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GTA 5 PC 2022 플레이 방법, 시청하세요!

Xbox용 GTA 5 치트

2013년에 출시된 게임의 경우, GTA V 여전히 잘 팔리고 있으며 GTA 온라인은 오늘날 게임에서 가장 큰 돈을 버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당연히 2022년에도 여전히 GTA 5 PC를 플레이할 방법을 찾고 있는 플레이어가 많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한때 GTA 온라인은 Rockstar Games용 샤크 카드에서 하루에 약 70억 장 이상을 벌어들였습니다.

따라서 이 게임은 Rockstar Games의 모든 면에서 대단한 성공을 거두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GTA V의 스토리 모드만으로도 플레이어가 게임을 구매하기에 충분한 가치가 있지만 Rockstar는 추가 마일을 사용하여 광범위한 온라인 모드도 포함했습니다.

이것은 Rockstar의 추가 생각일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하루 중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상당히 광범위한 온라인 모드입니다. 게임이 출시되었을 때만큼 좋지는 않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좋아졌습니다.

따라서 2022년 최신 GTA 5 PC 플레이 방법을 알고 싶은 Vicigers 친구들은 아래 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TA 5 PC 2022 플레이 방법

gta 5 pc를 플레이하는 방법
트레버 필립스 (출처: Gamexran)

Rockstar Games는 GTA 5를 콘솔로 출시한 지 거의 2년 만에 PC로 가져오는 데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게임 경험은 콘솔에서도 동일하게 유지되며 GTA 온라인에 습격이 추가되어 게임에 새로운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2020년의 GTA 온라인은 재출시 당시와는 매우 다른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에 몇 가지 업데이트가 있었고 각각의 중요한 업데이트는 게임에 많은 새로운 것을 추가합니다.

이 게임은 새로운 플레이어나 잠시 후에 게임을 다시 시작하는 플레이어에게 상당히 위협적일 수 있지만 익숙해지는 데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GTA 5 PC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Steam 또는 Epic Games Store에서 GTA 5를 구입하기만 하면 됩니다. 게임의 모든 사본은 온라인과 함께 제공되며 추가 구매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GTA V를 열고 메인 메뉴에서 온라인 모드로 로드합니다. 또는 스토리 모드를 플레이할 때 온라인으로 전환하거나 그 반대로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GTA 5를 다운로드하고 플레이 하는 방법

아래에 제공된 단계에 따라 GTA 5 PC를 다운로드하고 플레이하는 방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그들이 선택한 게임 스토어로 이동해야 합니다. Steam은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2. Steam에 로그인하거나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3. 그런 다음 PC에 Steam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해야 합니다.
  4. 플레이어가 로그인한 후 GTA 5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5.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버전 중 하나를 선택하고 필요한 비용을 지불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6. 그런 다음 PC에 GTA 5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초보자를 위한 GTA 5 플레이 팁

2013년 GTA 5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경기장은 모두를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Doomsday Heist 및 최근에는 Los Santos Tuners와 같이 수년에 걸쳐 많은 업데이트가 제공되므로 초보자는 정보를 더 빨리 흡수해야 합니다.

처리해야 할 복잡한 계층이 너무 많아 게임의 핵심에 도달하기가 어렵습니다. 이는 초보자에게 혼란을 증가시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초보자가 따라야 할 몇 가지 기본 팁이 있습니다.

수동적 및 능동적 소득원 확보

gta 5 pc를 플레이하는 방법
미션 프롤로그

GTA 5 초보자가 노력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수동 소득원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선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모두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반면 수동 소득원을 구입하고 늘리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능동 소득을 쉽게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방법을 결합하면 플레이어는 순식간에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중요한 항목 준비

gta 5 pc를 플레이하는 방법
프랭클린

GTA 프랜차이즈의 게임과 달리 GTA 5에서는 죽은 적에게서 무기를 강탈하는 것이 가장 쉬운 일도 현명한 일도 아닙니다. 죽는 것이 훨씬 쉬웠고, 총으로 잡히면 비참하게 끝날 것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위협에 대처하기 위해 가능한 한 빨리 무기, 탄약, 건강 및 갑옷을 구입해야 합니다. 주먹으로 달리면 잘 끝나지 않습니다.

은행 휴식

gta 5 pc를 플레이하는 방법
니코 벨릭 (출처: Gamexran)

GTA온라인 신규 이민자와 오랜 플레이어 모두에게 용서할 수 없는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GTA 오프라인 게임에서 '낭비'하면 생성된 돈의 일부를 잃게 되지만 GTA 5에서는 플레이어가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임의로 죽으면 모든 것을 잃은 책임이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은행돈은 만일의 사태에 대비해 손실을 피하는 것이 나을 것이다.

고급 아파트 구입

gta 5 pc를 플레이하는 방법
GTA

고급 아파트를 구입할 때 GTA 5 확실히 은행을 깰 것입니다. 여기에는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우선, 그들은 멋져 보이고 그 외에도 플레이어는 자동차에 필요한 주차 공간을 많이 얻습니다.

하지만 고급 아파트를 사는 가장 큰 이유는 미학보다 기능성이다. 이 육중한 강철 거인 중 하나를 구입하면 습격으로 알려진 게임에서 가장 높은 비용을 지불하는 임무가 해제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완전하고 멋진 GTA 5 모터 치트!

튜토리얼 보기

gta 5 pc를 플레이하는 방법
GTA 산 안드레아스

처음으로 게임에 로그인하는 초보자는 찾을 수 있는 정보의 양에 압도될 것입니다. 이 게임은 학습 곡선이 상당히 가파르므로 플레이어는 메커니즘을 학습하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TA 5보다 더 큰 오픈 월드가 있는 상위 5개 게임

튜토리얼을 시청하면 플레이어가 앞으로 나아가는 데 많은 어려움을 덜 수 있다는 것은 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반드시 필요한 많은 기본 정보를 제공하며 확실히 확인할 가치가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