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 Outlast 3는 2023년 5월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웃라스트 3

Outlast 3는 얼리 액세스를 통해 PC로 출시됩니다. 증기 개발자 Red Barrels는 공식 웹 사이트에서 이를 발표했습니다. 

이 공개에는 에서 게임 플레이를 시연하는 일부 영상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이는 특별 예고편이 함께 제공됩니다. 계략 이것. 모든 플레이어가 플레이하기에 재미있는 공포를 느낄 수 있는 곳.

아웃라스트3 영상입니다 공포 게임 피비린내 나는 모험의 재미. 아드레날린이 솟구치는 게임의 팬이라면 이 게임은 플레이하기에 완벽합니다.

게이머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르 중 하나는 공포 비디오 게임입니다. 물론 Outlast 3는 2023년에 플레이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저렴한 스팀 지갑을 에서만 충전하자 VCGamers 마켓플레이스!

Game Outlast 3 정보

아웃라스트 3
최후의 시험. 출처: IGN.

Outlast 게임 시리즈는 거의 10년 동안 공포 게이머들과 함께 해왔기 때문에 요즘 게이머들이 매우 잘 알고 있는 것입니다. 

게임 시리즈 자체는 Red Barrels에서 개발한 1인칭 서바이벌 호러 비디오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리즈의 각 게임의 줄거리는 지속적으로 그를 쫓는 적들로부터 살아남으려는 주인공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또한 주인공과의 미친 사건과 함께 그는 조명이 좋지 않고 많이 볼 수 없기 때문에 카메라의 도움을 받아 자신이 처한 환경을 탐색하려고합니다. 

Outlast 시리즈의 게임 플레이에 대해 이야기하면 각 게임의 핵심 게임 플레이 요소는 약간의 차이를 제외하고 서로 유사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의 게임 간의 차이점은 주로 스텔스, 플레이어의 건강을 회복하기 위한 리소스 찾기, 퍼즐 풀기, 이러한 게임 환경의 조명 증가, 스토리를 완성하기 위한 다양한 항목 찾기를 기반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소형 PC 게임 추천 8가지

게임플레이 아웃라스트 3

아웃라스트 3
최후의 시험. 출처: GameTyrant.

이 게임의 게임 플레이에서 Red Barrels는 친구들과 함께 있는 곳에서 정신이 마비되는 공포를 경험하도록 플레이어를 초대합니다. 

모든 임무를 완수할 수 있는 자신의 배짱에 따라 이 게임을 솔로 또는 멀티 플레이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냉전 시대를 배경으로 인간 기니피그는 Murkoff Corporation의 선량한 사람들에 의해 우연히 모집되어 고급 세뇌 및 마인드 컨트롤 방법을 테스트합니다. 

불신, 공포, 폭력의 세계에서 플레이어의 사기가 저하되고 회복력이 시험받으며 온전한 정신이 파괴될 것입니다. 게임 스토리의 진행, 지식 및 이익이라는 이름으로 모든 것이 이루어집니다.

당신은 그들의 시설에 갇힌 Murkoff 죄수가 될 것입니다. 혼자서 시련을 완료하거나 2명, 3명 또는 4명의 플레이어로 팀을 이루어 도전할 수 있습니다.

순수한 Outlast 모드에서 핵심 게임 플레이는 적을 피하고, 그들로부터 숨고, 탈출을 시도하는 것입니다. 

Murkoff는 스텔스 능력을 높이고 탈출 기회를 만들고 적의 속도를 늦추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구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도구를 가져와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이 게임에서는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도구, 업그레이드 및 특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시험 환자를 사용자 정의하고 생성하십시오. 치료가 완료되면 세포는 집입니다. 원하는 대로 꾸밀 수 있습니다.

환자에 대한 Murkoff의 과실을 입증하는 데 도움이 될 문서와 항목을 수집하십시오. 이런 식으로 Outlast 3 게임을 완료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 공포 게임 추천, 당신을 심장 뛰게 합니다!

시스템 요구 사항 

Nintendo Switch 게임 Outlast: Bundle of Terror
게임플레이 아웃라스트. 출처: Youtube/Neuro Trauma Network.

이 게임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콘솔에서 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여전히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게임용 PC나 노트북에서 플레이하려면 몇 가지 장치 사양을 충족해야 합니다.

이것은 이 게임을 할 때 문제 없이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충족되어야 합니다.

다음은 아웃라스트 3를 플레이하기 위해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PC 사양입니다.

  • CPU: Intel Core i5-3470T(2.8GHz) 또는 AMD Phenom II X4 B99
  •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950 또는 AMD Radeon R9 370X
  • 램: 6GB
  • Windows: Windows 7,8 및 10(64비트)
  • DirectX: 다이렉트 X 11
  • 하드 디스크 공간: 40GB
또한 읽으십시오: Nintendo Switch의 5가지 최고의 공포 게임

최신 및 가장 완벽한 게임 뉴스는 다음에서만 팔로우하십시오. VCGamers 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