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전략 게임!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전략 게임

여가 시간에 HP 게임을 플레이하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특히 인터넷 없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번에는 특히 전략 게임 애호가를 위해 저자가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전략 게임에 대한 5가지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권장 사항에 흥미가 있습니까?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또한 읽기: Android 공포 게임 추천, 당신을 심장 뛰게 합니다!

오프라인 Android 전략 게임

전략 게임
PC의 전략 게임 디스플레이 그림.

노는 것은 여가 시간에 할 수 있는 일 중 하나입니다. 게임에서 노는 것처럼 스트레스를 풀 수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클래시 오브 클랜, 다른 사람.

위의 게임의 두 가지 예는 플레이할 때 비판적 사고가 필요한 장르인 전략 장르에 있습니다. 게임에서 하는 모든 단계가 게임의 운명을 결정합니다. 예, 다소 노는 것과 비슷합니다. 체스, 잘못 움직이면 패배합니다.

장르에 따라 다름 퍼즐. 일반적으로 퍼즐 장르 게임은 캐주얼하고 반복할 수 있습니다. 예는 게임 방 탈출. 당신은 동시에 머물면서 해결할 수 있습니다 퍼즐 수수께끼까지.

전략 게임을 하는 것은 확실히 적이나 다른 플레이어와 싸울 때 더 재미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전략 게임은 모바일 레전드 그리고 클래시 오브 클랜, 인터넷 액세스가 필요합니다.

물론 매우 신나는 일이지만 신호와 인터넷이 없는 시외 지역에 있거나 인터넷 패키지가 소진된 경우에는 어떻게 됩니까? 물론 위의 두 게임을 플레이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 인터넷이 필요하지 않지만 여전히 재미있고 즐거운 오프라인 게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인터넷이 없어도 잠시 새로고침할 이유가 없습니다.

여러분을 돕기 위해 VCGamers는 Android에서 최고의 오프라인 전략 게임 5개를 수집했으며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다섯 가지 게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여기있어!

또한 읽기: 초보자를 위한 5가지 클래시 오브 클랜 전략을 적어보세요!

최후의 요새: 지하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전략 게임
라스트 포트리스 언더그라운드.

온 세상이 좀비가 된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예, 자신을 보호하는 것이 첫 번째 선택입니다. 크고 큰 건물에서 피난처를 선택하거나 지하 벙커에 있을 수도 있습니다.

Last Fortress: Underground는 위와 같은 스토리를 가진 시뮬레이션 전략 게임입니다. 좀비 공격으로부터 자신과 다른 생존자를 보호하기 위해 지하 대피소를 만들 것입니다.

살기에 적합하려면 보호소를 더 강하고 더 크게 설계해야 합니다. 또한 지하에서 음식, 음료 및 기타 재료를 생산할 수 있는 방법을 머리를 숙일 수 있어야 합니다.

게임 플레이에서 이 게임은 다음과 유사합니다. 낙진 대피소. 그들은 똑같이 좋기 때문에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Google Play 순위에 따르면 Last Fortress: Underground가 우수합니다.

또한 읽기: Fallout Shelter Games의 생존 기술

늑대 게임: 야생 동물 전쟁

게임 플레이 늑대 게임 야생 동물 전쟁.

미묘한 동물군 전략 게임을 원하십니까? VCGamers는 Wolf Game: Wild Animal Wars라는 게임을 선택했습니다. 생존을 위해 노력하는 늑대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이 게임에서는 생존을 위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사냥을 할 수 있습니다. 길을 따라 다른 늑대를 만나 군대를 모을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태에서는 친구와 함께 다른 큰 동물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흥미롭지 않나요?

또한 읽기: 7 최고의 안드로이드 스나이퍼 게임 온라인/오프라인

오프라인 Android 전략 게임 – 서리내림의 시대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전략 게임
프로스트폴의 시대.

Game Age of Frostfall은 전략 게임입니다. 타워 디펜스 다른 감각으로. 다가오는 적들에 맞서 전사들을 배치할 것입니다.

이 게임은 몬스터의 공격으로부터 성을 보호하는 임무를 맡은 성의 사령관으로서 여러분을 알려줍니다. 당신은 성을 보호할 뿐만 아니라 그 안에 있는 사람들도 보호합니다.

플레이 방법은 서로 다른 특기를 가진 3개의 병사 소대를 갖게 된다는 것입니다. 누군가는 방패를 이용해 버티고, 공격에 집중하는 역할을 맡고, 누군가는 화살을 사용하고 있다.

이 3개 소대로 적들이 성 입구에 도달하지 못하도록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읽기: Tiny Guardians, 다른 타워 디펜스 게임

오프라인 Android 전략 게임 – 식물 대 좀비

최고의 오프라인 Android 전략 게임
식물 대 좀비.

Game Plants Vs Zombies는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전략 게임입니다. 좀비가 집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식물을 재배하는 정원사 역할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냥 아무 식물이 아니라 매력적인 힘을 가진 식물입니다. 완두콩 던지기부터 시작해서 좀비 먹기, 벽처럼 튼튼하게, 터질 때까지!

당신은 또한 강력한 능력과 갑옷을 가진 좀비에 의해 점점 더 복잡해질 것입니다. 일부는 럭비 복장, 버킷 헬멧 등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현존하는 모든 좀비 중에서 작가는 Zombie Pogo와 Gargantuar를 정말 싫어합니다. 그들은 누구입니까? 아시다시피 먼저이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이 게임 하나로 지루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Android에는 이 게임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식물 대 좀비 그리고 식물 대 좀비 2.  둘 다 오프라인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ndroid 오프라인을 위한 5가지 최고의 전쟁 게임, 매우 흥미진진합니다!

스틱워: 레거시

스틱워 레거시.

마지막 게임은 Stick War: Legacy라는 게임 제목의 Stick Man 캐릭터에서 나옵니다. 평소에 스틱맨 캐릭터로 플레이했다면 이번에는 스틱맨 군대로 전략을 짜게 됩니다.

각 단계에서 Stick Man 회원을 모집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여러 포인트가 있습니다. 검, 화살을 사용하는 것부터 검투사를 좋아하는 것까지 모든 것이 있습니다. 개발자는 병력 구성에 있어 창의력을 테스트하고 싶어합니다.

이 게임은 PC에서 하는 게임과 다소 비슷합니다. 완전히 정확한 전투 시뮬레이터, 하지만 이번에는 Android에서 재생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최고의 시뮬레이터 게임 10선

폐쇄

Android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5가지 오프라인 전략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입니다. 이것으로 언제 어디서나 플레이할 수 있기 때문에 인터넷이 없어도 더 이상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어떤 게임을 시도 했습니까?

Top-Up을 통해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