함께 조립할 수 있는 일반적인 죽음의 미로가 있습니다.

오크는 죽어야 한다! 2

오크는 죽어야 한다! 2는 3인칭 슈팅, 근접 및 마법 전투와 판타지 기반 타워 디펜스를 혼합하여 전략과 액션 게임 플레이의 독특한 조합을 만드는 시리즈입니다. 오크 무리로부터 기지를 방어하려면 무기고에 있는 모든 무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Orcs Must Die!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의 모든 "타워"는 적을 손상시키고, 지연시키고, 이동시키도록 설계된 함정이라는 것입니다.

환경도 큰 역할을 합니다. 예를 들어 적을 반쯤 뒤로 밀어내는 함정을 설치하는 대신 플레이어가 절벽 근처에 함정을 설치하여 적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

식물 대 좀비

식물 대 좀비
식물 대 좀비

Plants vs Zombies는 타워 디펜스 공식을 채택하여 더 작은 미니 게임 크기로 단순화합니다. 생존할 길이 없습니다. 좀비는 오른쪽에서 오고 플레이어는 왼쪽에서 방어합니다.

그러나 단순함에도 불구하고 Plants vs Zombies 공식은 새로운 요소가 점차 추가되면서 제대로 작동합니다. 플레이어가 싸워야 할 많은 새로운 식물, 미니 게임 및 메커니즘과 함께 더 강력한 좀비가 도입됩니다. 출시 이후 모바일에서 여러 속편이 출시되면서 고전이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Plants vs Zombies는 궁극의 게임입니다. 타워 디펜스 기준으로도 간단합니다. 방어할 길이 없습니다. 좀비는 오른쪽에서, 수비수는 왼쪽에서 옵니다. 좀비가 차선에서 멀리 왼쪽으로 이동하면 잔디 깎는 기계 형태로 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인기 있는 PC MOBA 게임 3개

풍선 TD 6

같지 않은 PC 타워 디펜스 게임 PC에서 모바일로 확장된 또 다른 Bloon TD는 그 반대였습니다. 원래 모바일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전략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Bloon TD 6에서 플레이어는 각각 고유한 무기를 가진 원숭이 군대를 생성하고 업그레이드하여 마을을 방어합니다.

재생성 측면에서 Bloon TD 6은 현재 게임에 57개의 맵이 있는 이 목록에서 가장 큰 게임 중 하나입니다. 각 맵의 난이도는 조정 가능하며 플레이어는 게임 경험을 완성하기 위해 다양한 챌린지 모드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Bloons TD 6는 Steam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타워 디펜스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의도적으로 만화와 같습니다. 특별한 힘을 가진 원숭이를 지도 주변에 배치하여 사악한 풍선으로부터 원숭이를 보호합니다.

게임 플레이는 업그레이드, 레벨 업 및 더 나은 장비를 제공할 수 있는 구조보다는 캐릭터에 중점을 둡니다. 여기에는 거의 XCOM 수준의 분대 관리가 있어 Bloons TD 6을 완전히 새로운 중독 수준으로 끌어올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가지 오프라인 MOBA 게임은 ML과 유사하며 덜 흥미진진합니다!

이상현상: 워존 어스

Anomalies: Warzone Earth는 일반적인 타워 방어 공식을 완전히 뒤집습니다.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타워를 짓는 대신, 플레이어는 적의 방어선을 몰래 통과하기 위해 유닛 무리를 제어합니다.

이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외계인이 통제하는 풍경을 통해 자신의 방식으로 싸워야 합니다. 그들의 임무는 다음 목표를 통과하기 위해 제한된 유닛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가능할 때마다 업그레이드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놀라운 그래픽의 오리지널 인도네시아 MOBA인 Lokapala 게임을 즐겨보세요

저렴한 가격으로 게임을 충전하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세요. VCGamers. 그 외에도 매력적인 프로모션이 매일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