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nami의 Metal Gear Rising 게임 시리즈는 메탈기어솔리드V 2015: 팬텀 페인(논쟁의 여지가 있는 2018년 스핀오프 서바이브 제외). 더 이상 많은 플레이어가 플레이하지 않도록.
이 게임 시리즈는 깊은 내러티브, 풍부한 캐릭터, 물론 숨겨진 게임 플레이로 유명합니다. 아쉽게도 아직 관심 없는 선수들이 많다.
Metal Gear Rising: Revengeance(MGRR)가 최근 다시 인기를 얻었기 때문에 엉뚱한 게임 플레이와 즉각적으로 호감이 가는 적대자들은 오늘날에도 계속해서 게임의 정신을 생생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그 이유가 있습니다. 계략 출시된 지 거의 10년이 지난 후에도 다시 플레이할 가치가 있지만, 이 게임이 플레이어가 항상 쉽게 떠나는 이유 중 일부이기도 합니다.
Metal Gear Rising 게임에 관심이 없는 플레이어 중 한 명이라면 먼저 이 게임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몇 가지 장점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 제작을 위한 8가지 최고의 게임 엔진 추천
Metal Gear Rising의 장점
Metal Gear 프랜차이즈는 게임 산업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훨씬 다른 Stealth 장르를 탄생시켰습니다. 특히 초기 게임 플레이는 약간 부족하다고 느낍니다. PSP.
개발사 코나미가 만든 게임 중 하나인 이 게임은 사실 다른 게임들과 비교할 때 자신만의 독특함과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독특한 게임플레이
MGRR은 게임 플레이로 유명합니다. 마구 자르기 그리고 삭감. 플레이어는 검을 휘두르는 사이보그 닌자인 주인공 Raiden을 조종하여 환경에 있는 물체를 리본으로 정확하게 썰고 자를 수 있습니다.
전투는 화려하지만 역학 페리 피비린내 나는 행동에 깊이를 더하는 다양한 플레이 스타일을 돕는 다양한 무기.
나쁜 놈의 몸을 반으로 가르는 것만큼 만족스러운 일도 없고, 게임이 끝날 때까지 계속해서 재미를 준다.
Metal Gear 게임 및 캐논으로서 연대기 후반, 특히 PS3 독점 Metal Gear Solid 4: Guns of the Patriots 이후 4년 후에 발생합니다.
Patriots가 더 이상 활동하지 않는 상황에서 Raiden의 이야기는 Desperado라는 무장 단체를 물리쳐야 하므로 더욱 개인적인 방향으로 전환됩니다. 또한 이 게임 프랜차이즈에 대한 멋진 내용도 있습니다.
재미있는 캐릭터
Metal Gear 시리즈는 풍부한 문자로 유명합니다. MGRR이 그 수준까지 올라가지는 않지만 악당을 포함하여 호감이 가는 캐릭터를 소개합니다.
광적인 Sundowner와 장난스러운 Jetstream Sam에서 납치된 George와 같은 작은 캐릭터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캐릭터는 그들에게 친밀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각 NPC와 Raiden의 상호 작용은 또한 매우 흥미로운 플레이 경험을 활성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PPSSPP 게임 추천
재미있는 사운드트랙
게임 플레이 후 누군가가 MGRR 게임을 플레이하고 경험해야 하는 다음 이유입니다. 멋진 보컬 지원 노래. 그래서 연주할 때 다른 감각을 느낄 것입니다.
이러한 트랙 중 다수는 보스전 중에도 등장합니다. 위협적인 적과의 1대1 전투는 플레이어의 전투 및 패링 기술을 테스트하며, 미친듯이 멋진 사운드트랙으로 더욱 향상됩니다.
Platinum Games는 현재 일본 캐릭터 액션 게임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MGRR은 더 인기 있는 항목 중 하나이며 프랜차이즈 소유주인 Konami와 협력하여 탄생했습니다.
원래는 자체 개발을 목표로 했으나 결국 플래티넘에서 아웃소싱하게 된 것도 해당 장르의 강자라는 점을 감안하면 훌륭한 결정이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3년 최고의 노랙 PPSSPP 설정
전반적으로 이 게임은 위의 이유로 여전히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알겠습니다. 항상 다음 시간에만 게임을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